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돌잔치한복

엄빠의 센스가 돋보이는 돌잔치한복대여#

베틀한복 2016. 2. 8. 09:00



여러분.. 엄빠가 어떤 말인지 아시나요?

저도 잘 몰랐었는데 알고보니

엄마+아빠=엄빠 이렇게

말을 하고 있더라구요~ ㅎㅎ


저도 그렇게 써봤는데

영.. 적응이 잘 되지는 않네요^^;;


아이들이 입은 돌잔치한복을 보면

아.. 부모님들의 패션센스가 정말

남다르다는걸 알 수 있었는데요!


쑥쑥 자라나는 아이에게 한벌 사기엔

살짝 아까운 마음이 있을 수 있기때문에

요즘은 돌잔치한복대여로 준비한답니다!


아는 사람들은 다~ 안다는

유명한 베틀한복의 돌한복들을

만나보러 가보실까용??★



아궁!! 웃는 모습도 너무 깜찍하네요~


어떤 돌잔치한복을 입혀도

솔직히 안예쁜게 없답니다~


다만 부모님들의 바램이 있다면

아마 아이들에게 너 멋지고

고급스러운 돌잔치한복대여를

해주고 싶은 마음일텐데요!


일반적으로 인터넷에서 파는

저렴한 한복들은 그만큼의

좋은 원단으로 이루어진게 아니기때문에

가능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ㅠㅠ


그렇게 까지는 될 수 없지만

최고로 만들어졌다는

자부할 수 있는 한복을

당당하게 말씀드리고 싶네용~




아마 돌잔치한복대여를 생각하고

계셨었다면 한복에 대해 관심이

있으시거나 과거에 한복을 입으셨던

경험이 있으셨을거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돌잔치에는 한복을 입어야하는

옳은 사고방식을 가지고 계시던가요~ㅎ


보통은 그냥 정장을 입혀도 돌잔치를

치루고는 했는데 요즘은 다시 원래대로

돌아와서 전통 돌잔치한복을 입고

예쁘게 치뤄주고 있더라구요!


특히 연예인 분들도 한복을 입고

아이에 돌잔치를 치뤄주기때문에

많은 분들이 더 함께 할 수 있었던것

같다는 생각도 해봅니다 ^9^



아이들은 의외로 돌잔치한복의

촉감때문인지 좋아하더라구요~


저도 초등학생때 예절교육시간이 있어서

한복을 입고 등교했던 때가 있었는데

그날에는 너무 한복입는게 좋아서

교육시간이 끝났는데도 갈아입지 않고

하루종일 한복을 입고있었던 기억이 나네요!ㅎㅎ


그런 좋은 추억을 요즘은 할 수 없어

많이 속상하지만 좀 이르긴하지만

아이의 돌잔치날에 예쁘게

한복을 입혀주는것도 좋겠죠?ㅎㅎ


미리 경험해보는 돌잔치한복대여는

아이에게도 소중한 경험치가 될거랍니다.



간소하게 집에서 하는 돌잔치도

한복을 입혀주시더라구요~^^


가족끼리 따뜻하게 보내기위해서

부모님들도 함께 아이와 커플로

돌잔치한복을 입기도 하시는데요!


저는 그모습이 너무 보기 좋아서

저도 나중에 아이가 생겨 돌잔치를

열어줄 일이 생긴다면 너무

성대하지 않게 소규모로하면서도

행복하고 예쁘게 해줄거랍니다:D


여러분들은 아이의 돌잔치한복대여를

어떻게 생각하며 어떻게 해주길

바라고 계시는지요~?ㅎㅎ^-^




베틀한복에 빠지는 또 한가지!!


돌잔치한복대여라고해서 그것만

빌려주는 것이 아니랍니다!!


바로 아이의 돌잔치를 더욱 빛낼 수 있는

복건이나 돌띠 등등 필요에 따라

다양한 소품들을 함께 대여해주는데요~


일일히 구매해서 살 필요없이

한번에 착착! 해결이 가능하니깐

부모님들에게는 더 이득이겠죠?^^


괜히 돌잔치한복으로 유명하다는

말이 나오는게 아니란것을

 직접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