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세상/세상 + 이슈

[유세윤부인,유세윤결혼,유세윤] 결혼전부터 화제가 된 4살연상 황경희씨와 개그콘서트의 악동 유세윤의 결혼식 정말 기대되네요!!

베틀한복 2009. 5. 17. 13:00

 

 

 

 

 

 

 

유세윤과 결혼하는 유세윤부인은 어떤 사람 일까?

비밀리에 오랜 연애를 하다 2세출산의 계획을 더 이상은 늦출수가 없어 결혼을 결정을 했다는 유세윤~

그 오랜 연인 유세윤의부인 황경희씨는 유치원 교사라네요~

ㅎㅎ

 

 

 

[유세윤부인,유세윤결혼,유세윤]

결혼전부터 화제가 된 4살연상 황경희씨와 개그콘서트의 악동 유세윤의 결혼식 정말 기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