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세상/세상 + 이슈

유세윤부인 유세윤보다 4살 연상이라니!! 정말 동안외모~ 결혼한복도 정말~ 잘 어울리네요^^

베틀한복 2009. 5. 17. 12:43

 

 

 

 

 

 

 

 유세윤부인 유세윤보다 4살 연상이라니!! 정말 동안외모~ 결혼한복도 정말~ 잘 어울리네요^^

 

 

5월17일 드디어 유세윤씨와 유세윤의부인 황경희씨의 결혼식날이 왔네요~

꽤 길었던 연애생활 덕분인지 유세윤과 황경희씨 어딘가 모르게 닮은 느낌이 드네요~

왠지 다른 누구보다 정말 알콩달콩 아기자기하게 잘~ 살것 같은 느낌이~..^^

유세윤결혼 전부터 화제가 된 유세윤 웨딩사진이에요~

결혼한복 입은 두 사람.. 단아하면서 멋진 모습 , 무릎팍 도사와 개그콘서트에서 나오는

악동같은 모습은 사라진거 같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