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feel So_ Good 충만한 신부한복대여를 찾아라

베틀한복 2016. 5. 5. 09:30




사람이든 뭐든 처음 봤을때

인상이 상당히 중요하다는

생각을 문득 했습니다:D


그래서 가장 좋은 첫인상을

남겨줄 수 있는 신부한복대여들을

고민해보다가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스타일을 추천해준다면

좋아하지 않을까~라는??


4계절의 상관없이 마음껏

입을 수 있는 센스넘치는

신부한복 스타일은 무엇일지

우리 함께 준비됬나요~!!!!!





뭔가 큰 무언가가 없어도

은은히 빛나기가 가장

어렵고 힘든거에요 ^^


연예인들을 보아도 딱 봐서

청순해보이고 귀여워보이고

섹시해보일수는 있지만

의도치 않은 것처럼 은은하게

보여주는것이 더 매력적이랍니다:D


신부한복대여도 그만큼 멋지게

입어볼 수 있다는 사실!!>0<


안꾸민듯 제대로 멋을 살린

신부한복이기때문에 아마 다들

부러운 눈으로 똘망똘망 볼겁니다!



함께 입어서 행복은 2배!!


내가 입고 싶고, 표현하고 싶은

분위기로 고를 수 있는 것이

신부한복대여를 할때 가장 큰

혜택이 아닐까 싶네요 ^^


다른 한복을 고를때는 어떻게

입으면 안되고 저렇게 입어야하는

제약이 있을 수 있지만 신부한복은

그렇지 않다는거~~ㅎㅎ


그냥 내가 입고 싶은 한복이

내가 입는 스타일이 될 수 있어요~


가장 화려하고 아름답게

꾸밀 수 있는 날에 무서울게

무엇이 있겠습니까?~!


마음껏 마음 편하게 변신을

시도해보시길 바랄게용 !!




세상에는 너무 예쁜 한복들이

많고 모두 다 입어볼 수 없다는게

안타까울 수 밖에 없는 현실 ㅠ0ㅠ


신부한복 한 벌 입었다는 것

만으로도 충분히 여신으로

변신할 수 있다는것을

몸으로 체험해보시옵소서


한국판 여신을 보신다면 우와..

사람들이 이래서 다들 한복을

입는구나 생각을 하실겁니다.


점점 다양해지고 많아지는

신부한복대여이기때문에

선택의 폭은 넓어지고, 비용은

저렴해지는 효과까지!!!!


최고이지요~!!?? !!




저는 아직까지 연한 색보다는

짙은 색이 너무 좋습니다:D


특히 녹의홍상은 신부한복의

필수적으로 항상 들어가는

한복이기때문에 더 좋은데요!


최대한 신부한복대여로 부담없이

많은 분들이 입어보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만들어져있기때문에

손해를 감수하고도 더 많은

한복들을 접해보셨으면 하는 마음 >0<


제 마음이 잘~ 전해지시나요??


기분 좋은 마음으로 소중한

날을 함께 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화사함이 돋보여서 저는 신부한복으로

정말 추천해드리고 싶었어용:D


반짝이는 매력도 있지만

더 큰 매력은 아름다운 라인을

잡아준다는 것입니다^^


저는 상체비만이라 한복이

왠지 잘 안어울릴 것 같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체형에

어울리는 한복들이 있어서

정말 예쁘게 입을 수 있었습니다!


아마 신부한복대여로 그동안

숨겨왔던 나의 신체의 단점을

마음껏 장점으로 바꿀 수 있는

기회가 되지 않을까 싶어용 ^0^


벌써부터 여러분의 얼굴에

미소가 차오르는게 보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