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돌잔치한복

아기돌한복? 어떻게 이게 한복이지?!

베틀한복 2016. 2. 17. 16:32





오늘 낮부터 영상으로 기온이

올라간다고했는데 진짜 그러네요^^


따뜻한 날이 다가올수록 아이의

돌잔치를 준비하시는 분들의

몸은 분주하실 것 같은데요!ㅎㅎ


그럼 그 분주함에 살짝 활력을

불어넣어주고, 잠시 쉬실 수 있도록

예쁜 아기돌한복을 준비했답니다 ♡


한복도 한복이지만 어떻게 이런게

돌한복일 수 있는지 놀라울 수있는

아가들의 한복이 많이있기때문에

토끼눈을 뜨고 부족하지만

예쁘게 봐주시면 감사합니당 ^0^



보라돌이~ 뚜비~ 나나~ 뽀~


저는 어렷을적에 텔레토비라는

만화? 애니메이션? 을 즐겨봤었어요.


아직도 그때 그 풍경과 먹었던

음식들이 절대 잊혀지지 않는답니다^^


왠지 지금 아이의 돌한복도

그런 동화속에 나올 것 같지 않나요?ㅎㅎ


한마리의 나비처럼 휘리릭~ 하고

날아다닐 것 같은 사랑스러운

아기돌한복이라서 그런지 여자아이와

찰떡궁합으로 너무 잘 어울린답니다




너무 퓨전스타일이 싫다면

가장 전통적인 아기돌한복을

입으시면 아무 문제없으세요~!!


간혹 아이들의 돌한복은 얼마

비싸지 않다는 이유로 가장 싼 곳에서

인터넷 쇼핑몰로 구매하시는 경우를

간혹 볼 수 있었는데요 ㅎㅎ


아이에게 잘 맞지 않는 한복을

억지로 입혔다가 아이의 불만만 커지고

불편해서 입지 않게 될 수 있답니다 ㅠㅠ


그런일이 없게하려면 더 알아보고,

직접 아이가 입었을때 편안한지를

알아보는게 중요하다고 느껴용~~




바늘이 있다면 실이있고

돌잔치가 있다면 사규삼이 있죠?


이처럼 뗄래야 뗄 수 없는 관계를

유지하는게 아기돌한복이 아닐까요?


보통은 뭐.. 현대적인 느낌에

발맞춰 나간다는 이유로 아이에게

정장이나 턱시도를 입히기도

하고 계시지만 정작 돌잡이나

어른들께 본격적으로 돌잔치를

알릴때는 돌한복으로 한답니다 ^^


아마 텔레비젼을 보셔도 정말

그렇게 한다는게 믿겨지실 거에요~♥


사랑스러운 아가들에게 우리 전통

돌잔치에는 어떤 의상과 어떤

풍습으로 하였는지 알려준다면

아직 잘 모를 수 있지만 그래도

기억에 더 남지 않을까용??ㅎㅎ



어멋! 처음에는 보라공주가

나왔었는데 이번에는 핑크공주님이

나오셨네요~ ^0^ ㅎㅎ


처음 보여드렸던 아가와 지금 아가는

베틀베이비라고 이달의 가장 예쁜

아가를 선정해 뽑인 아가들이랍니다:D


너무 귀엽고 깜찍하지 않나요?ㅎㅎ


보통 어린들이 아이들을 보면

너무 귀여워서 만질수도 없다고

하잖아요 ㅎㅎ 옛날에는 그냥

볼을 막 만졌었는데 요즘은 그것도

괜히 조심스럽게 느껴집니다 ㅠㅠ


그정도로 예쁜 아가가 아기돌한복을

입고 엄마 아빠를 쳐다본다면

어떤 기분일까요??ㅎㅎㅎ


이럴게 아니라 저도 어서

결혼을 해야겠네요 !!




요즘 의외로 옛 스타일을 찾으시는

부모님들이 정말 많으시더라구요^^


물론 파스텔톤의 연한 돌한복도

인기가 좋지만 옛날부터 내려오는

전통스타일의 아기돌한복도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답니다 ㅎㅎ


아마 텔레비젼에서 연예인들이 아이의

돌잔치를 준비할때도 느껴볼 수

있었을거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괜히 돌잔치에서 전통한복을 입는게

아니라는것을 어렵지 않게

아실 수 있을거에요!!


아이와 소중한 추억을 쌓으실 수 있도록

멋진 한복을 고르시길 바랍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