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데이트,여행

우정사진 찍을사람 여기여기붙어라!

베틀한복 2016. 6. 8. 16:19



저는 어렷을때 친구들이랑

우정사진 뿐만 아니라 스티커사진

부터 시작해서 사진이라는 사진은

엄청 많이 찍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


그런데 요즘은 카메라도 좋고해서

그런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기회가

더 많아진 것 같은데용 ㅎㅎㅎ


그래서 어떻게 하면 더 멋진

우리의 우정을 기억할 수 있을지

곰곰히 생각하다가 한복으로

결정하게 되었네요:D


어떤 분들이 어떤 모습을 사진에

자신을 담을지 보시겠어용~??




요즘은 인터넷이 잘 발달되어있어서

쉽게 검색으로도 학생분들이

어디를 가서 우정사진을 찍으면

인생컷이 나올지 잘 알고 있답니다:D


드라마를 봐도 너무 예쁜 곳이

나오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현상을 볼수도 있잖아용 ㅎㅎ


그래서 인지 항상 이슈가 된 곳은

사람들이 북적북적~~~


그렇기때문에 저는 한 철 지난 장소에서

친구들과 담소를 나누곤 한답니다 >0< ㅋㅋ


사람도 없고, 예쁜 풍경을

보기에 너무 좋더라구용 ~~




그 한 철 지난 곳이 어디냐구요?


많긴 하지만 저는 바다가 있는

곳을 좋아하기때문에 조용한

곳을 찾는 편이긴해용 ㅎㅎ


하지만 시끌벅쩍한 곳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저랑 취향이 안 맞을수도...


그런곳에 우정사진을 찍는데

어떻게 한복을 입느냐고

물어보고 싶으시죠??^^


하지만 어렵게 생각하면 끝없이

어려운거고 쉽게 생각한다면

한없이 쉬운거랍니다 ~~


저는 서울에서 멀지도 가깝지도 않은

일산까지만 다녀왔는데도 너무 좋더라구용!


자신감이 듬뿍담겼다는??ㅋㅋ




너무 거추장스러운 한복이

불편하셨다면 입고 편한

한복을 입고 우정사진을

찍어보시는건 어떠시겠어요??


저는 아직도 후회되는게

딱 20살 되는 나이대에 사진을

많이 찍지 못한게 한이됩니다...


솔직히 지금 얼굴은 그때에 얼굴이

나오지 않더라구요 ..ㅎㅎ


다른 사람들의 말일 줄 알았는데

현실적으로 저에게 다가오니깐

완전 멘붕이 오더이다...


연예인들이 몇십년 동안이나

꽃미모를 자랑하는건 남의 일!!ㅋㅋ


우리는 예쁜 우정사진으로라도

많은 추억을 쌓아야하지 않을까요??




친구와 함께 한복을 입는게

얼마나 행복한지 아시나요??


저도 1년에 한번씩은 벚꽃이

예쁘게 피는 날에 한복여행을

떠나는 김에 우정사진도 남깁니다>0<

꼭 고등학생, 대학생들만 우정사진을

남겨야한다는 법은 없죠?ㅎㅎㅎ


저처럼 나이가 조금 있으신

분들도(?) 많이 있으신 분들도

충분히 사진을 찍을 수 있다는거~


워낙 카메라 성능이 좋기때문에

누구나 친근하게 취미를 갖게되고,

접할 수 있는 사진기술을 자랑해보실라우?



우정사진은 친구끼리라면

커플사진은 연인끼리죠?ㅋㅋ


요즘은 한복을 입고 거리를

돌아다니는 커플들을

쉽게 만날 수 있더라구용 ㅎㅎ


처음에는 사람들이 나만 쳐다보는게

아닌가 엄청 부끄웠는데 어느새 나는

원래 한복을 입고 돌아다녔던

사람인마냥 다른 분들과 사진도

찍어주고 즐거웠습니다


괜히 욕심내고 싶게 만드는

매력폭발이 무엇인지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