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연예인 & 베틀

'개그야'에서 버퍼링 개그로 활약했던 "주연아~"의 과외선생님 정성호 결혼

베틀한복 2010. 1. 8. 16:25

  

'개그야'에서 버퍼링 개그로 활약했던 "주연아~"의 과외선생님 정성호씨가 결혼한다고 합니다.

 

프로필을 보면 1974년생, 현재 토니안이 사장으로 있는 TN엔터테인먼트 소속의 개그맨입니다.

 

"주연아, 주연이.. 너.. 선생심.. 주연아!"

 

처음에 별 생각없이 보다가 재미들려서 봤던 띠동갑 과외선생님과 당돌한 여제자의 개그 프로그램이었죠.

 

그 프로그램에서 과외선생님으로 활약했던 정성호씨가 9살 연하의 유학생 경맑음씨와 결혼을 한답니다.

 

 

서울에서 대학을 마치고 미국으로 유학을 갔다온 후 200일 넘게 연애를 하다가 결혼설이 나왔더군요.

 

처음에는 그냥 자연스럽게 알고 지내는 사이였는데, 작년 여름에 열애설이 터지면서 관계가 급진전했다고 합니다.

 

그것을 기분좋게 생각하고 고맙다고 까지 말했다고 하더군요. 역시 개그맨의 피는 못 속이나 봅니다..

 

 

20대에는 이프라는 댄스그룹으로 데뷔를 했다가 군대를 갔다오고 닉스라는 그룹에 영입되어 활동을 했었는데

 

그 그룹도 소속사 문제로 오래 가지 못했었죠. 댄스곡 좋아하는 아이들 사이에서는 "돌리도"라는 노래가 한동안

 

유행했었는데 모르는 분들도 꽤 많더군요. 하모하모라는 그룹은 기억하세요?

 

예전에 이성진, 천명훈의 댄스그룹이었죠. 빠삐용이라는 노래로 한참 인기를 끌었었는데

 

모르는 분들이 상당히 많으시더라구요. 으음... 사실 닉스의 돌리도라는 노래도 저는 어렴풋이 기억한답니다.

 

얘기가 다른 곳으로 샜군요. ㅎㅎㅎ;;

 

 

정성호씨도 나이가 34살.. 아니, 해가 바뀌었으니 35살인가요.

 

그래도 9살 연하의 미모의 신부를 맞게 되었으니 나이 먹은 것이 억울할 것 같진 않습니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정성호씨의 개그맨 선배 황마담이 CEO로 있는 황마담웨딩에서 진행했구요.

 

 

다가오는 17일 여의도 63빌딩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사회는 개그맨 서경석씨가..

 

주례는 정성호씨가 개그맨이 될 수 있었던 계기였다고 하는 주철환 교수님이 해주신다고 합니다.

 

두 사람의 스토리가 있는데, 어느 날 강의에서 주교수님이 TV에서 정성호가 나오는 것을 보고 싶다.. 고 하면서

 

개그맨 서경석이 성대모사로 한번 데뷔해봐라. 라고 하신게 인연이 되어서 개그맨으로 데뷔할 수 있었다고 하더군요.

 

하와이의 유명한 관광지 오아후의 쉐라톤 와이키키와 모아나웨스턴에 4박 5일 코스로 간다고 하던데..

 

오아후라면, 아름다운 와이키키 해변과 다이아몬드 헤드로 유명하죠.

 

 

아.. 저도 꼭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마구 마구 부럽습니다.

 

하와이의 쉐라톤 호텔, 예전에 얼핏 사진으로 봤었는데 멋진 배경과 실내 디자인으로 보기만 해도

 

꿈과 낭만에 젖게 되는 그런 휴양지로 최고가 아닐까 싶어요.. (마치 호텔 광고하는 것 같군요.)

 

 

물론, 요새 들어서 신혼부부들은 풀빌라를 선호하긴 합니다만.. 하와이에선 멋진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이 최고가 아닐까 싶어요.

 

게다가.. 거의 바다처럼 보이는 수영장이라니... 이런 수준이라면 반드시 가고 싶습니다.!

 

이야기가 잠시.. 다른 곳으로 빠졌군요. ㅎㅎ;;

 

 

수많은 연예인들의 한복을 제작했던 베틀한복에서 만든 한복을 입고 찍은 두 사람의 웨딩사진 중 한복을 입은 사진을 몇장 올려드렸습니다.

 

저도 결혼 할때는 베틀한복에서 한복을 맞추어야겠군요. 훕...

 

신혼여행 이후 마포구 상암동에서 신접살림을 차린다더군요.

 

요새는 신접살림을 차리는 부부들이 많아지는걸 보면 확실히 개인주의적 라이프 스타일이 우리나라에 정착한 것 같습니다.

 

전 아직 가족이라는 울타리가 크게 느껴지는 세대인지라 될 수 있는한 많이 많이 모여서 살면 좋겠지만,

 

사람이 많이 모여살면 그만큼 얘기도 많아지니, 다 장단점이 있겠군요.

 

 

두 사람의 웨딩사진을 보면 참 잘 어울린다 싶어요.

 

웃는 모습도 왠지 닮은 것 같고, 서로 다른 환경에서 살아왔지만, 같이 살아가고 같이 늙어가는 느낌을

 

공유하며 사랑하며 살아가는 아름다운 부부가 되시길 빌겠습니다.

 

오래 오래 행복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