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찰칵 웨딩스냅 색다른걸 보여줄게!

베틀한복 2016. 3. 18. 16:01




남들과는 다른 무언가를 원하나요?


이색적이고, 즐거움이 가득한

웨딩스냅을 원하는건 어떤

신랑신부님이든 마찬가지일겁니당^_^


저는 워낙 한복을 좋아하기때문에

한복으로 웨딩스냅을 계획중이신

분들이 있으시다면 도움이 되셨으면해요~


특별한건 없지만 다른 실제

결혼하신 분들은 어떤 스냅을

촬영하셨는지 본다면 좀 더

컨셉을 잡기 쉬워지지 않을까용??



제가 가장 좋아하는 웨딩스냅

컨셉이라고 할 수 있어요~ ^^


가장 좋은 첫번째 이유는

행복한 미소 ^----^ smile~♥


가장 중요한 부분이 아닐까요?

사진을 찍을때 서로가 행복해서

즐거운 장면이 고스란히 담긴다면

어디하나 손색이 없는 완벽한

웨딩스냅이 탄생할거라 생각해요!


둘이 함께 소중한 추억을 나눌 수

있는 의미있는 날이 되었으면 좋겠고,

한복의 참된 멋을 다시 한번

알아가보는 시간이 됬으면 좋곘네요


정말 예쁘게 잘 찍으실거에요 ~



저는 꼭!가지고 갔으면 하는건

진짜 친한 친구들과 자유로운 곳에서

사진을 찍는 것이에요~!!


뭐.. 나중에 멀어질수도 있겠지만

지금 이순간 나에게 정말 고마운

친구들과 함께 웨딩스냅을 남긴다면

그보다 값질 수는 없다고 생각합니다:D


가까이 봐야 예쁘다!

오래봐야 사랑스럽다!

너도 그렇다 ^0^


그 말에 주인공이 되실 수 있도록

한순간 한순간 최고의 장면을

담아보시기를 바랄게요 ~


그 무엇보다도 신랑신부님의

호흡이 정말 중요하겠죠??ㅎㅎ




요즘은 스튜디오에서

봄.여름.가을.겨울을

컨셉으로 잡아서

촬영하시더라구요^^


결혼하는 날이 봄이 될 수 있다면

웨딩스냅으로 남길 수 있는 모습은

4계절 모두 유효할 것 같습니당


특히 여성분들은 웨딩스냅을

그만큼 중요하게 여기기때문에

남성분들이 많이 챙겨주셔야해요~


그밖에도 평소에 데이트를

즐겼던 셀카같은 것을 웨딩스냅에

포함시킨다면 더욱 유익하겠죠??


함께 자주같던 장소!

우리 둘에게 의미있는 곳!

그런데가 최고의 장소일겁니다:D




한복하면 명불허전!!

절대 빼놓을 수 없는 한옥!!


어떤 친구가 왜 꼭 웨딩스냅을

한옥, 대나무, 전통문양 이런 곳에서만

찍어야되냐고 말을 했었어요 ㅎㅎ


저는.. 가장 한복이 잘 어울리는

공간이고 저는 다른 현대적인

스타일보다는 한복 본연의 아름다움을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이었답니다


여러분들은 만약 웨딩스냅을

촬영해야하는데 한복을 컨셉으로

잡는다면 어떤곳에서 찍고 싶으신가요?^^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


국제 결혼을 하시는 분들중에

한복에 관심을 보여주시는

분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그만큼 점점 대한민국이라는

나라에 대한 인지도가

올라가고 있다는 생각을 합니다:D


그만큼 자부심을 가지고 있는

한복이라면 웨딩스냅에

소홀히해서는 안되겠죠??


동화의 한 장면처럼 멋진

웨딩스냅을 찍으시고 훗날에

아이들에게 부모님이 이랬다는걸

알려줄 수 있는 좋은 날이 됐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