베틀 & 사진/돌잔치한복

행복한 날에는 가족한복대여와 함께.

베틀한복 2016. 9. 13. 11:49




정말 즐거운 날이 있다면

가족한복이 빠지면 왠지

섭섭하다는 생각이 듭니다:D


그만큼 즐거운날을 행복바이러스로

가득 채워줄 수 있는게 아닐까요?^-^


함께 입어서 행복하다는것이

어떤것인지를 가족한복대여로

조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시겠습니까




귀여운 아기의 모습을

더욱 더 돋보이게 만들어주고,

고급스러움의 끝을 보여주는

가족한복은 돌잔치의 분위기도

업업! 시켜줄 수 있답니다:D


옛날에는 정장을 많이 입혀줬다면

지금은 오히려 가족한복대여로

깔끔하면서도 매력넘치는 스타일링을

하시는 가족분들이 많으신데요~


실제로 봐도 어떤게 더 멋지고,

고급스러운지 확인해볼 수 있어요


그만큼 압도적인 멋을 보여주는

한복이기때문에 아마 한번 입어보시면

꼭!! 돌잔치는 한복으로 하고 싶다는

생각을 갖게 되실 수 있을거랍니당 ㅎㅎ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게

있다면 저는 한복 고유의

멋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


그만큼 옛날부터 내려온 당의는

지금까지도 가족한복대여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스타일인데요:D


아버지도 함께 멋스러운 쾌자를 입어서

통일감을 줄 수 있기때문에 이만큼

매력있는 가족한복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알면 알수록 더 빠져들고,

돌잔치가 아니더라도 다른 날에

한복을 또 입고 싶게 만드는

한복의 매력에 빠져보세용>0<




너무 반짝반짝 눈이부셔요>0<


여자아이라면 놓치기 싫은

분홍색한복+레이스는 아이의

사랑스러움을 극대화시킨답니다!


아버님들은 왠지 분홍색이 잘 안받고,

별로일거라고 생각하시는 경우가

많으셨는데 실제로 입어보시면 다른

한복보다 훨씬 더 잘어울리시는데요:D


돌잔치를 화사함으로 채워보고

싶으시다면 가족한복으로 예쁜 변신을

시도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요즘은 그냥 가족한복대여를 입고,

돌잔치만 보내시는 분들이 많으셨는데

지금은 가족사진을 남기기도 한답니다:D


그만큼 한번 입기에는 아쉬움이

많이 남는 가족한복이기때문에 함께

사진을 남겨보는것도 굉장히 좋을 것 같아요~


어렸을때 남은 추억도 시간이 흘러서

성인이 되면 기억에 남을 수 있기때문에

처음부터 좋은 기억들로 차근차근

쌓아보시는건 어떨까요? ㅎㅎㅎㅎ



ㅎㅎㅎ 보기만해도 제가 다 행복합니다:D


많은 돌잔치를 가보았지만

역시나 많은 기억에 남는것은

함께 가족한복을 입은 모습인데요~


얼마나 우리가족이 멋있어질 수 있는지

제대로 보여주는 것 같은 퀄리티 높은

한복들은 멋쟁이로 만들어줍니다


가족한복대여가로 함께 행복한 추억으로

남들이 부러워할정도로 멋진 모습을

간직해보셨으면 좋겠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