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데이트,여행

경복궁한복대여도 고급으로 입고싶어용!

베틀한복 2016. 5. 24. 15:55




아마 한번쯤 경복궁한복대여를

하셨던 분들이라면 길을 거닐다가

더 예쁜 한복을 입고 있는

분들을 한번쯤은 만나셨을 것 같네요:D


저도 가끔 한복을 입고 고궁을

돌아다니고는 하는데 자신의

몸에 맞지 않는 한복을 억지로

껴입은 듯한 인상을 받았습니다 ㅠㅠ


새로운 의상이기때문에 신비하고,

신기할수는 있겠지만 그렇게 한복에

대한 좋은 인상을 담지 못할 수 있는데용!


그럴때 제시하고 싶은 방법은 무엇보다

고급스러운 한복을 입어보는건 어떨까요?




남들보다 예뻐보이고,

특별해 보이고 싶은것은

모든 분들의 공통적인

생각이라고 생각합니다 ^0^


저도 어떤 옷을 입어도 내가

더예뻤으면 하는 바램이 있듯이

여러분들도 그러실 것 같아용 ㅎㅎ


한복은 익숙하지 않은 의상이기때문에

그런 의욕이 살짝은 저하될 수 있겠지만

무엇보다도 많은 사람들 눈안에

들어가고 인식될 수 있는 것이기때문에

더 예쁘게 경복궁한복대여를 찾아서

입어야된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여러분들이 느껴지는 고급의 차이는

무엇일것 같은신가요??


실제로 본다면 그 차이가

한번에 확인되실 수 있을겁니다.




그자리에서 바로 빌려 짐을

맡기고 입으면 편할 수 있겠지만

나에게 맞는 정확한 치수를

재고 입는게 안기때문에 소매가

짧을 수도있고, 치마도 짧고,

신발이나 머리 모양이 엉망이

될 수 있다는 생각을 했어요 ^^


그럴때는 마음편하게 경복궁한복대여를

하고 친구들과 함께 한복을 입고 만나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어떤 분은 어머님과 동생이 함께

경복궁을 놀라간다고 하셨는데

집에서부터 출발해서 너무나 예쁜

사진을 많이 찍어주셨더라구용~!!


역시 어떻게 어떤 자세로 한복을

입느냐에 따라서 사진의 느낌이

확 다르게 보인다는걸 경험했네요!!




아직도 친구들과 매일매일

같은 패턴으로 놀고 계시나요?


어린친구들이 오히려 많이

즐기고 있는 경복궁한복대여를

이제 성인인 여러분들도 함께

즐거워보셨으면 좋겠어용 ㅎㅎ


저도 이제 나이가 어느정도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꾸준히

한복을 입고 여행을 떠나고

있기때문에 오히려 젊은 친구들보다

훨씬 더 수훨하게 한복을 입고

여행을 떠날 수 있지 않을까요??


막상 처음이 어려운거지 하다보면

정말 익숙하고, 내가 원해 한복을

입고 다녔던것처럼 편안해진답니다 ㅋㅋ


진짜 제가 그랬거든요...




특히 요즘처럼 햇살이 밝을때는

더 한복 입기 좋은 것 같아요:D


평소에 내가 좋아했던 색상등을

생각해서 경복궁한복대여를 한다면

더 뿌듯하고 즐거운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같이 경복궁한복대여를 한

친구에게서 느껴졌었는데 한복이

훨씬 잘 어울린다고 폭풍칭찬을!!


특히 이때까지 들었던 예쁘다는

소리보다 이날 하루 한복을 입고

돌아다녔을때 들었던 칭찬이

많이 있었습니다 ㅎㅎㅎ


괜히 스타가 된 것 같고,

up!되는 것 같더라구용 ㅎㅎ



아마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한복을 입게되면 경복궁 입장은 무료!!


이런 꿀이벤트를 한국인들이

놓친다면 섭섭하지 않겠어요??


요즘 예쁘게 복원되어 있는 고궁들이

많이 있기때문에 딱 좋은 것 같습니다>0<


경복궁한복대여가 아니라 주변 가까이

있는 모든 곳들을 가야하기때문에

고궁한복대여가 될수도 있겠네요?ㅎㅎ


나한테 이런 한복이 잘 어울린다는

것을 미리 알 수 있는 기회를 만들면서

절대 잊혀지지 않는 추억을

만들어보셨으면 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