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하객 한복

예쁜 한복대여 준비하기 젤 편했음!

베틀한복 2020. 1. 10. 17:09




동생이 결혼할 때 예쁜한복이

너무너무 입고 싶어서 무얼 입을지

혼자 고민을 많이 했었답니다:D


이미 결혼할 때 한복의 매력을

알아버렸기 때문에 이번에는 어떤

예쁜한복대여로 힐링을 할지 괜히

기대가 되었다고 해야할까요?^^


그래서 과하지 않지만 또 너무

초라해 보이지 않게 입기 위해 혼자

고군분투했던 한복 준비 과정들을

들려드릴까 하는데요 ㅎㅎ


정말 예쁜 한복들이 많이 있어서

하객룩으로 이렇게 입어도 된다는걸

알 수 있는 시간이 될거라고 생각해요!


저도 한복이라고 하면 그냥.. 기본적인

색감과 디자인을 떠올렸었는데 이제는

이렇게나 다양한 스타일을 살려서

입어 볼 수 있답니다 ^^


아직 사진 보여드리지도 않았는데

괜히 설레이는 것 같지 않나요?ㅎㅎ


그럼 기준 좋은 한복 준비를 위해

한번 달려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왠지 결혼할 때 화려한 스타일을 많이

입어서 그런지 이번에 예쁜한복대여

준비할 때는 조금 차분한 느낌으로

준비해보고 싶더라구요 ^-^


이게 내 마음대로 되냐구요?!


여기는 워낙 디자인의 종류가 다양하기

때문에 내 마음대로 골라 입을 수 있는

곳이라 어떤 스타일도 가능하답니다 ㅎㅎ


그동안 왠지 하객한복의 종류가 다양하지

않을 것 같아 한복 준비하는데 망설임이

있었다면 이제 그러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차분한 느낌이 나지만 실제로 보면 훨씬~

고급스럽기 때문에 너무 튀지 않으면서도

나의 아름다움을 잘 보여줄 수 있는 한복이라

분명 만족하실 거라고 생각해요 :D


괜히 예쁜한복이 아니라는 것을 사진으로

보는 것 보다 실제로 보면 공감이 되실 겁니다.


저도 사진으로 봤을 때는 믿지 못했었는데

실제로 보니깐 정말 대단한 의상이구나..

라는걸 실감할 수 있었거든요 ^-^ㅎㅎ















예전에는 블랙저고리라고 하면

꺼려하시는 분들이 많았는데 요즘은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한복 중

하나라는 사실!!^____^


그냥 아무 문양이 없는게 아니라

레이스로 이루어져있기 때문에 색감

때문에 너무 무거워 보일 수 있지만

레이스로 조금은 가벼운 느낌의

분위기를 연출해 볼 수 있답니다:D


치마색이 너무 어둡게 느껴지신다면

나에게 어울릴 수 있는 다른 색감의

치마를 배색해도 예쁘기 때문에 같은

예쁜한복대여 라고 해도 어떻게 나만의

감성을 담아 선택하였는지에 따라

전혀 다른 한복처럼 보일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하게 선택해 보시길 바래요 ㅎㅎ


생각보다 한복으로 보여줄 수 있는

분위기가 다양하기 때문에 이번 기회에

예쁜한복의 진정한 매력을 알게 되는 것도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ㅎㅎ


저도 한복을 준비하기 전까지는 나랑

한복은 잘 맞지 않는 것 같다! 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입고 나니깐 나한테 이렇게나

잘 어울리는 의상이 없는 것 같더라구요!

^0^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한복을 입는

다면 이런 느낌으로도 좋겠죠??^^


하지만 나 혼자 입는 여성룩으로도

좋을 것 같아서 보여드리고 싶었어요!


우리가 일상복에서 주황색이 들어간

옷을 쉽게 선택할 수 없는데 예쁜한복은

전혀 어색하지 않는 의상이랍니다 ~


적당한 멋과 적당한 아름다움을 보여주기

때문에 기분 좋은 하객룩을 완성할 수 있어요.


저도 인생룩을 말하라면 단연 한복이라고

당당하게 말할 수 있는게 그만큼 기분 좋은

예쁜한복대여를 만나서인 것 같아요:D


어떤 한복집에서 어떤 한복을 입느냐에

따라 한복에 대한 인식이 달라지는 것 같은데

저는 좋은 한복집에서 좋은 한복을 만나

이렇게 사랑하고 있나봅니다 ^-^















이렇게 분위기 있는 한복.. 저랑은

거리가 멀거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어색하지 않아서 놀랐었던 것 같아요!!


특히 치마 원단 느낌이 너무 좋아서~

요즘 같은 추운 계절에 입으면 더더욱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는데요 ㅎㅎ


왠지 예쁜한복대여 라고 하면 밝은 색감과

알록달록 자수들이 들어가 있어야한다고

생각했는데 이런 분위기 있는 색감과

디자인으로도 충분히 예뻐 보일 수 있으니

너무 신기하고, 볼수록 매력적이더라구요!


예쁜한복을 원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주저하지 말고, 베틀에서 제대로 인생한복

찾아보시는 것도 좋지 않을까요?^_^


저도 어렸을 때 입었던 한복이 좋은

기억으로 남아 지금까지도 한복이라는

의상을 좋아하고 있는데 지금은 그때와

다른 감정과 눈으로 바라보게 되더라구요!


왠지.. 더 멋있고, 예뻐졌달까요?ㅎㅎ















크!! 제가 정말 좋아하는 한복!!


평소에 좋아하는 컬러 중에 레드도

있는데 그게 예쁜한복으로 표현이 되어서

그런지 자꾸 눈길이 가게 되더라구요!!^^


여러분들은 어떤 색깔을 좋아하나요?


그런 색깔을 담아서 예쁜한복대여를

준비해도 성공적으로 준비할 수 있기

때문에 내가 좋아하는 색감도 담아보고,

멋진 한복도 입어본다면 일석이조의

즐거움을 느껴 볼 수 있지 않을까요?^^


그냥 결혼식날 입는 한복이라고

생각하실 수 있겠지만 막상 준비하다

보면 즐거운 일과가 될거라고 생각해요!



한복을 1도 모르시는 분들도 한복 전문가

선생님들과의 상담을 통해 결정한다면

프로처럼 나아게 딱! 어울리는 한복을

입어 보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D


생각만으로도 설레이고, 기분 좋은 준비를

베틀한복과 함께 이뤄보시길 바랄게요~














짜잔!! 이제 확실하게 오픈했어요!


그 전에는 오픈 날짜를 알려드려서

아마 헷갈리신 분들이 계셨을 것 같은데

지금은 이전한 장소에서 정상적으로

영업하고 있는 중이랍니다 ^-^


새롭게 이전한 곳에서 아름다운 한복,

꿈에 그리던 한복 만나보시길 바랄게요!


아마 한복의 진가를 제대로 알게 되는

날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