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실망치않을 웨딩한복 대여가 있다? 없다?!

베틀한복 2016. 3. 21. 16:23





아마 남성분들보다는 여성분들이

한복이나 드레스에 대해서 더 많은

관심을 귀기울이며 결정하죠?ㅎㅎ


아무래도 예쁜 의상과 아름다운

내 모습을 절정으로 끌어올리고

싶은 마음이 강하기 때문이라고

조심스럽게 생각하게 되네용


 처럼 아름다운 그대에게

세상에 이렇게 아름다울 수 없는

멋진 웨딩한복대여를 보여드리고 싶습니당!


여러분들이기때문에 누구보다 예쁘게

웨딩한복을 입어주실 수 있다는 생각으로

사랑스러운 다양한 한복들을 만날까욧/



워낙 선한 인상이 웨딩한복과

더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들어요^^


웃으면 세상 누구보다도 아름다운

미소를 띄어줄 수 있기때문에

예쁜 한복을 입고도 최고의 BEST CUT!

을 남겨볼 수 있을거랍니당 ㅎㅎ


너무 딱딱한 분위기에서 정적이

흘리는 촬영이 싫으시다면

아름다운 웨딩한복대여만큼이나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한복의

면모를 잘 보여주셨으면 좋곘네용


누가봐도 아름다운 한복은

선남 선녀님의 우월한 비쥬얼을

반짝반짝 빛나게 해줍니다아~




음... 한복에는 틀이 없어요!!


물론! 어느정도 베틀한복만의 아름다운

라인이 따로 있긴하지만 어떤 날에 어떤

색의 한복을 입어야한다는건 별로 없는데요~


요즘은 워낙 자신의 개성을 잘 살려서

웨딩한복대여를 입고 있기때문에

더 자유롭게 입어주시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웨딩한복을 많이 보셨다면

다른 곳 과는 한복의 라인이나 핏 자체가

많이 다르다는걸 느끼실거에용^0^


한복을 입었을때 가장 아름답고,

저처럼 통통하신 분들도 날씬해

보이실 수 있게 하도록 가장 적합한

비율로 한복을 입혀드리고 있기때문에

우와.. 다른 곳의 한복을 입었을때와는

너무 다르다는게 느껴질겁니다



완전 별로야!!

내 마음에 ☆로?!

ㅎㅎㅎㅎㅎㅎㅎㅎ


평소에 입지 않았던 의상을

입으려고하면 괜히 부끄럽고

남사시러워서 얼굴이 빨개지죠?


그만큼 서로에게 아직도 설레이고,

두근두근 떨리는 마음이 계속되고

있다는 증거가 될 수 있겠네용


제가 입는 웨딩한복은 아니지만

여러분들께 보여드릴때마다

한복의 참 된 아름다움을 조금이라도

느끼셔야할텐데 노심초사한답니다:D


그만큼 최고의 웨딩한복대여만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을 아시나요~


대여라고해서 다같은 대여가

아니라는것을! 한번 입어보신다면

다른 곳과 차별화 되었다는걸

한번에 확인할 수 있을거에용




최고의 순간을

최고의 웨딩한복과

함께~♥


어렷을때는 당연히 결혼식을

올릴때는 신랑은 정장 신부는

웨딩드레스를 입어야된다고

생각을 했었는데요 ㅎㅎ


이렇게 한국적인 느낌으로

세련되게 올릴 수 있다는것이

제 뇌리를 팍! 스쳤답니당>0<


뭔가.. 한국인의 자부심이

엄청나게 들었달까용??


이만큼 아름다운 웨딩한복대여들이

본식에서 입을 수 있을만큼 퀄리티

높다는것을 명심! 또 명심하세요!




옛날에는 한복이라는것을 모르니깐

그냥 우리옷이니깐 좋은거다~~

라며 아무것도 모르는

웃음을 지었던게 기억나네요^0^


하지만 이제 점점 나이가들고,

진정으로 아름다운 한복의

알게되면서 얼마나 멋지고

의미있는것인지를 다시 한번

되새길 수 있었습니다


만약 웨딩한복대여를 어떤걸

골라야할지도 모르겠고, 실제로

봐도 예쁜지 전혀 감이 잡히지

않는다면 실제로 방문해보세용 !!


제가 왜 자꾸 방문하라고

말씀드리는지는 한발자국

내딛을때 풍겨져오는 아우라

다르고, 웨딩한복 한 벌 보는 순간

여기는 진국이구나....


라는걸 순식간에 느낄겁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