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오순도순 신혼부부한복 알아가보기.

베틀한복 2023. 8. 10. 13:50

 

 

저는 말만 들어도 가슴이 설레이는 것은

신혼부부한복인 것 같아요 ~

 

함께 한국의 전통의상을 입는다는게

쉽게 할 수 있는 일이 아니기 때문에

더더욱 가슴이 설레인다고 해야할까요?

 

그래서 오늘 날은 흐리지만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질 수 있는 그런 한복들을

준비해보았기 때문에 결혼을 앞두고

한복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조금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아마 한복을 알아보셨다면 한번쯤

들어보고, 염두해두셨을 거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기대 이상의 한복을 만나게 되실거에요.

 

 

 

 

우리에게는 어떤 한복이 어울릴지

어떻게 우리만의 스타일을 살리면 좋을지

함께 보시면서 결정한다면 도움이 될거랍니다.

 

이런 멋진 한복은 어디서나 볼 수 있는게 아니라

베틀이기 때문에 가능한 한복들이기 때문에

욕심이 있다면 언제든지 방문해주세요 ~ㅎㅎ

 

 

 

 

 

 

 

 

 

 

 

 

 

 

 

 

저도 결혼을 준비하기 전까지는 한복을

꼭 준비해야하나? 싶은 생각도 했었는데

오히려 드레스랑 정장을 꼭 해야하나? 싶은

생각으로 지금은 바뀌게 되었답니다 ㅎㅎ

 

그 이유는 앞으로 나올 신혼부부한복들을

보시면 이해가 되실 것 같은데 우리가 생각하는

옛날의 한복들이 아니기 때문인데요 ~!

 

입는 자리에 따라서 퓨전부터 전통한복까지

다양하게 활용해 볼 수 있기 때문에 더 멋진

결혼식날을 완성해 볼 수 있답니다 ㅎㅎ

 

 

 

 

 

특히 신랑님들은 한복의 종류가 몇 없을까봐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말씀드리고 싶은건

베틀에서는 절대 그렇지가 않다는 사실이에요!

 

신부와 함께 어울릴 수 있는 다양한 한복들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나를 위한 한복을

만날 수 있는데요 ㅎㅎ

 

이렇게 멋진 한복을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서

한복을 어려워하시는 경우가 있는데 막상

신혼부부한복을 보게 되면 생각이 달라진답니다.

 

그만큼 마음을 사로잡는 한복들이 가득하거든요!

 

 

 

 

 

 

 

 

 

 

 

 

 

 

 

 

 

저도 인생을 살면서 한번쯤은 꼭 입어보고

싶은 신혼부부한복이라고 생각했었어요:D

 

특히 베틀의 경우에는 매해 새로운 한복들을

선보이고 있기 때문에 갈때마다 새롭더라구요!

 

지점도 여러군데 있기 때문에 저희 가족들은

모두 한복이 필요하면 불편함 없이 항상

방문하고 있는 중이랍니다 ㅎㅎ

 

그만큼 연령대 상관 없이 누구나 준비할 수 있는

한복집이기 때문에 가능한 일인 것 같은데요 ~

 

그 첫 발을 신혼부부한복과 함께 경험을

해보신다면 잊지 못할 추억이 되실거에요!

 

저같은 경우에도 결혼을 준비하시면서

신랑이랑 함께 한복을 입고 난 뒤에

한복에 대해서 새롭게 느껴지더라구요~

 

 

 

 

만약 이런 한복집을 알지 못했다면

저도 한복에 그렇게까지 관심을 갖고

있지 않았을 것 같은데 참 다행이죠??ㅎㅎ

 

그래서 원없이 특별한 날이 아니라도

한복을 입어보게 되는 것 같아요 >_<

 

 

 

 

 

 

 

 

 

 

 

 

 

 

 

 

여러분들은 어떤 신혼부부한복을

입어보고 싶으신가요 ??

 

사진으로 보는 것 보다 실제로 방문하게

되면 더 다양한 한복들을 볼 수 있답니다:D

 

물론 ~ 사진으로도 볼 수 있지만 빼먹는 한복들이

있을 수 있고, 실제로 봤을 때 내 마음을 사로잡는

한복은 다를 수 있기 때문에 갈팡질파 할 때는

직접 확인해 보는게 좋다고 생각하는데요 ㅎㅎ

 

아름다운 색감과 디자인은 결혼을 하는

신랑신부님에게 가장 어울리는 분위기를

선물해 주기 때문에 제격인 것 같아요 >_<

 

 

 

 

저도 이렇게 멋진 한복이 있다면

평소에도 매일 신혼부부한복을 함께

입고 다니고 싶을 정도랍니다 ㅎㅎ

 

워낙 선생님들께서 책임감을 갖고

상담을 해주시기 때문에 우리에게

어떤 한복이 어울리는지 모르시는 분들도

충분히 어울리고, 마음에 쏙~ 드는

신혼부부한복을 만날 수 있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_<

 

 

 

 

 

 

 

 

 

 

 

 

 

 

 

 

저는 확실히 한복을 입었을 때

더 멋지고 아름답다고 느껴지더라구요.

 

그전까지는 내가 한복이 잘 어울릴까?

의심도 많이 했었는데 입어보면

말이 달라지고, 생각이 달라진답니다.

 

음.. 저같은 경우에는 이때까지 입었던

의상들 중에서 한복이 최고였던 것 같아요~

 

그동안은 한복이 어울리지 않을거라고

생각하고 살았었는데 그건 제대로 된 한복집을

만나지 못했을 때의 이야기이고 제대로 된

한복집에서 멋진 신혼부부한복을 준비하게

된다면 인생 최고의 의상이 될거랍니다 ㅎㅎ

 

 



 

특히 이런 기회가 아니라면 언제 곱디고운

한복을 마음껏 입어 볼 수 있겠어요 ??ㅎㅎ

 

저는 절대 놓쳐서도 안되고,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에는 한복만한게 없다고 생각한답니다~

 

분명 여러분들도 멋진 한복과 함께한다면

저와 같은 생각을 갖게 될거라고 생각해요.

 

한복이 워낙 멋지다 보니깐 연령대를 가리지

않고 성별을 가리지 않고 좋아하더라구요 ㅎㅎ

 

 

 

 

 

 

 

 

 

 

 

 

 

 

 

 

보여드리고 싶었던 한복이 참 많았어요 >_<

 

하지만 마무리는 역시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는 신혼부부한복이 좋지 않겠어요 ??

 

제가 앞에서 드레스 와 정장 대신에 입어도

좋을 법한 한복있다고 말씀드렸었는데

바로 이 한복이 그렇답니다 ^_^

 

실제로도 본식에서 입으실 정도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웨딩한복인데 보기만해도 화사하고

러블리함이 가득 담겨있는 것 같지 않나요??

 

 

 

 

이런 디자인의 경우에는 야외결혼식,

성당결혼식, 불교결혼식 등등 다양한 예식에도

잘 어울리는 신혼부부한복이기 때문에

잘 활용한다면 평생 잊지 못할 아름다운

날을 만들게 되실 거라고 생각해요 !!

 

아름다움에는 끝이 없다는 것을 직접

보여주는 한복들이기 때문에 우리에게는

어떤 한복이 어울리고, 함께 준비하면 좋을지

오순도순 즐겁게 한복준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한복이 어렵지 않고, 오히려 너무 편리하고,

간편한 의상이라는걸 알게 되실거에요 ~~

 

모두들 멋진 한복 만나서 한복과 좀 더

가까워지고 친해지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