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혼주 한복

어머님들 입소문이 자자~ 한복전문점이 제안하는 혼주한복.

베틀한복 2016. 1. 29. 13:36



정말 좋은 한복전문점은

일부러 소문을 내려고하지

않아도 저절로 소문이 나서

많은 분들에 사랑을 받는답니다^^


대표적인 케이스가 베틀한복인데요~


처음에는 많은 소문들로 시작했지만

점점 입지를 굳혀가 더욱 한복사랑의

자부심을 갖을 수 있었습니다~ㅎㅎ


그럼 많은 한복들 중에서도 사랑을

가득 담아드려야할 혼주한복을

오늘 함께 봐보실까요?^0^




많은 분들이 한복전문점에서

날씬해보일 수 있도록~

아름다워보일 수 있도록~

해달라는 말씀을 하신답니다:D


그래서 대체적으로는 어두운 색의

혼주한복을 선호하시곤 하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한복을 입을때는

색감에 구속을 받지 않고 그냥

입고 싶고, 표현하고 싶은

느낌을 그대로 펼치시길 바래요!


밝게 입는다고해서 전혀 뚱뚱해

보이지 않기때문에 저는 의외로

좀 더 밝게 입는것을

도전해보시는걸 추천하고싶네요^0^



흠.. 아무리 밝은 색의 혼주한복을

입어보시라고 추천은 하지만

그래도 저는 이렇게 어둡고,

세련된 색이 들어가있는

한복이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ㅎㅎ


뭔가 엄청 분위기 있어보이지 않나요?


아마 모든 분들의 성향에 맞는

한복을 구비해 놓은 한복전문점을

찾기란 하늘에 따기일 겁니다~


하지만 베틀한복은 상상초월!!

이상의 한복들이 있고, 부족한

부분이나 미흡한 부분은

8개의 매장에서 서로 공유를

하기때문에 더 예쁘고, 마음에

드는 의상을 입어보실 수 있어요~


다른 곳과는 차원이 다른 규모가

다른 한복집과 다른 이유중에 하나겠죠?



어머님들이 혼주한복을 입고 있는

모습을 볼때면 정말 내 친구가

결혼을 한다는게 실감나더라구요~


웨딩드레스를 입고 있는 모습을

확인하기 전이라서그런지

더 어머님들이 한복전문점에서

혼주한복을 입으신 모습을 보면

괜히 제가 떨리기도 하는데요..


내 의상을 고르는 것보다는

어머님들의 의상을 고르는게

아마 더 신경이 쓰일 수 있을거랍니다:D


한번에 합리적으로 준비할 수 있는

곳에서 알뜰 살뜰하게 준비한다면

이보다 이득이 될 순 없겠죠~?




요즘은 양가 어머님들이 함께

혼주한복을 입어보실 수 있도록

예쁘게 잘 나온 것 같아요~^^


특히 어디서도 쉽게 보지 못했던

감각있는 색들이 더 눈에 들어오는데요!


아마 그 이유는 베틀 한복전문점에서

직접 색을 지정해 염색을 하기때문에

다른 곳에서 볼 수 없던 색이

나오는 것 같다고 생각을 합니다:D


이렇게 고운 한복이 정녕

혼주한복이 맞는지 의심스러울 정도로

멋진 의상을 어머님과 함께

오순도순 느껴보실래용??




한복전문점에서 입는 한복은

사진으로 봅는 것보다 실제로

한복을 입고, 제대로 갖춰입었을때

더 빛이 나는 것 같은데요^^


다른 곳은 그냥 빠르게 혼주한복을

입혀드리고 계약을 하기에

급급해서 허둥지둥 제대로

갖추지 않은 상태에서

한복을 제공하는 경우가 있답니다..


그런 곳은 잘 알아보시고

진짜 조심하셔야해요!!ㅎㅎ


큰 의미가 있는날에 설렁설렁

대충 한복을 입어서는 안되기때문에

신중을 기해서 결정하시길 바래요!>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