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고객 & 베틀

*신부한복,인천한복집,결혼한복*친절한 베틀한복 감사합니다~

베틀한복 2009. 11. 5. 17:37

어머니 아시는분소개로 가봤습니다~

 직원분(이은진 차장님)이 너무 친절하시고~잘해주셔서~너무 좋았구요

그것보다 일단 저한테 어울리는 분위기와 색상을 추천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한복은 입어보질않아서 많이 고민했거든요~

사진찍는데서 한복질도 엄청좋은거라고 하시더라구요~너무너무 맘에들어요~

그래서 저희회사에 저랑 같이 일하시는분 한테도 추천해드렸어요~ㅋㅋ

비록 제가외모가 안되서..사진은 이쁘게안나왔지만..

배틀한복에 감사드리고 해서 이렇게 글을 올려요~

제가 원래 성격이..이런거 안쓰거든요..ㅋㅋ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사진이 원본이라서...한복이 자세히 안나온것같아요~

실제로 보면 더욱더이쁘고 좋답니다~

엄마한복도 올리고싶은데 사진이없네요~엄마도 맘에든다고 하시네요~

솔직히 제꺼보다 더이뻐요~

  

 

 

 

 

 

 

아름다운 한복촬영사진입니다..

한복의 깃든 정성과색감처럼 영원히 그 사랑 잃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