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돌잔치한복

부모님과? 아이만? 어느것도 좋은 아동한복/

베틀한복 2016. 1. 27. 15:39



아이만 입어도,

부모님만 입어도,

어느쪽이라도 멋지게 입어서

남들 다 부러워하시는 그런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거랍니다:D


아이들도 대한민국의 전통의상이

이렇게 멋질 수 있다는것을

미리미리 알수도 있고 좋은

경험과 기회로 삼을 수 있기를

바라면서~~ 아이들의 예쁜

아동한복을 만나볼까용??힣



가족과 함께 단란하고 예쁘게

입으니 얼마나 좋은가~?? ㅎㅎ


좋지 아니한가~^^


아이들은 아마 아동한복을 입고,

부모님들과 함께 입으면 더

어벙벙해할수도 있을거에요~ㅋㅋ


그 모습이 어찌나 귀엽던지..


아이들이니만큼 낯선것에 항상

거리낌을 두고 있기때문에 친근하게

부모님들과 함께 입고 즐긴다면

금새 적응하고 편하게

입을 수 있을거랍니다:D


저는 어렷을때 한복이 정말 좋았는데..

지금 애들도 그럴까용?ㅎㅎ




어렷을때 저희 부모님은

한복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맨날 아동한복을 입히고

뒷동산에 가서 예쁜 사진을

많이 찍어주시곤 했답니다^^


그래서 의외로 한복입고

찍은 사진들이 꽤 많더라구요~


그 사진촬영을 아마 초등학교

저학년때까지는 했던걸로 기억하는데

그때는 왜이렇게 입히는지 귀찮았는데

지금 와보니 그 마음이 이해가가네요~:D


얼마나 예쁘고 귀여운지~

제 딸이 있다면 저도 꼭!!

한복을 입혀줄거라고 다짐합니다!




이렇게 대표적으로 아이혼자

아동한복을 입었을때랑

부모님이랑 함께 입었을때랑

여러분들은 어느게

더 예쁘게 느껴지시나요~?


아무래도 부모님들과 함께

입은게 예쁘겠지만 아이 혼자서

깜찍한 표정으로 미소를

짓고 있는것도 굉장히

귀엽다고 생각이 듭니다^^ㅎㅎ


한복은 엄청 저렴한 가격을

무시할수는 없지만 그만큼 특별한

날에 입는것이기때문에 저는

절대 너무 가격에 치우쳐져서

준비하시는건 비추합니당 ㅠㅠ




요즘 엄마들 사이에서 이 아동한복을

모르면 간첩이라는 말이 나올정도로

핫뜨거뜨거핫 뜨거뜨거 핫 한

사랑을 받고 있는 한복이옵니당~


고급스러운 면은 다 겸비하였기때문에

아이들에게 입혀주는 한복으로는

손색이 없을거에용~ ㅎㅎㅎ


베틀한복이기때문에 가능한

디자인이기때문에 혹여나

비슷한 디자인을 봤는데 저렴하다고

혹~! 하신다면 절대 .. 그러지마세요..

진짜 실제로보면 실망감이

더 크실 수 있을거랍니다 !!


한복이 다 그런게 아니라는것을

제대로 느껴보시길 바래요^^



역시 마무으리는 철릭이죠?


황금색 철릭은 옛날 왕족들만

입었던 색이었기때문에 아마

더 큰 멋이 느껴지실거에요^^


우리 남자아이에게는 더 멋지게

어울리는 아동한복이기때문에

어른들 한복에 그치지 않고

아이들의 한복까지 만들어졌는데요~


어디서도 찾을 수 없는

베틀한복만의 한복이기때문에

더 가치있게 입으실 수 있답니다^0^


많이 많이 사랑해주셔요요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