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혼주 한복

결혼식에 입는 혼주한복의 끝판왕을 보여주세요!

베틀한복 2016. 1. 25. 14:20




결혼식혼주한복의 끝판왕을 만나다.



정말 예쁜 혼주한복은 가만히

있고 싶어도 있어지지 않는답니다^^


그만큼 너무 예쁜 결혼식 혼주한복이기에

가능한 일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어머님들도 살아생전 이런 한복은

한번쯤 입어보셔야 된다는 생각으로

좀 더 고퀄리티로 제작되어있는

베틀한복만의 색깔있는 모습으로

기쁨을 담아내 보실까요??




이리도 고운 모습으로

양가어머님들이 함께

맞이해주신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일반 결혼식이라고해도 하객분들을

맞이해 주시는 어머님들이 너무나

아름다운 혼주한복을 입으신다면

더 특별하고 화려한 결혼식이 될거랍니다:D


저고리를 굳이 같은 색을 맞추지

않아도 되겠지만 그래도 결혼식혼주한복을

함께 간결하고 깔끔하게 맞춰

입으시는 방향을 보여드리고 싶네요~


서로 너무 다른 느낌으로 입는 것보다

하나되는 분위기가 더욱 중요하답니다^0^



원단을 어떻게 사용하였느냐에

따라서 변하는게 혼주한복입니다.


싼원단으로 이루어진 결혼식혼주한복으로

대충대충 하루를 떼우려고 입는 것보다는

어머님들에게 평생 입어보시지 못했던

고급스러움의 절정체를 경험하게끔

해주시는것도 좋은 경험이실 수 있는데요~


이렇게 고운 한복을 우리 자식들이

해주었다며 떵떵거리며 자랑하실 수 있게

멋진 추억을 남겨드려보세요~


어떤 선물보다도 보람찬 날에

보람찬 선물이 될거랍니다~



꼭 잘못보면 혼주한복을 입으신

어머님들이 신부님같으시네요~


그만큼 곱고 아름다운 미모가

빛난다는 말이 될 수 있는데요^^*


옛날에 어머님들이 입은 한복이

다가 아니었다는것을 변화된

결혼식혼주한복으로

느껴보실 수 있기를 바랍니당 ㅎㅎ


각자 나라에서 사랑해주고 있는

자신들의 전통의상이 있는듯이

대한민국에도 그런 의상이

존재하고, 아름답게 하나의 작품으로

평가받아지고 있다는것을

많은 분들이 아셨으면 좋겠어용 !!




히히히히 후후후후..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혼주한복이랍니다 ^0^


저는 꼭 혼주님들이 입으시는

한복이 아니더라도 저 혼자

한복을 입을 수 있는 기회가 온다면

꼭 입어보고 싶은 한복이기도해요!


한복이 뭐 .. 딱히.. 결혼식혼주한복과

신부한복 하객한복 등등 따로 정해져있다고

단정지을 수는 없습니당 ㅎㅎ


어울리는거! 내가 봤을때 제일 예쁜거!

그런거 입는게 최고 아닐까용??


여러분들은 어떤 한복이 눈에 들어오시나요?

지금 혼주한복을 보고 계시지만

꼭 그렇게 생각할 필요는 없사옵니당~




오늘은 특별하게 제 글을 읽어주신

분들을 위해서 2016년 첫날 촬영한

혼주한복들로만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꼭! 혼주한복이기 때문에 보는게 아니라

어머님을 위한 한복을 준비하다가

여기까지 들어오신거라면 잘 못들어왔나

걱정하실 필요없이 모든 디자인을

받아들여서 보시면 더 도움이 된답니다!


이제 점점 많아 지는 결혼식을 대비해서

미모 파워 업!! 시킬 수 있는

멋진 결혼식혼주한복을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