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예쁜 신부한복 별빛이 내린다~샤랄라~

베틀한복 2023. 7. 13. 14:51

 

 

별 빛이 내리는 것 처럼 샤랄라~

아름다운 신부한복이 여기있어요!!

 

색감은 물론 디자인도 너무 아름답기

때문에 예쁜 신부한복으로 인기가 굿굿!

 

여자라면 한번쯤 입어보고 싶은 그런

한복이기 때문에 결혼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절대 빼놓지 않고 준비하는 것 같은데요~

 

베틀에서만 준비할 수 있는 아름답고,

센스 있는 한복들을 만나보시겠어요?

 

맞춤/대여 할 것 없이 어떤 방식으로

준비한다고 해도 나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한복을 만나 볼 수 있기 때문에

기대를 많이 많이 하셔도 좋답니다 ㅎㅎ

 

 

 

한복을 입는 순간 달라지는 다의 분위기와

스타일을 느껴보시는 것도 즐거운 추억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워야

할 날에 후회 되지 않을 한복을 선택해보세요!

 

 

 

 

 

 

 

 

 

 

 

 

 

 

 

내가 공주님이 된 것 같은 기분 !!

 

저는 가끔 내가 과거에 태어났다면

어떤 한복을 입고 있었을까? 라는

상상을 하게 되는데 그런 상상을

실현시켜주는 신부한복이랍니다~

 

결혼을 준비하시는 분들이기 때문에

한복을 떠올리는거지 평소에는 생각을

잘 안하게 되잖아요??

 

그래서 저는 더 후회 없이 한복을 준비하는게

가장 좋다고 생각하는 1인이랍니다 ㅎㅎ

 

 

 

주변에서 대충 신부한복을 준비했다가

후회 하는 경우를 많이 봤었기 때문에

저는 그런 후회를 하지 않기 위해서

예쁜신부한복을 찾아다녔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발견한 곳이 바로 이곳이고 말이죠!

 

한복이 다 비슷할거라고도 생각을 했었는데

눈으로 직접 확인해 보니깐 전혀 아니더라구요~

 

예쁜 곳은 차원이 다른 예쁨을 보여주기

때문에 아마 잇님들도 직접 비교해보게

되면 그 차이를 실감하게 되실 겁니다 ㅎㅎ

 

 

 

 

 

 

 

 

 

 

 

 

 

 

화려한 스타일부터

깔끔한 스타일까지~

 

내가 원하는 취향에 맞게 준비하는

예쁜 신부한복은 달라도 달라요 !!

 

대여한복이라고 해서 내 취향의 한복을

만날 수 없을 것 같다고 생각하신다면

절대 아니랍니다 ㅎㅎ

 

오히려 내가 생각하지도 못했던

나에게 어울리는 신부한복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오기 때문에 나랑 어울리는

예쁜한복은 무엇인지 알 수 있을 거에요!

 

 

 

공장에서 찍어낸 듯한 비슷한 디자인의

한복이 아니라 하나하나 직접 디자인을 한

특별한 한복들이기 때문에 어떤 한복을

보신다고 해도 분명 마음에 드실 거랍니다~

 

특히 결혼을 준비하면 의외로 여러벌의

한복을 준비해야할 때가 있는데 그럴 때마다

어울리는 한복을 다양한 디자인으로 준비할 수

있기 때문에 더더욱 재미있다는 사실 ㅎㅎ

 

 

 

 

 

 

 

 

 

 

 

 

 

 

신부한복으로 내 분위기가

어디까지 달라질 수 있는지

직접 확인해 보시길 바랄게요~

 

저도 피팅룸에 들어가기 전까지는

과연 내가 한복이 잘 어울릴까? 라고

수없이 의심을 했었는데 정말

잘 어울렸고, 저는 오히려 이때까지

입었던 옷들 중에 가장 마음에 들더라구요~

 

그래서 신랑한테 나는 조선시대에

태어났었어야 하나봐~라는 농담까지

나왔었답니다 ㅎㅎ

 

그정도로 마음에 들었었다는거겠죠?

 

 

 

저같은 경우에는 키도 크고, 체격도

있었기 때문에 아무리 예쁜 신부한복이라고

해도 나랑 어울릴지가 미지수였는데

정말 잘 어울려서 많이 놀랐었던 기억이 나요!

 

그래서 여러분들이 후회 없이 멋진

신부한복을 입으셨으면 좋겠나봐요~

 

어떤 한복집에서 준비하는지에 따라서

한복에 대한 인식이 달라지기 때문에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의상이 얼마나

아름답고 멋져졌는지 예쁜한복으로

경험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저는 예쁜 신부한복을 보면 괜히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 ㅎㅎ

 

화사하고, 산뜻해서 그런걸까요?

 

이렇게 비가 오고 우중충한 날이면

꽃처럼 화사한 신부한복을 볼 때

왠지 모르게 힐링이 되고, 꼭 신부한복이

아니라도 한복을 입고 싶어졌답니다 ~

 

잇님들도 눈이 맑아지는 것 같지 않나요?

 

 

 

 

 

처음에는 이렇게 예쁜 한복은 모델이

입었기 때문에 예쁜것이다~ 라는 생각도

했었는데 홈페이지에 방문해보시면 정말

많은 후기들이 있는데 일반인이 입어도

참 예쁘고, 눈이 부시게 아름답더라구요!

 

누가 입어도 사람을 빛나게 해주고,

가장 아름다운 순간으로 기억될 수 있게

해주는게 한복이라는걸 알았답니다 ㅎㅎ

 

이런걸 모르고 그냥 지나치기에는

한복이 너무 빛나고 멋지더라구요 !!

 

 

 

 

 

 

 

 

 

 

 

 

 

 

 

아마 베틀에서 신부한복을 보게 되면

큰 고민이 빠지게 되실 수 있어요 ㅎㅎ

 

마음에 드는 예쁜한복이 많기 때문인데요.

 

저도 입고 싶은 예쁜신부한복이 너무

많아서 한참을 고민했던 기억이 납니다~

 

그럴 때 가장 나에게 어울리고, 입는자리에

적합한 한복을 고르시고, 다음에 아이가

태어나거나 집안 행사나 잔치가 있을 때

입지 못해 아쉬움이 남는 한복이 있다면

그때 다시 준비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

 

 

 

 

베틀은 매해 새로운 한복들을 개발하고

있기 때문에 오랜만에 방문하셔도~

자주 방문하셔서 방문할 때 마다

새롭게 느껴지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사이즈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내가 너무 말라서? 통통해서? 맞는 한복이

없을까봐 걱정하시고 있다면 그러지 마세요~

 

내가 원하는 한복을 가장 아름답고 예쁘게

준비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안심하고

원하는 한복을 마음껏 준비해보실 수 있답니다.

 

베틀에서 그런 즐거움만 가득 담아가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