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하객 한복

동생 결혼식 한복 내가 점찍어 둔거는?

베틀한복 2020. 5. 1. 10:30





저에게는 남동생이 있는데 언제 결혼할지

모르니깐 입고 갈 한복도 신경쓰여요~~


항상 결혼 일찍 한다고 했는데 언제 할지

모르기 때문에 미리미리 어떤 한복을 입고

참석할지 혼자 생각하는 중이랍니다 ^^


하지만 여러분들 중에서는 지금 당장

동생결혼식한복이 필요하실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에 준비해보게 되었는데요 ㅎㅎ


미리 미리 준비를 한다면 더 만족스럽고,

나에게 잘 어울리는 한복을 입을 수 있겠죠?


결혼 할 때와는 또 다른 느낌으로 준비할 수

있는 한복이기 때문에 많이 기대해주세요!















밝은 느낌의 동생결혼식한복은

생동감 있어 보이게 해준답니다:D


저는 평상시에 블랙, 그레이 계열의

옷을 많이 입기 때문에 이런 컬러의

한복을 생각하지도 못했었는데요 ㅎㅎ


그런데 막상 동생결혼식한복을 입는다고

하니 밝은 느낌으로 입고 싶더라구요~~


그렇다고 분홍색을 입자니 결혼할 때 입기도

했었고, 신부랑 겹치는게 싫기 때문에 나만의

색감을 살려서 준비하려고 한답니다 >_<


여러분들은 평소에 어떤 색감을 좋아하시나요?


그런 색감을 잘 활용해서 준비한다면

아름다움은 기본이고 나만의 개성을 잘~

살려서 멋진 하객룩을 보여줄 수 있을 거예요!














동생결혼식한복은 무조건 밝게 준비할

필요는 없기 때문에 내 스타일을 잘 생각해

준비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


이렇게 분위기 있는 한복은 하객한복이기

때문에 가능하기 때문에 잘 입어본다면 나의

매혹적인 모습도 잘 보여줄 수 있지 않을까요?


예전에는 한복이라고 하면 알록달록한 컬러를

많이 떠올리게 되었는데 요즘은 이런 은은한

색감들이 유행하고 있기 때문에 활용해서 입어

본다면 더 멋진 하객패션이 될거랍니다 ㅎㅎ


사진으로만 봐도 멋지지만 실제로 내가 입으면

더 멋진 한복들이기 때문에 내 몸에 꼭 맞는

멋진 한복 준비해보시길 바랄게요 ~~


생각했던 것 보다 입어 볼 수 있는 디자인의

종류가 다양해서 많이 놀라실 겁니다 >_<















저도 한편으로는 동생결혼식한복이기

때문에 내가 입을 수 있는 종류가 많지

않을 것 같다고 생각했었거든요 ??


그런데 막상 전문점에 가서 제대로 한복을

둘러보니 전혀 그렇지 않더라구요 ㅎㅎ


어떤 한복집을 가느냐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겠지만 베틀의 경우에는 디자인의 종류가

다양한 것은 물론이고, 내 몸에 꼭 맞게

준비할 수 있는 대여한복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걱정이 없답니다 ~


언니가 결혼할 때 한복을 입은 적이 있는데

그때 친척들이 어디서 이렇게 멋진 한복을

준비했냐고 칭찬을 아끼지 않으셨거든요^^


그만큼 내가 봐도 멋지지만 남들이 봐도

멋진 한복이기 때문에 하객한복이라고 해서

결코 밋밋하다고 생각하시면 안된답니다 ㅎㅎ















언니도 결혼을 했기 때문에 함께

동생결혼식한복을 입으면 예쁘겠죠?


이렇게 화사한 느낌으로 입어도 좋을 것

같은데 저희 언니는 톤 다운된 컬러를

좋아하기 때문에 잘 모르겠네요 ㅎㅎ


앞서 말씀드렸던 것 처럼 색감도 다양하고,

디자인도 다양하기 때문에 나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한복을 선택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특히 전문가와 함께 상담을 통해 결정하기

때문에 한복을 아예 모르시는 분들도 전혀

어렵지 않게 준비가 가능하기에 너무 어려워

하지 마시고 편안하게 방문하셨으면 해요 !^^


특정 지점에만 있는 한복들이 아닌 9개

어느 지점을 방문해도 동일한 한복을 준비할 수

있기 때문에 걱정하실게 하나도 없답니다~~














하객이 입는 한복이라고 대충 준비할 수

없는게 동생결혼식한복 이라고 생각해요!


혼주님들, 신랑신부님 모두 중요하겠지만

가족들 모두가 예쁘게 입으면 좋지 않을까요?


격을 갖추고, 다른 사람이 봤을 때 더 멋진

결혼식으로 기억에 남을 수 있도록 결혼식한복으로

더 활기찬 분위기를 만들어 주세요 ^-^


확실히 사진 찍을 때 한복 입은 분들을 앞으로

나와서 찍게 하는 것도 다 그만한 이유가 있답니다.


한분 한분 성향에 맞게 준비해 드릴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신상한복들이 꾸준하게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이번에는 어떤 멋진

한복을 보여주고 있는지 확인해 보시길 바래요!


충분히 원하시는 한복 그 이상의 한복을

만나게 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