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안산한복 어디가지말고 거기서 딱기다려!

베틀한복 2016. 7. 15. 17:06




여러분~ 안산한복은 어디

안가기때문에 마음편하게

필요하실때 오시면되용>0<


엇.. 내가 마음에 드는 한복이

없을까봐 걱정이시라구요?!


그런 걱정은 주머니속에

꼬깃꼬깃 집어넣으십쇼~


8개의 매장이 운영중인데

설마 내가 원하는 한복이

준비되어있지 않을 수 있겠어용?


최고로 많은 안산한복들이 있다고

자부할 수 있기때문에 저와 함께

소중한 날을 함께 준비해봐요 !




싱그러운 햇살처럼 너무

예쁘게 빛난다고 해야할까요?!


왠지 짙은색으로 안산한복을

결정하게되면 답답하고, 암울해

보일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어떤 원단으로 어떻게 입느냐에

따라서 분위기는 달라진답니다>0<


그렇기때문에 폭 넓은 컬러 선택으로

나를 위한 한복을 입어보셨으면 좋겠네요:D


이게 예쁠까? 저게 예쁠까?

대보면서 오... 생각하지도 않았던

의외에 한복이 잘 어울릴수도 있겠죠!ㅋㅋ




이렇게 아름다운 색이 표현할 수

있다는건은 한복이기때문에

가능하다고 생각을하고, 더 나아가

베틀한복이기때문에 가능합니다>0<


제가 딱 이런 안산한복 조화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그 이유는

좋아하는 컬러가 똘똘 뭉쳐져서?ㅋㅋ


다~ 같은 한복이라고 생각하시면

살짝 섭섭할수도 있어요 ㅠㅠ


이유는!! 한복은 미세한 라인에 따라서

부해보이거나 슬림해보일 수 있기에

한복집마다 다 다를거랍니다:D



약간 분위기있는 느낌의 한복은

어떤 분들이던지 좋아할 수 있는

화보컷이 나올 수 있습니다:D


요즘은 워낙 사진이 잘 나올 수 있는

공간들이 많이있고, 더해져 멋진

안산한복을 입을 수 있기때문에

의미있는 날이 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한복이 아름답기 때문에 내가

아름다워지는게 아니라 내가 아름다운데

한복이 함께해 더 큰 시너지를

발생한거라고 생각해주셨으면 좋겠네요:D



어떤 분들은 안산한복에 대한

홍보만 잘해서 유명한 곳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으시더라구요!


하지만 그렇지 않다는것은

실제로 그 비주얼을 보신다면

쉽게 파악하실 수 있을겁니다:D


저도 눈으로 직접 확인해보지 않는

이상은 믿지 못하는 스타일인데

그렇기 때문에 저는 직접 확인해보는

시간을 가지셨으면 좋겠어요~


확인해보고 너무 아름다워서

크게 놀라지는마시어요~



결혼식에 입을 안산한복은

어느때보다도 빛이나고,

특별해야된다고 생각합니다:D


다른 날에 입을때는 신랑신부님이

입으시는것만큼 화사하고, 빛나는

스타일을 입지 못하기때문에

입을 수 있는 날에 확실하게?!


어느것이 딱! 예쁘다는

기준을 내릴수는 없지만

저는 여러분들이 더 좋은 경험과

추억을 만드셨으면 좋겠네요~


그 자리에 멋진 한복과

함께 한다면 하늘을 날아갈 것 같은데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