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한복웨딩촬영은 이제 똑부러지게하자!

베틀한복 2016. 7. 20. 09:30




더 꼼꼼하게 잘 챙기는 사람들이

똑부러지는 한복웨딩촬영을

할 수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


한복과 어울리는 소품들을 비롯해서

한복에도 다양한 스타일이 있기때문에

놀라운 변신이 가능하다는거~!!


그럼 다른 사람들은 어떤 웨딩촬영으로

특별한 날을 꾸미셨는지 함께 볼까용??




예뻐도 이렇게 예쁠 수 있나용??


화사한 분위기가 전체적인

배경과 너무 잘 어울리기때문에

더욱 예쁜 웨딩촬영이 된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됩니다^^


내가 어디서 한복웨딩촬영을

할 것인지를 잘 염두해둬서

그에 맞는 한복을 고른다면

더 아름다운 사진을

찍을 수 있을겁니다 !!ㅎㅎ


한복에 따라서 달라지는 나의

모습도 확인해보고, 즐거운 추억도

남겨볼 수 있지 않을까용??



피로연이나 어른들을 만나러갈때

어떻게 하면 예쁘게 입을 수 있을지

많이 고민을 하지 않으시나요?ㅎㅎ


어른들에게 정식으로 인사를

드리는 자리이기때문에 더 신경이

쓰이는 것 같다는 생각을 하는데요~!


한복웨딩촬영도 그런 날에 신경쓰는

것만큼 중요하게 생각해서 꼼꼼하게

체크해 입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


정말 말로는 설명이 불가능할 정도로

입을 수 있는 한복들이 많기때문에

보시면 더 놀러워하실거에요 ㅎㅎ




장마철이 지났기때문에

여름에 가까운 계곡에서

한복웨딩촬영을 하는 것도

너무너무 좋을 것 같지 않나요~?


너무 화려하게가 아니라 깔끔하고

간편하게 입을 수 있는 한복을

선택해서 웨딩촬영을 할 수 있다면

더 좋은 날이 될 것 같습니다:D


고운 원단으로 만들어진

한복의 우아함을 자연과 함께

더 의미있는 날을 만들어보세요!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매력에

내가 한복 하나는 정말

기가막히게 입었구나 할겁니다^^




부모님들을 위해 한복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으세요!


그래서 한복웨딩촬영을 하시는데

어쩜 이렇게 한복이 잘 어울리시는지^^


저도 나중에 시간이 흘러서

이런 사진을 찍고 싶다는 생각을합니다.


옛날에 함께 즐겨갔었던 공간이나

추억할 수 있는 무언가를 함께 가지며

웨딩촬영을 한다면 더욱 좋겠죠?!^0^



이렇게 매혹적인 한복이 있을줄..


한복웨딩촬영을 할때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고,

물어봐주시는 의상입니다.


왠지 평소에는 이런 색감의

의상을 입어본적이 없어서 그런지

도전해보고 싶은 마음이 들어요 ㅎㅎ


여러분들도 이때까지 나와는

다른 모습을 찾아봤으면 하는

바램이 있답니다 ~^^


그동안 너무 똑같은 스타일을

반복해 오셨다면 이번에는 좀 더

획기적인 변신을 시도해보세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