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역시 명물! 부천한복대여가 자랑스럽다↗

베틀한복 2016. 3. 15. 14:50


부천에 명물하면 명물!!


부천한복을 들어봤다면

이미 많은분들이 아시고,

주변에서 추천 한번씩은

받아보셨을 것 같네요!^0^


저랑 친한 언니들도

부천쪽에 많이 살아서

오히려 저한테 부천한복대여로

베틀한복을 소개해주더라구요

(이거... 부끄러워서 어떻게 말해야할지..ㅋ)


더는 말하지 않고!

나는 이미 알고 있다!

라고 짧고 굵게 말합니당 ㅎㅎ


그럼 아직 모르시는 분들에게

알려드리는 부천한복의 파격적인

매력을 보여드려 볼께용



크.. 원래 무엇이던지

처음 보여주는 시각적인

요소가 굉장히 중요해요!!^^


딱 처음보는 부천한복이

예뻐야지 다른 한복들도

믿음이가고, 계속 둘러보고

입고 싶은 생각까지 드는데요~


여러분들 생각은 어떠신가요?


저는 굉장히 무엇을 고를때는

후기도 많이보고, 진짜 믿을 수 있는

곳인지 가깝다면 답사도 떠나용 ㅎㅎ


그래야 제 돈이 아깝지 않은 느낌?


여러분들께 그러기때문에 더

당당하게 말씀드릴 수 있는

부천한복대여인 것 같네요




요즘 자꾸... 봄이 와서 그런지

핑꾸핑꾸한 부천한복을

함께 보여드리는 것 같네용 ><


에잇.. 부끄러워랑 ㅎㅎ


이런 사랑가득 한복만 좋아하면

뭐합니까.. 같이 입을 "님"이 없으신걸..


자자~ 정신차리고!! 오히려 저는

남성분들도 밝고, 화사하게

입는걸 추천해드립니다!!


왜냐? 피부색도 달라지고

이목구비도 다르게 보여요..


못믿으시겠죠??

직접 부천한복대여를

입어본다면 제가 왜 이런

말을 하게되었는지 알게될겁니다.


오죽하면 저희 전문가 선생님들도

아들에게 꼭! 밝은색 한복을

입히고 말거라고 말들하셨어용 ㅋㅋ




"아버지는 말하셨지~인생을 즐겨라~!"

저는 이 노래 정말 좋아했어용><


왠지 진짜 인생을 즐기면

더 좋은 일들만 많아질 것 같은?


하지만 현실입니다..

암요... 현실이죠..


결혼식 만큼은 현실이지만

꿈같은 날을 만들어줄 수 있는

부천한복이 있기에

전혀 두렵지 않을거라고

토닥토닥 해드리고 싶어요~


저도 결혼 생각때문에 이것저것

알아보고 있는데 우와.. 준비해야할게

왜이렇게 많은건가요??


결혼하기 싫어져요 ㅋㅋㅋㅋ


하지만 여러분들이라면

어렵지않게 부천한복대여로

고민하나는 더실 수 있을겁니당




아무리 봄이 다가오니깐

밝은 한복을 입어야하는

생각이 있는데 제 마음속에는

DARK가 있나봐요... ㅋㅋ


왜이렇게 짙은 색에 부천한복이

끌리는건지 도무지 이해가..ㅋㅋ


하지만 요즘은 워낙 짙은 색도

세련되고 고급스럽고 살짝은

섹시하게 나오기때문에

모든 취향저격이랍니당


내가 어떤 부천한복대여가 잘

어울리는지 아직도 헷갈린다면

직접 넓은~~~ 베틀한복에서

여러한복을 입어보심이 어떨까요?


그럼 정리도 잘되고~!

이 한복이다!! 할 수 있지 않을까용?




아이 이뻐라>0<


길을 다니다가 한복을 입은

학생들을 보아도 예쁜데

제대로 차려입으신 신랑신부님이

입는 모습을 보면 황홀해요 ㅎㅎ


내가 입는것도 아닌데

입은 것처럼 기분 좋다고 할까요?


그만큼 주변사람들에게 부천한복의

멋도 알려주고 얼마나 한복이

아름다운것인지를 알려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가져보셨으면 합니당


이미 머리속으로 어떤 부천한복대여를

입어야할지 그려놓으신 분들이라면

사진으로 많이 보고, 미리 내가

입고 싶었던 한복을 말씀드려서 입는게

더 빠르고 다양한 한복을 입어볼 수 있겠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