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돌잔치한복

고급 유아한복의 다른 모습 대발견!

베틀한복 2016. 9. 1. 14:47





고급 유아한복의 또 다른 모습을

대발견했다면 믿으시겠어요?!


이제 우리 아이들이 입을 한복도

어른들처럼 다양하고, 선택의 폭이

넓어 아이들마다 개성을 살려서

입어보실 수 있는 기회가

있으셨으면 좋겠습니다 ^0^


그렇다면 얼마나 놀랍고, 다양함이

존재하고 있는지 확인해봐야겠죠!!





혁신의 혁신을 더한다는 말이

저는 이럴때도 어울리는 것 같아요.


그만큼 항상 새로운 스타일의

고급 유아한복을 만들고, 아이들도

한복의 제대로된 멋스러움이

무엇인지를 좀 더 빨리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되지 않을까요??^-^


뭐든지 어렸을때 한 경험들이

오랜시간동안 기억속에 남기때문에

저는 좋은 추억과 소중함을

아이들에게 알려주고 싶습니다 ~


그만큼 멋지기에 한복의 자신감을

높여줘야 한다고 해야할까요?ㅎㅎ





아이들이 편안하게 입을 수 있도록

넉넉한 품이 있기때문에 이리저리

뛰어다니는 아이들에게도 OK~!


저도 어렸을때 엄청 뛰어다녔었는데

지금 아이들은 더 심하지 않을까요?ㅋㅋ


고급이기에 아이가 움직임이나 활동할때 편한

유아한복을 결정해서 보여주는 모습도

모습이라고 할 수 있겠지만 편안함도

함께 느낄 수 있도록 하는것도 좋답니다.


정성을 다해서 아이들의 한복을

만들었다는게 무엇인지를 한번

보신다면 확실히 이해가 되실거에요:D





요즘은 푸른색 계열의 한복에

제가 빠져버렸지 뭡니까? ㅋㅋ


맑음이 있으면서 아이의 순수함을

잘 표현해줄 수 있는 유아한복이라고

한다면 이해가 되실까요? ㅎㅎ


물론~ 모든 한복들이 아이의 밝고

명랑함을 잘 표현해줄 수 있지만

아이의 색깔을 잘 살혀줄 수 있는

한복을 찾는게 가장 중요하답니다 ^^


푸른색이 될수도있고, 붉은색 부터

노란색까지 다양한 컬러들이 나오겠죠~




넘흐넘흐 귀여워서 순간

할말을 잃어버렸습니당>0<


꼬마공주님들에게 딱! 어울리고,

가장 한복스러움을 잘 표현해서

보여줄 수 있는 의상이라고 해야할까요?


요즘은 유아한복이라고하면서

퓨전으로 만들어진 스타일들을

쉽게 발견할 수 있었는데요~^^


퓨전도 퓨전이지만 한국적인 매력을

놓치지 않고, 만들어진 선에서 센스있는

디자인으로 눈길을 끌 수 있는

그런 한복을 입혀줘야된다고 생각합니다.


음... 저는 한복이 자연과 함께했을때

가장 아름답다고 생각을 했어요 ^^


색감 자체가 자연을 모티브로 해서

만들어졌기때문에 좀 더 자연스러운

모습과 연출이 가능하다고 해야할까요?


항상 여러분들이 베틀한복을 생각했을때

자연이란 단어를 함께 떠올릴 수 있으셨으면

하는 바램이 있답니당 ~ㅎㅎㅎ


유아한복으로 아이들이 편안하고,

안정감있는 하루를 보냈으면 좋겠네요: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