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고객 & 베틀

*결혼한복,신부한복,신랑한복,혼수준비*아~ 베틀한복 너무 마음에 들어요^^

베틀한복 2009. 11. 4. 13:44

 신랑신부님의 소중한 후기 입니다..

 

 

베틀한복에서 신랑이랑 제 한복을 맞췄어요
한복했는데 색감 정말 예뻐요~
질감도 한복 특유의 질감~
실장님께서 친절하게 배색 맞춰주시고
무엇보다 서비스로 주시는게 많아서 좋았어요~
신발 버선 노리개 손가방 등등~
소품 챙겨주시는 세심함까지~
만족합니다!

---------------------------------------------------------------------------------

 

 

한복에 대한 욕심이 커서 여기 저기서 정보를 찾아다니고,, 결혼한 연예인들 사진을 눈빠지게 모조리 찾아보다

에고공,,ㅋㅋ 드뎌 이렇게 베틀한복에서 결정했답니다.~ㅋㅋ 서비스가 좋더라구여..

노리개, 꽃신, 버선, 치마랑 같은 천으로된 핸드백까지 무료로 줍니다.

실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센스있는 탁월한 선택에 감탄ㅋㅋ

웨딩촬영 때 입을 드레스 한복까지 무료 대여를 두벌씩이나 해주고요..

에신분들 이런거 중요합니다. ^ ^.ㅋ

갠적으로 예신들은 화사하고 밝아야 한다는 생각하에

진분홍 치마와 파스텔 톤의 색동 저고리로 골랐어여.

신랑도 덩달아 화사하고 귀여워졌죠ㅋㅋ

색감은 전체적으로 제가 골랐어요. 분홍과 잘어울리는 보라빛과 함께 매치~~!!

제 저고리도 파스텔의 분홍과 보라빛으로ㅋㅋ 제일 신경쓰였던 색감~~이뿌게 잘나온거같아요♡

저희 둘 어때요 ? ? 너무 예쁘죠~~~~~~~~~~~~ㅋㅋ

~~~~~~~~~~~~~~~~ 맘에 들어♡

---------------------------------------------------------------------------------

 

베틀을 찾아주시고 입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더욱더 발전하는 베틀한복이 되겠습니다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