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혼주 한복

신부어머니한복은 이렇게 입는거였어요~

베틀한복 2016. 1. 26. 16:40



다른 한복도 아닌 신부어머니한복은

많은 분들에게 인사를 드려야하고

어머님 인생에서 중요한 날이라고하면

할 수 있기때문에 저는 오늘

멋진 어머니한복을 준비했답니다><


물론~ 신랑쪽 어머님과 함께 입으셔도

좋은 점이 많기때문에 함께 가지고 왔는데요!


어떻게 입어야할지 막막해하시는 분들이라면

저와 함께 알아보고 가보실까요??^^☆


한복을 어떻게 입어야하는지

처음 알아보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더욱 힘든 상황이실거에요~


그래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남들이 부러워할 정도로 멋지게

신부어머니한복을 꾸민다는것은

어려운 일일수도 있답니다..


하지만 함께 준비하고, 믿는 곳에서

차근차근 헤쳐나가면 어려울게 없는것이

바로 한복이라고 할 수 있어용~^0^


그럼 두려움 극뽁~하는 어머니한복을

하나하나씩 살펴보면서 알아가는것도

한복을 준비하는 첫걸음이 되겠죠?




어느 한분만 입기에 너무 아까워

이렇게 두분이 함께 입는

어머니한복을 등장시켰네요 ㅠㅠ


신부어머니한복은 예로부터 약간

붉은색 계열의 한복을 입어야한다는

말이 많이 있었는데요~ ㅎ


요즘은 딱 붉은 색이 아니라 그 계열의

느낌이 나는 한복을 입기도 한답니다:D


그래서 혼주님들이 한복을 고를 수 있는

폭이 넓어졌다고 할 수 있는데요~


여러분들도 저와 같은 생각이신가요?



오순 도순~ 저는 언제쯤

저희 어머니에게 이렇게 예쁜

신부어머니한복을 입혀드릴까요?^^


요즘 맨날 이렇게 많은 어머니한복을

볼때마다 항상 입혀드리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답니다 ㅠㅠ


이번에는 혼주님들을 위한 다양한

한복들이 새로 나왔는데도 불구하고

바로 생각나는건 역시나

어머님이시더라구요~ !


꼭 결혼식이 아니더라도 좋은

기회가 온다면 어머님에게 멋진

한복을 입혀드리고 싶네요~




역시 신부어머니한복으로

빠질 수 없는 레드!!!


저는 한복에 레드 계열의

색이 들어간게 너무 좋더라구요~


많은 어머님들도 혼주때 입는

한복이 아니더라도 다른 중요한

잔칫날이 있을때는 강렬한 색이

들어가있는 한복을 좋아하시더라구요!


뭔가 어른들마다 좋아하시는

어머니한복이 다르긴 하지만

그 모든 스타일들을 다~~

충족시켜줄 수 있는 한복이

있다는게 최고인 것 같습니다~ㅎㅎ




음~ 저는 베틀한복의

어머니한복을 입어주신 분들에

결혼식을 참석한 적이 있답니다^^


그런데 어쩜.. 다들 소녀같이 밝은

표정으로 맞이해주시는데

너무 기분이 좋더라구요~


그만큼 밝게 웃게해줄 수 있는건

신부어머니한복과 신랑어머니한복

그 외에 모든 한복들이 더욱

결혼식을 해맑게해주는것 같은데요~!


그런 행복감을 함께 간직할 수 있게

더욱 센스 넘치는 자녀 분들이

되어보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