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데이트,여행

부담없이 학생한복을 입고 추억을만들기!

베틀한복 2016. 6. 6. 09:00




더 많은 학생들에게 좋은 추억만들기를

하실 수 있도록 진행되고 있는 많은

이벤트에 관심을 가져주셨으면 좋겠어용 ^^


제대로 갖추어져 있지 않은 한복들

말고, 정말 진짜 한복은 어떻게 입고,

내 몸에 맞도록 입는 것인지를

알려주고 싶은 마음이랄까요?ㅎㅎ


여러분들처럼 학생들이 실제로

예쁜한복을 입어준 모습들로만

담아보게 되었습니다 ~:D




학생분들이 한복을 보자마자

하는 말은 다 이렇게 예쁜줄

몰랐다고, 매일 입고 싶다고

칭찬을 엄청 해주십니다~^^


우리 주변에서 제대로된 한복을

보기란 말처럼 쉽지 않기때문에

여러 좋은 기회들을 통해서

좀 더 친숙해지고,

가까워지셨으면 하는 바램이에용!!


나한테 어울리는 학생한복을 입기때문에

완벽한 추억만들기를 성공할 수 있는

길이 열릴 것 같다는 생각을 했는데요 :D


여러분들이 입고 싶으신 한복은

어떤 스타일이 신가요??




없는 한복스타일이 없기때문에

친구들끼리 내가 입고 싶은 한복을

미리미리 봐두고 결정을 한다면

훨씬 수훨하고, 더 많은 디자인을

확인해보실 수 있을거에요 ^^


특히 학생한복을 입으면 고궁이나

다른 곳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기때문에

학교에서 졸업사진을 찍을때나

친구들과 증명사진을 찍을때도

한복을 입고 찍는다면 좋겠죠?ㅎㅎ


이렇게 한복이 입을 일이 많고,

활용할 곳이 많다는 것을 저도

잘 알지는 못했었는데

이번에 여러분들께 추억만들기를

추천해드리면서 다시 알게되었네요!!


지금 하지 않으면 후회하지 않을까요?




저는 어렸을때 왜 친구들과

이런 추억만들기를 생각하지

못했었는지 살짝 후회되네요:D


하지만 지금 세대에 학생분들은

기회도 많고, 할 수 있는 것들이

많아졌기때문에 더 예쁘게

추억을 쌓을 수 있지 않을까용??


어른들도 곱게 차려입은 학생한복을

보시면 옛날 생각도 나시면서

무척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ㅎㅎ


학생들끼리 트윈룩을 요즘 많이

입는다고 하는데 한복으로도

예쁘게 가능하다는 사실!!!!


너무 놀랍고도 좋으시죠~!?ㅎㅎ




자연이 잘 유지되어 있는 곳에는

학생한복을 입고 발랄한 모습

그대로 담을 수 있는 곳이

정말 많이 있다고 생각을해요 ^^


길을 걸어갈때도 이런 곳은

한복을 입고 오면 정말 좋겠다..

라는 생각이 먼저 떠오른달까요?


추억만들기는 그렇게

어려운게 아니랍니다.


내가 평소에 해보고 싶었지만

자신감이 없어서 시도하지 못했던 것을

멋지게 해보는것이랄까요?ㅎㅎ


어떤 추억을 만들어보고 싶으셨는지

제가 다 궁금해집니다 ^0^



너무 이를수도 있지만 곧 추석도

다가오고 다양한 날들이 있죠?!ㅎ


그런날에 여러분들이 학생한복을

입고 한복의 미를 지켰으면 좋겠습니다!


우리의 옷을 사랑해주시던 부모님의

세대가 지나가면 이제 여러분들이

지킬 수 있는 주인공이 될것이기때문에

추억만들기를 고민할때에는

한복여행도 한번쯤 생각해보시겠어요?


아마 나이가 한살 두살 흘러서

가장 기억에 남는 여행이 될거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