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전 예쁜한복에 대한 정보를 공유할 준비가됬어요!

베틀한복 2016. 5. 6. 15:37



모두 예쁜한복 만날 준비 되셨나요?


아아.. 저는 아직 안됬는데 ㅎㅎ


그래도 궁금하시다면 요즘은

어떤 트렌드로 한복을 입고,

인기가 폭발할 정도로 많은

디자인들이 있는지 눈으로

확인해봐야 결정할 수 있겠죠?


그 마음에 절대 후회되지

않을만큼 철저하고 꼼꼼하게

모셔보게 되었습니다


과연 얼마나 다를지 궁금한가요?




여성분들한테는 완전 심쿵심쿵!!


이렇게 고운 색감을 보신적이

있으신지 잘 모르겠네요:D


다른 곳에서는 가끔 베틀한복만의

디자인과 색을 따라하기위해서

가장 비슷한 원단으로 비슷한 자수나

색동의 디자인을 사서 따라하곤

하는데 과연 따라올 수 있을까용??


저는 아무리 가짜가 원조를

따라하려고해도 되지 않는다는

생각을 하게된답니다..


그만큼의 퀄리티나 모양을

보여주지 않는다면 더더욱 그러죠.


항상 자기만의 색깔을 내세워서

예쁜한복으로  앞서 나아가는것이

 많은 사람들에게 더욱 좋은 한복을

보여줄 수 있는 최고의 방법이 아닐까 합니다 :D



어떤 분들은 한복디자인이 예뻐봤자

다 거기서 거기라는 생각때문에

큰 기대를 하지 않았다고 해요~!!


그래서 보통 처음으로 다른 곳에 들르면

그곳에 있는게 가장 예쁜거구나 싶어서

결정하기도하지만 다른 곳도 궁금해

둘러보게되면 정말 좋은 곳들은

더더욱 많이 있구나.. 라고 생각하신다네요.


여러분들은 어느쪽이신가요?


설명해주시는 분이 말을 너무 잘하면

그쪽으로 치우쳐져버리는 쪽인가요?

아니면 내 소신을 지켜서 제대로된

예쁜한복을 찾으려고 하시는 스타일인가요?^^




반짝반짝~>0<


빛이나는 것을 좋아하지

않을 여성분들은 없지 않으신가용?ㅎㅎ


촌스러운 블링함이 아니라 우아함과

세련됨이 느껴지는 블링함이랄까요^-^


특히 결혼을 준비하시는 신부님들에게는

그 자리에 입을 수 있는 가장 멋진

예쁜한복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


다른 날에는 이런 한복을 입고 싶어도

입지 못하는 경우가 많을거에요 .. ㅠㅠ


왜냐면 한복에도 예절이란게 있기때문에

내가 어느자리에서 한복을 입느냐에

어울리는 한복을 결정해야하는데

화려함을 가장 강조되게 입을 수 있는건

이런 화려함이 들어가있는 한복이 아닐까요?




예쁜한복 사진을 사람들에게

보여줄때 한명만 입고 찍은 것보다

두명이 함께 입고 있는 사진을

더 좋아해주시더라구요 ~^^


그만큼 비슷한 디자인이지만

다른 느낌을 뽐내고 있어서

더 아름답게 느껴지는걸까요??ㅎㅎ


다양한 방면에서 많은 매력을

표현하고 있는 한복이기때문에

오시는 발걸음이 헛걸음이되서

돌아가는 일이 없도록

멋진 한복을 찾아드립니다:D


말로는 어떤 말을 못하겠냐구요?


실제로 본다면 아마 이 말에

의미를 더 깊게 파악할 수 있지않을까용^0^




두구두구두구두구~!!


원래 가장 눈여겨 보고 있는 한복은

처음과 마지막에 나오는 법!!


처음은 시선을 끌기 위함이고

마지막은 마지막까지 끝인상을

좋게 심기 위한 저만의 방법인데용~


저는 워낙 덩치가 크기때문에

흰색 저고리는 절대적으로 어울리지

않을거라는 생각이 머릿속에

박혀있었고, 덩치가 더 커보일 거라는

생각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런 다른 일상복에서도

피하는 색이기 때문이었는데요!


그 고민을 깨준게 예쁜한복이죠


사람들이 왜 한복은 다를거라고

그냥 어울리는 색과 디자인을

결정하면 되는거라고 말했는지를

쉽게 이해할 수 있었던 날이었습니다>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