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결혼한복대여 난 널 사랑한단말이야~

베틀한복 2016. 7. 26. 17:44




그냥 결혼식날 입을 한복이기때문에

무조건 추천해드리는게 아니라

정말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서

준비한 결혼한복대여랍니다>0<


항상 보여드리는 모든 결혼한복들은

맞춤, 대여로 다~~ 가능하기때문에

아무런 부담없이 오시면되세용


이제는 시대를 앞서나가는

우리 고유의 멋을 함께 느껴보시겠어요?




제가 가장 자신있게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다른 결혼한복들은

멀리서 봤을때 아름답다고 느끼지만

가까이에서 보면 한복의 상태나

디자인이 .. 음.. 여기까지만 할게용 ㅎㅎ


하지만 제가 지금 보여드리는

결혼한복대여들은 깔끔하고,

새옷처럼 입을 수 있기때문에

다른 곳과 차별화됨을

느껴보실 수 있을거랍니당:D


그냥 결혼식때문에 준비했던

한복이었는데 더 큰 매력에

빠져들었기때문에 감동이

전해져올 수도 있다고 생각해요~




보통 웨딩촬영에 결혼한복대여를

꼭 포함을 시켜주시는데요~ ^^


아무래도 본식에는 익숙치 않기에

아쉬운데로 웨딩촬영을 할때

많이 입어주시는 것 같더라구요~!!


또 다른 날에는 피로연?!


그런 날에 신랑신부님을 위한

패키지를 이용하신다면 더 저렴하고,

고급스러운 결혼한복을

만나보실 수 있을겁니다:D


보는 순간 한눈에 뿅~♥

반해버릴지도 몰라용~~




청량하고, 자연과 하나인 것처럼

너무 조화로워 보이지 않으신가요?


보통 제대로된 한복을 차려입은

분들을 보시려면 중요한 자리에

참석할때 확인이 가능하실거에요:D


그곳에서 베틀한복만의 놀라움을

느끼실 수 있고, 가장 아름다운것이

바로 여기라고 자신합니당 ㅎㅎ


결혼한복대여라고 하면 왠지 꺼려지고,

그 돈으로 맞춤을 하지~~ 라고 하실 수 있지만

실제로 진행하셨던 분들의 말을 듣는다면

왜 결혼한복을 준비할때 이곳에서 하는지

좀 더 이해하기 쉬우실겁니다



너무 화려하지도 부담스럽지도

않게 결혼한복을 입을 수 있다는거!


평소에 내가 절대 싫었던

스타일을 입지 않아도 됩니다~


억지로 가격에 껴맞춰서 결정하면

진짜 내가 입고 싶은 결혼한복대여를

놓칠 수 있기 마련이라고 생각해용 ^^


같은 금액대라도 다양한 디자인이

준비되어있다면 여러분들이 결혼식을

준비할때 더 해피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냥 나랑은 먼 일이라고 생각했던

결혼한복대여였는데 코 앞으로 다가오니

막상 실감이 나지 않으신가요~? ^^


저는 여러분들이 더 예쁘게 입을

한복을 찾고 있으시다는 것 만으로도

충분히 행복하답니당>0<


단지 제대로된 결혼한복을 만나지

못할까봐 걱정이 되는데요..


다른 것보다는 실제로 이곳저곳을

방문해서 비교해보는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