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1 4

이모한복대여 더 아름다워 보일 수 있게.

더 아름다워 보일 수 있는 이모한복 찾고 계시는 분이 계실까요~??ㅎㅎ 저도 벌써 3명의 조카를 둔 이모이기 때문에 이모한복대여를 생각해보지 않을 수 없겠더라구요 ^-^ 저희 가족들은 집안 행사때는 거의 한복을 입고 참석을 하기 때문에 아직 조카들이 결혼을 하려면 멀기는 했지만 미리미리 어떤 한복을 입으면 좋을지 생각해보았답니다~ 물론 ~ 지금 이모한복을 필요로 하는 분들에게 조금의 도움이 되기 위해서가 크겠죠??ㅎㅎ 요즘은 더 젊어보이고, 세련되 보이도록 하객한복을 준비하고 있기 때문에 이모만의 아름다운 패션을 보여줄 수 있답니다~ 표현할 수 있는 방법도 참 다양하기 때문에 어떤 스타일로 조카의 결혼식을 빛내주면 좋을지 한번 보도록 할까요? 저는 개인적으로 깔끔한 미니당의도 참 예쁘게 보이더라구요 ^-..

여동생결혼식한복 손발이 척척 맞죠?!

저희 막내 여동생이 결혼할 때 저랑 언니가 여동생결혼식한복을 준비하기 위해 둘이서 엄청 설레였었던답니다 ㅋㅋㅋ 둘 다 결혼 후에 입는 하객한복이었기 때문에 어떻게 입을지 고민이 많았었는데 저희 가족은 모두 한복 준비할 때 한 곳만 갔었기 때문에 이번에도 큰 이변없이 여기서 준비하게 되었어요. 물론 ~ 제가 깊은 인연으로 발전했기 때문에 그럴 수 있었지만 일단 동생결혼식한복으로 저랑 언니가 손발이 척척 맞아서 많이 싸우던 자매 사이가 한동안 사이가 좋았던~~ 한복을 한번 보여드리고 싶었답니다 ㅎㅎ 실제로는 더 멋지고, 사람이 입으면 더 멋진 한복이기 때문에 분명 직접 입어보면 더 마음에 드실거라고 생각해요 ㅎㅎ 그럼 제가 찜꽁해두었던 한복을 봐주시겠어요? 이건 개인적으로 제가 픽 했던 한복. 결혼할 때 밝..

분당한복대여 준비하는 재미가 쏠쏠~

그동안 분당한복대여를 어디서 어떻게 준비해야할지 고민이셨던 분들을 위해 이렇게나 멋진 한복이 있다는걸 알려드리려 준비해보게 되었습니다 ^-^ 부모님들의 멋진 한복 패션~~ 세상 누구보다 자녀를 사랑하는 부모님들을 위한! 의한! 분당한복은 자녀의 결혼식을 더 빛나게 만들어주기에 충분한데요~ㅎㅎ 베틀에서만 볼 수 있는 아름다운 색감은 어머님을 빛나게 해주기에 충분하기 때문에 많은 기대를 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D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어머님들이 원하시는 한복을 준비해 볼 수 있기 때문에 한복을 준비하는 재미가 쏠쏠 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두근두근 떨리는 마음으로 요즘은 어떤 한복들이 인기가 좋고, 어떻게 스타일링을 하는게 좋을지 함께 보시도록 할까요? 리얼로 멋지게 입을 수 있는 분당한복대여. 부모님들 뿐..

순천한복대여 꽃처럼 예뻐 보이죠!

엄마, 아빠를 꽃처럼 예뻐 보이게 만들어 줄 수 있는 마법같은 의상! 바로 순천한복대여 랍니다~ 부모님들이 평소에 정장, 원피스 같은 의상을 많이 입으셨다면 결혼이라는 소중한 날에는 순천한복을 준비해 보시는게 어떨까요?? 어머님들만 입으셔도 멋지지만 아버님들이 함께 입으면 2배 더 멋져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추천해드립니다~ 과연 ~~ 어머님 아버님이 어떤 스타일링으로 혼주한복으로 멋스럽게 입을 수 있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함께 보도록 할까요?? 오직 베틀이기 때문에 준비할 수 있는 세련된 한복들이기 때문에 더 이상 한복 걱정은 안하셔도 된답니다 ㅎㅎ 제가 봐도 참 멋진 한복들이 많더라구요. 저고리가 마음에 든다면 치마만 다르게 선택해 볼 수 있고, 치마가 마음에 드는데 저고리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그 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