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돌잔치한복

정말.. 이렇게 예쁜 아동한복은 처음봤네요..!

베틀한복 2016. 1. 8. 15:08




아이들이 입는 한복은 다 예쁘기때문에

그냥 아무거나 입혀도 된다고 생각하시나용?


저는 가장 좋은 걸로 이왕에 입을거

제대로 아동한복을 입혀주고 싶더라구요!


특히 최근에는 아이한복 촬영장에

다녀와서 그런지 꼭! 예쁜 의상을

입혀주고 말거라는 다짐을 했답니다><


그럼 함께 아이에게 어떤게 어울릴지

상상해보면서 하나하나씩

파헤쳐보러 떠나보실까용??ㅎㅎ




생각만해도 어깨가 들썩들썩~

어깨춤이 덩실덩실~

아이들이 아동한복을 입고 있는

모습을 보면 부모님들이라고 할 것없이

모두가 일심동체로 하트눈을 날린답니당 ㅎㅎ


저는 아직 아이가 없는데도 불구하고

아이들이 한복을 입고 있는 모습을 보면

괜히 엄마 미소가 지어지더라구요~


여러분들도 SNS를 통해서 귀여운

아가들이 예쁜 의상을 입고 있는것을

보면 좋아요를 많이 눌러보셨을거에요!


딱 그 기분을 느낄 수 있겠더라구요~



아이들의 미소는 하늘에서

내려온 천사의 미소라는

말이 있기도 하잖아요^0^


괜히 멍하니 바라보고있으면

좋아서 스르르 미소가 지어진답니다.


가끔은 저도 조카를 키워봐서

같은 말을 반복하게하거나 살짝

힘들어지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렇게 예쁜 아동한복을 입고

있는 모습을 보면 언제 그랬냐는

듯한 생각을 하게된답니당 ㅎㅎ


여러분들도 그렇지 않으신가요?ㅎㅎ




저는 아이들에게도 아동한복을

입는것은 좋은 경험이라고 생각합니다.


초등학교때 저는 예절교육하는 시간이

있어서 그날은 한복을 입고 등교했던

기억이 있었는데요~


그런데 지금은 그런 예절교육보다도

공부에 관한 시간이 너무 많아졌기때문에

조금 속상한 마음이 들더라구요 ㅠㅠ


그런 아이들에게 한번이라도 제대로

한복을 입혀주고 그의 대한 예절을

다시한번 느낄 수 있게 해준다면

아이에게도 좋은 경험치가 되겠죠?




깜찍이 아가아가아가~> <


아가들은 정말 손으로 못만지겠더라구요..

그만큼 만지면 안될 것 같을 정도로

귀중하고 소중한 존재라고 할까용??ㅎㅎ


그래서 아동한복을 찾으시는 분들이오시면

아이들에게는 더 조심스러워진답니다~


여러분들도 그렇지 않으세요??


그만큼 귀중한 아이들에게 입혀주는

한복이라면 잘 관리 안되있는 한복을

입혀주는것보다는 깔끔하고 믿을 수 있도록

보관되어져있는 곳에서 준비하시는게

가장 좋은 방법이 아닐까요???




하나가 아닌 둘이 입어서 더 예쁜~

입혀주는 저로써도 너무 행복한

그런 아동한복이라는 생각이에요^^


귀여운 공주님들에게는 한복이

부족하다는 생각 조차 들게할 정도로

너무나 천사같기 때문에~

항상 좋고 최고의 품질로 이루어진

한복을 입혀주고 싶답니당:D


그래서 보통은 첫째 돌잔치 외에도

둘째 셋째 꾸준히 베틀한복을

방문해 주시고 계시는데요~


그 믿음에 절대 헛되이 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당^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