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고객 & 베틀

*결혼한복,신부한복,신랑한복,결혼촬영*베틀한복에서 맞췄답니다^^

베틀한복 2009. 11. 3. 14:23

 

 

 

베틀한복에서 맞췄답니다.

첨엔 주황색에 연두색이 들어간 상큼한 배색을 추천해주셨으나

개인적으로 강렬한 레드를 좋아해서 ㅋㅋ

가봉하러 가서 입어보고 펜 E-pl을 들고 셀카를. ㅋㅋ

직원분이 찍어주신 샷.

소매와 고름에 포인트를 줘서 맘에 들어요~ ㅋㅋ

은근 우리 그이도 색깔이 잘맞아서 이쁜듯.

근데 토요일 점심 때 가니까 사람 정말 많았다는.

한복 맞출때 정말 뭐가 예쁜지 어떻게 해야될지 몰랐는데

이것 저것 보여주셔서 맘에 들게 한것 같아요.. ㅋㅋ

--------------------------------------------------------

 

 

 

안녕하세요.

저는 10월17일 예식이었던 신부입니다.

폐백도 해야 하고... ㅋㅋ 바쁘네요.

저희는 웨딩촬영을 일찌감치 햇어요.

5월에 배틀에서 한복을 햇어요.

워낙 유명해서 많이들 오시더군요.

원래는 하늘색 저고리 하고 싶었는데 ㅜ.ㅡ

제가 좀 구리빛 피부라... 안어울리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새색시 한복의 기본... 노랑이와 분홍이 했어요.

신랑이 색동 저고리를 조아해서... 변화를 조금준 색동저고리햇구용.

님들도 이쁜 한복준비해서 행복한 결혼식 잘하세요 .

--------------------------------------------------------

 

다음달에 결혼하는 26살 예신입니다

베틀한복에서 한복을 했는데요 나이가 어리다고 귀여운 분위기로 가자고

하시면서 노란색 약간 레몬색..

추천해주셨는데...

저희 한복 입은 모습 어떤가요~ 괜챃은가요~? ^^

--------------------------------------------------------

 즐겁고 행복한 날 베틀한복과 함께 해주신 신랑신부님들 사랑하고 감사합니다]

영원히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