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연예인 & 베틀

연상의 스튜어디스와 결혼하는 리포터 김태진 커플의 예쁜 웨딩화보 공개

베틀한복 2009. 12. 9. 16:09

연상의 스튜어디스와 결혼하는 리포터 김태진 커플의 예쁜 웨딩화보 공개

 

 

 

이번 주 일요일에도 연예인이 결혼합니다.

 

주인공은 연예가중계에서 간판 리포터로 활약 중인 김태진 리포터입니다.

 

한 살 연상인 유세인씨와 3년 전 지인을 통해 인연을 맺었다고 하는군요.

 

첫눈에 반해서 끈질기게 구애를 한 끝에 겨우 결혼에 골인했다고 하는 얘기가 있던데,

 

듣던데로 정말 미모의 여성입니다.

 

묻 남성들의 선망의 대상인 미모의 스튜어디스, 꼼꼼하고 절약정신이 강하다고 하던데,

 

그 누가 이 여성을 싫다고 할 수 있을까요?

 

 

유세인씨는 국내 특급호텔 CEO 비서직에 있다가 해외 항공사에서 근무를 하고,

 

현재는 국내항공 국제선에서 근무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중국어,영어,한국어 3개국어를 할 줄 안다고 하더군요.

 

똑똑하고 이쁘고 착한 여인을 아내로 맞게 되어 책임감이 무거워졌다는 김태진씨.

 

철없이 살아왔는데 이젠 책임감을 갖고 살겠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 다 같은 종교를 갖고 있어서 공감대 형성이 더 컸다고 말하던데요.

 

3년간을 결혼을 전제로 만나와서 그런지 어딘가 닮은듯한 편안하고 행복해 보이는 두 사람.

 

 

 

이번에 공개된 두 사람의 웨딩사진은 그리다 스튜디오에서 웨딩촬영 하였다고 하구요.

 

두 사람의 웨딩은 김태진과 절친인 개그맨 황승환이 경영하는 황마담웨딩에서 진행하였다고 합니다.

 

두 사람이 입은 한복은 수많은 연예인들의 한복을 맞춤 제작하였던 베틀한복에서 제작하였습니다.

 

베틀한복은 신부한복,신랑한복의 결혼한복 맞춤한복 전문업체로

 

얼마 전 결혼한 탤런트 김정현과 김형종의 결혼한복과 개그맨 유세윤의 한복도 제작하였고,

 

국가대표 이영표 축구선수의 결혼한복과 탤런트 전원주, 사미자의 한복 협찬도 베틀한복이 하였습니다.

 

2007 미스코리아 진 이지선이 착용한 한복, 2009 미스코리아 인천에서 입은 한복도 베틀한복입니다. 

 

베틀한복에서 만들어내는 감각, 신부한복과 한복드레스, 전통한복과 퓨전한복이 어우러진 한복 사진.

 

이제 결혼을 앞두고 계신 많은 신부님들도 사진 참고하시고 이번엔 이런 스타일의 한복을 입어보시는건 어떨까요?

 

 

 

미남 리포터로 활약하던 김태진씨와 미녀 스튜어디스 유세인씨.

 

두 사람의 행복한 웨딩사진을 보니 덩달아 결혼하고 싶어지는군요.

 

전통한복도 예쁘지만, 한복드레스가 개인적으로 맘에 들어요. 다양한 색감에 더더욱 눈이 부시군요.

 

두 사람은 13일 결혼식 이후에 하와이에서 허니문을 보내고, 경기도 일산시에 신접살림을 차린다는군요.

 

김태진 리포터, 연예가중계에서 열심히 활동하시는 만큼 결혼생활도 이쁘고 멋지게 살기를 기원합니다.

 

신혼생활은 깨소금맛이라던데, 이미 깨소금이 잔뜩 뿌려진듯한 두 사람 오래 오래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