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웨딩촬영커플룩 이런 컨셉 어떤가요?

베틀한복 2023. 5. 2. 14:45

 

 

저도 웨딩촬영을 했을 때 생각해보면

웨딩촬영커플룩으로 뭐가 좋을지

한참을 검색하고 고민했던 것 같아요.

 

그러다가 찾아간 한복집에서 원하고,

그리던 컨셉들이 있어서 다른 의상은

따로 준비하지 않고 한복으로

한번에 해결할 수 있었답니다:D

 

 

 

한복이 뭐 얼마나 다양하겠어?

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실제로 보시면

이보다 더 괜찮은 의상이 없답니다 ~ㅎㅎ

 

저는 오히려 너무 마음에 드는 컨셉의

한복들이 많이 있어서 고르는데

시간이 꽤 걸렸었던 것 같아요 ~!!

 

여러분들도 멋지고, 좋은 한복들 많이

보시고 행복한 고민을 하셨으면 좋겠네요!

 

아마 전혀 생각하지 못했던 컨셉의

한복들도 발견하게 되실거랍니다 ㅎㅎ

 

 

 

 

 

 

 

 

 

 

 

 

 

 

한복으로 웨딩촬영커플룩을 준비했다고

하면 왠지 고궁이나 전통적인 문양이 있는

곳에서만 잘 어울릴거라고 생각하게

되는데 물론! 잘 어울리지만 현대적인

장소에서도 참 잘 어울리는 의상이랍니다~

 

과거의 한복과는 다르게 더 세련되고,

트렌디하게 발전한 한복이기 때문에

장소를 구애받지 않는데요 ㅎㅎ

 

 

 

특히 신랑신부님이 함께 준비할 수 있는

의상이기 때문에 더더욱 편리하게

준비해 볼 수 있다는 사실 ㅎㅎ

 

퓨전부터 전통까지 다양한 스타일들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다른 의상은 추가로

찾아보지 않아도 한복으로 해결 가능하답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한복을 입고 싶으신가요?

 

 

 

 

 

 

 

 

 

 

 

 

 

 

 

한복 디자인이 다양하기도 하고,

색감이 너무 예쁘기 때문에 사진을

좀 더 풍성하게 만들어준다고 해야할까요?

 

다른 의상에서는 절대 표현할 수 없는

부분들까지 다~ 담아낼 수 있는

웨딩촬영커플룩이기 때문에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거랍니다 ㅎㅎ

 

 

 

 

세월이 흘러도 똑같은 한복이 아니라

발맞춰서 발전하고 있는 한복이기 때문에

감각적인 사진을 찍어 볼 수 있는데요 ㅎㅎ

 

내가 원하는 컨셉에 맞게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는 한복이기 때문에 어떤 장소에서

어떤 포즈로 사진을 찍어야할지 모르겠다면

베틀한복의 사진들을 참고해 보셔도 좋아요!

 

의외로 많은 신랑신부님들이 베틀한복 사진을

참고해서 사진을 찍어주시더라구요 ㅎㅎ

 

저도 결혼할 때 도움을 많이 받았답니다:D

 

 

 

 

 

 

 

 

 

 

 

 

 

 

어떤 분들은 한복을 준비할까?말까?

고민을 하신다고 하는데 제 주변에서는

준비하지 않았던 분들이 많이

아쉬워하고, 후회하시더라구요 ~

 

그때는 이렇게 괜찮은 한복이 많은줄

몰랐었는데 주변에서 준비하는 모습을

보고 나서 아쉬움이 남았다고 해요 ^^

 

여러분들은 그러면 안되겠죠??

 

 

 

 

이때까지는 몰랐던 우리의 또 다른

모습을 찾아 볼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내 몸에 딱 맞게 준비할 수 있는 멋진

의상이기 때문에 다른 의상과는

차원이 다른 멋을 경험하게 되실 거에요!

 

솔직히 저만 알고 싶은 맛집이 있잖아요?

한복도 저만 알고 싶은 최고의 한복집이랍니다.

 

이렇게 멋진 한복이 있다는걸 한복집을

제대로 찾아가지 못한다면 평생 모르고

살 수 있기 때문에 기회가 왔을 때

놓치지 않고 준비해보셨으면 좋겠어요~

 

아마 더 큰 즐거움을 경험하게 되실거에요!

 

 

 

 

 

 

 

 

 

 

 

 

 

저희 집안은 한복을 좋아하는 편이라

어렸을 때는 참 많이 입었었는데요 ㅎㅎ

 

그때랑 한복을 비교해 보자면 정말

많이 세련되고 멋져진 것 같아요 !!

 

그래서 웨딩촬영커플룩으로 당당하게

소개하고, 추천해드릴 수 있고 말이죠~

 

요즘은 웨딩촬영을 할 때 우리만의

개성을 표현하는게 많이 유행이라고

하는데 한복으로 표현해 보는건 어떨까요?

 

 

 

 

멋지고, 아름다운 한복들은 우리가 어떤

컨셉을 생각한다고 해도 충분히 표현할 수

있는 준비가 되어있기 때문에 의상 걱정을

깔끔하게 해결해준답니다 ㅎㅎ

 

보는 것 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것 같지 않나요?

 

그런데 내가 실제로 입는다면 더 큰 힐링이

되고, 평생 한복이 좋은 기억으로 남을 거에요.

 

 

 

 

 

 

 

 

 

 

 

 

 

 

 

오늘은 웨딩촬영커플룩으로

입으면 좋을 것 같은 스타일들을

추천해드리게 되었는데 그 외에도

본식, 피로연 등등 다양한 곳에서

활용할 수 있는 한복들이 많답니다:D

 

물론 ~ 오늘 보신 한복들도 다른 자리에

입을 수 있기 때문에 우리가 어떻게

선택하는지에 따라서 달라진다는 사실 ~

 

 

 

사진보다 실물이 더 멋진 것은 물론이고,

사이즈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고,

한복과 어울리는 소품들도 함께 준비할 수

있기 때문에 의상 걱정은 끝-!

 

표정과 포즈 준비만 하신다면 남들이

부러워 할 수 있는 웨딩사진을

멋지게 남겨보실 수 있을 거에요 ㅎㅎ

 

보면 볼수록 또 보고 싶고, 다른 한복에

도전하고 싶게 만드는 곳이기 때문에

이번을 계기로 훗날 한복이 필요하다면

또 다른 디자인에 도전해 보시길 바랍니다.

 

아마 생각하시는 것 이상으로 만족스러운

한복준비가 되실 수 있을 거에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