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신부한복으로 차차cha~

베틀한복 2016. 7. 22. 17:03



하나 둘 차차차~

쓰리 포 차차차~


그냥 이런 신부한복을 볼때면

저도 모르게 댄스 본등이...


그만큼 입으면 입을수록

흥겨움을 감출 수 없을정도로

행복감이 느껴지더라구용 ㅎㅎ


아직 결혼은 안했지만 가끔

신부님들이 입으시는 한복을 입고,

기분 전환을 하기때문에 누구보다도

예쁘게 입는 방법을 잘 안다고 생각합니다!


극히 일부만 보여드리지만 그래도 궁금하시죠?




전에도 엄청 많이 말씀을

드렸던것 같은데용 ㅎㅎ


한복은 저고리와 치마를

같게 보면 안되기때문에

다르게 매치했을때 지금 보여드리는

신부한복과는 다른 모습이 나온답니다:D


그렇기때문에 한복을 고를때

더 즐겁고 행복한 것 같아요 ~


어렸을때는 그저 부모님들이 정해준

한복을 입기 바빴다면 이번에는

내가 원하는 나만의 한복을

결정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되지 않을까용?



단색으로 이루어진 신부한복이라고해서

예쁘지 않을 것 같으셨나요~?ㅎㅎ


그냥 화려하고, 보정이 잘 되어있는

한복을 보면 더 끌려서 그쪽으로

치우쳐져 가시지는 않는지 걱정되네요~


한복을 조금만 더 많이 찾아본다면

진짜 진국인 한복집은 어떻게 한복을

만들며 어떤 스타일로 제작을 하는지

대충 감이 잡힐 수 있을거랍니다:D


세련됨을 찾아서 시간이 흘러도

유행을 타지 않는 본연의 매력을

찾아서 한복을 입어야하지 않겠어용??




사람은 시간이 흐르면 흐를수록

눈도 높아지고, 볼 수 있는 감각이

더 뛰어나진다고 하더라구요 ^^


그 모든 감각을 깨워주고,

일깨워줄 수 있는 신부한복이라면

두말할 필요없이 최고이지 않을까합니다.


그냥 봤을때 아무 감흥이 없이

한복이구나.. 한다면 그저그럴 수 있지만

머리에 뭐를 맞은 것처럼 띵~하는

울림을 느낄 수 있다면 제대로 나의

한복을 맡길 수 있는 곳이 될거에용 ㅎㅎ





이렇게 상큼한 한복을 보셨나요?


보통 신부한복으로는 초이스하지

않는 컬러이기는 하지만 저는 귀욤이

넘치는 신부님들이라면 한번쯤

입어보셔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ㅎㅎ


나에게 어울리는 컬러가 있다고 하죠?!


저는 한복으로 그 매력을

찾아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D


입이 쩍~ 벌어질 정도로 색깔마다

진함과 연함의 정도가 차이가 나기때문에

이게 느껴지는게 정말 다르더라구용 ㅎㅎ



좋은건 함께하고, 나눌수록

좋다고 하잖아용 ㅎㅎ


곧 저희 언니도 결혼을 계획하고

있는데 만약 좋지 않다면 저는

신부한복을 추천하지 않았겠지만

어떤 곳보도다 신부님을 더욱

빛나게 해줄 수 있는 곳인것을

알기에 추천해주기로 했습니다 ^^


여러분들도 저와 같은 마음으로

만족스러움을 겪어서 훗날 한복이

또 필요할때 망설임없이

후회없이 결정하셨으면 좋겠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