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커플한복대여 시선이 느껴지는 이유는?

베틀한복 2023. 7. 6. 14:27

 

 

예쁜 커플한복을 입은 우리의 모습을

쳐다보는 것 같은 시선이 느껴지는건

착각이 아니랍니다~  ^^

 

누가 봐도 아름답고, 멋진 커플한복대여를

입었기 때문에 저절로 시선이 가는건데요~

 

저희 같은 경우에도 웨딩촬영/본식 에서

많은 분들이 어디서 한복을 준비했냐고

물어보셨을 정도로 인기가 좋았었어요!!

 

확실히 다른 곳과 다른 고퀄리티의

한복이다 보니깐 입었을 때 분위기가

넘사벽으로 아름답더라구요 ~

 

이런 커플한복을 입게 되면 사진도 예쁘게

잘 나오고 예식장 분위기도 살아난답니다.

 

 

 

그런 한복을 준비하기 위해서는 좋은

한복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 곳을

찾는게 정답이라고 할 수 있겠죠?

 

어떤 한복들로 우리의 멋을 더 살릴 수

있는지 함께 보도록 해볼까요~?

 

 

 

 

 

 

 

 

 

 

 

 

 

 

 

 

아름다움에는 끝이 없는 것 같아요!

 

저도 실제로 한복투어를 다녀보고

결정을 했었는데 신부한복이 어느정도

괜찮으면 신랑한복이 부족하더라구요;

 

그래서 둘 다 마음에 드는 커플한복을

준비하기 위해서 알아봤었던건데

거의 유일하게 딱! 마음에 들었었답니다.

 

각자가 원하는 한복을 입어도 잘 어울리고,

서로 같은 포인트를 살려서 커플한복대여를

준비해도 너무 멋지기 때문에 계속해서

입고 돌아다니고 싶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확실히 함께 입는 의상이다 보니깐

훨씬 분위기가 화사하게 살아나서

더 생동감이 넘쳐보인다고 해야할까요?

 

이런 분위기는 다른 의상으로는 절대

표현할 수 없는데 한복이기 때문에

가능해서 많은 분들이 한복을

준비하는게 아닌가 싶더라구요 ㅎㅎ

 

 

 

 

 

 

 

 

 

 

 

 

 

 

 

작품성이 뛰어난 한복들이 많다보니

커플한복대여를 준비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맞춤을 하시는 분들도 많답니다.

 

그만큼 한복이 마음에 든다는거겠죠?

 

과거에는 커플한복을 입는다고 하면

헤어스타일이 단정하고, 웨딩촬영 때는

포즈도 한정적이었다면 요즘은

다양한 헤어스타일과 포즈로 사진촬영을

하고 있기 때문에 더 예쁘게 나온답니다:D

 

 

 

우리가 알고 있던 과거의 한복이 아니더라구요~

 

특히 베틀의 경우에는 매번 똑같은 한복을

주구장창 보여주는게 아니라 새로운 디자인을

개발해 선보이고 있기 때문에 방문할 때 마다

늘새롭고 짜릿하다고 해야할까요??ㅎㅎ

 

이런게 찐 한복대여전문점이 아닐까 싶어요!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친구들도

제가 커플한복에 욕심이 있다고

말을 하니깐 한복이 예쁘면 얼마나

예쁘겠냐고 걱정을 했었는데

제가 준비한 한복을 보여주니

본인들도 입어보고 싶다고

너무너무 부러워 하더라구요 ~ㅎㅎ

 

확실히 제가 봐도 멋졌던 한복이라서

남들도 그렇게 느끼는건가 싶었답니다.

 

저 혼자만 예쁘면 뭐하겠어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입는 커플한복대여

인데 함께 입을 수록 의미있는거겠죠 !

 

그래서 찾아봤던건데 확실히 함께 고급진

한복을 입으니깐 인물이 더 살아나고,

귀티가 흘렀다고 해야할까요 ?ㅎㅎ

 

 

 

 

 

지금까지도 다른건 몰라도 한복 하나는

정말 잘 준비했다고 생각하는 중이랍니다.

 

모든 한복집에서 이렇게 멋진 한복을

준비할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안되요~

 

다른 곳을 직접 둘러보셔도 느끼겠지만

베틀만의 특별한 색감과 디자인이 있기

때문에 이런 분위기가 가능한거랍니다:D

 

 

 

 

 

 

 

 

 

 

 

 

 

 

 

 

저도 나름 한복에 대해서 많이 공부하고

갔다고 생각했었는데 실제로 방문해보니

훨씬 다양한 한복들이 많더라구요 ^_^

 

특히 전문가 선생님께서 저희에게 어울리는

커플한복대여를 척척 추천을 해주시는데

전문가가 보는 눈이 다르기는 했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결혼할 때 한복을 입을 수

있는 기회가 은근히 많은데 그때그때

입을 수 있는 다양한 분위기의 커플한복을

준비한다면 더욱 재미있고, 보람있을 거에요.

 

 

 

 

한복을 아예 모르는 사람들도 편안하게

준비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하고, 매장이

워낙 깔끔하고 넓기 때문에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준비할 수 있어서

시간가는 줄 모르게 된답니다 ㅎㅎ

 

어른들이 좋아해주시는건 물론이고,

젊은 신랑신부님들도 좋아하게 되는

그런 한복을 만나보면 어떨까요?

 

평생 느껴보지 못했던 서로의 또 다른

분위기를 경험하게 되실거랍니다 >_<

 

 

 

 

 

 

 

 

 

 

 

 

 

 

 

 

웨딩촬영 때도 야외/실내 등을

가리지 않고 어디에서도 빛나는 모습을

보여주는 커플한복대여 이기 때문에

잘 활용해 보셨으면 좋겠어요 ~

 

자연광, 조명 등등 어떤 빛을 받아도

그 분위기에 맞게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주는 한복이기 때문에 오히려

드레스와 정장 보다도 한복이 더 생각이

많이 났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저도 그렇게 생각하기 때문에

이왕 커플한복 준비하기로 생각했다면

남부럽지 않게 도전해보셨으면 좋겠어요!

 

 



 

저도 신랑이 이렇게까지 한복이 잘 어울리는

사람이라는걸 모르고 살았었는데 입고 나오는

순간 내 남자가 맞나? 싶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만큼 그동안은 보여주지 못했던 모습들을

보여주는 한복이기 때문에 내가 보여주고

싶은 분위기에 맞게 준비해보시길 바랍니다.

 

한복은 누구라도 편안하게 입어보고,

준비할 수 있는 의상이기 때문에 나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의상을 찾아 볼 수 있어요!

 

한복으로 빛나는 하루 만들어보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