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돌잔치한복

아기한복으로써 정말 훌륭했네요!

베틀한복 2016. 1. 14. 15:20




부모님이 입으실 한복보다

아기들이 입을 한복에

더 초집중이 되는건 사실이죠?


어느곳 하나 다칠까지 조마조마

걱정되고 손끝하나 조심스럽게

만질 수 있는게

부모님들의 마음일거에요^^


그런 아가들에게 부드럽고,

고급스럽게 입을 수 있는

딱 ! 제격인 아기한복이 있는데요~


지금은 여자아이들의 한복을

중심적으로 보여드리지만

더 궁금하시다면 제 블로그에

남자아이들것도 많기때문에

언제든지 둘러보시어요~



당의도 한가지 틀에 끝나지 않죠!!


많은 사극드라마를 보아도

왕비들이 입는 당의 디자인과

색깔이 정말 다양하잖아요~


그 다양성을 우리 아기한복으로도

충분히 매력발산할 수 있는데요!


입는것마다 이미지가 확확 변하고

느낌이 다 다르기때문에 아마

모든 한복을 다 입혀주고 싶은

마음이 생기실거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시간이 흘러도 꾸준한

인기를 받고 있는것은 당의라는

사실을 외면할 수는 없죵??ㅎㅎ




저는 아가들에게 사랑스러운

아기한복도 입혀주고 싶오요~♥


꼭 요정이 짜잔! 하고 등장한듯한

깜찍함때문에 심장마비.. 심장어택을

당할것만 같은 마음이랍니다 ㅎㅎ


머리부터 발끝까지 정말 완벽하게

한복의 멋을 살려서 입을 수 있기에

아이에게도 소중한 추억이 될 수 있는데요!


한복은 부모님들에게도 다시한번

전통의상에 대해서 일깨울 수 있는

시간이 될 수도 있지만 아이들에게도

이런 의상을 내가 입었구나 라면서

다시 한번 참된 멋을 알 계기가 될거랍니다:D



이만큼 다량보유하고 있는

아기한복들을 찾기 힘들죵 ㅎ


체형같은 부분에서도 확연한

차이가 있는게 어린시절인데

그부분을 다 커버해주는 한복집을

찾기란 하늘에 별따기 수준이랍니다 ☆


하지만 베틀한복은 맞춤기반으로

대여도 하고 있기때문에 쑥쑥 자라나는

아이에게 맞춤한복을 선물하기

부담스러우시다면 대여로 인해서

아이에게 딱 맞게 사이즈 조절후에

예쁘게 입혀보시는것은 어떨까용??




요즘 부쩍 추워지고 있네요..


영하 8도는 요즘 기본으로

깔고가는듯한 기분인데요 ㅠㅠ


복실복실 부들부들 아이들이

편안하고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갖저고리도 함께 준비되어있어요~


물론 이의상은 아기한복이라고

하기에는 살짝 무리감이 있긴하지만

아이의 남매가 있다면 언니도 함께

한복을 입는것도 좋지 않을까용??


저도 저희 언니랑 항상 함께

한복을 입었던 기억이 있네요 ㅎㅎ



맛뵈기로 남자아이한복을

보여드리고 있는데요~^0^


이게 제일 예쁜 아기한복이

아니라는사실이 더 놀랍죠?


베틀한복만의 색깔과 고유의

아름다움이 잘 살아있고

묻어나있는 멋을 한번

찾아보시는 즐거움을

경험해 보실래요~??


보는 즐거움이 있다는것을

아기한복을 통해서 다시 한번

느껴보실 수 있을거랍니다:D


그럼 고고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