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빅사이즈한복 우리는 고민이 끝났다!

베틀한복 2020. 4. 2. 16:12




대여로 한복을 준비하게 되면 과연

빅사이즈한복까지 구비되어 있는지

궁금한건 누구나 일 것 같은데요 ^^


저 또한 결혼할 때 나에게 맞는 한복이

있을지 참 많이 고민했었답니다 ㅎㅎ


하지만 이건 절대 고민할게 아니었어요~


왜냐면 한복집을 잘 선택하게 된다면

스몰부터 빅사이즈까지 다양한 사이즈의

한복을 준비해 볼 수 있기 때문인데요!!


괜히 하지 않아도 될 고민으로 시간을 빼앗기는

것 보다는 어떤 디자인으로 멋지게 입을지 행복한

고민을 하는데 투자해보는건 어떨까요?^0^


이렇게 멋진 한복을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다는

사실 만으로도 굉장히 행복하실 거랍니다 ㅎㅎ














밝은 느낌의 신랑신부한복도 있겠지만

오늘은 분위기 있는 스타일 위주로 한번

보여드리고 싶었으니깐 혹시나 내 취향에

맞지 않은 한복이라고 해서 걱정은 노노!!


이런 빅사이즈한복도 있구나~ 하시면서

한복의 새로운 면을 봐보셨으면 좋겠어요:D


여성분들 뿐만 아니라 남성분들도 맞는

한복이 있을지 은근 걱정 하시더라구요!!


사이즈가 없어 무조건 맞춰야한다고 강요를

하는 곳도 있다고 하는데 그건 한복 구비가

잘 되어 있지 않았을 때 이야기이기 때문에

이번 기회를 통해 한복을 제대로 준비할 수

있는 곳에서는 어떤 멋진 한복들을 만날 수

있는지 봐보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 ㅎㅎ


특히 함께 커플로 입을 수 있는 한복들도

다양하게 있기 때문에 단지 사이즈적인 걱정

보다는 디자인적인 고민을 하시면서 결정을

하는데 더 행복한 한복준비가 되실 거예요:D














한복의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 부분은

바로 다채로운 색감이 아닐까 싶었어요!


내 체형과 피부톤에 맞게 빅사이즈한복을

준비한다면 오히려 더 슬림해 보일 수 있답니다.


우리가 일상복을 입을 때도 패턴이나 디자인에

따라 체격이 더 있어보이기도 하는건 알잖아요?

한복도 그럴 수 있기 때문에 내가 원하는 색감과

디자인으로 잘 결정하신다면 훨씬 더 멋져

보이는 한복룩을 완성해 보실 수 있답니다^^


그런데 베틀에서 만나보는 한복 자체의 선이

워낙 세련되고 멋지기 때문에 색감에 따른

걱정은 거의~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키가 크신 분들도 ~ 작으신 분들도 ~

내 몸에 딱 맞게 입을 수 있는 한복들이

있기 때문에 또 다른 인생의상을 찾아보는 것도

한복을 준비하는 즐거움이 되지 않을까요??ㅎㅎ















저도 어렸을 때 이렇게 한복이 다양할줄은

생각도 못하고 있었던 것 같아요 ^-^


그렇기 때문에 처음 한복을 봤을 때 신기했고,

내가 달라지는 모습을 보는게 좋았고,

사람들이 예쁘다고 잘 어울린다고 말해주는게

어색하기도 했지만 기분은 좋더라구요 ??ㅎㅎ


그정도로 빅사이즈한복은 어떤 한복집에서

선택하느냐에 따라서 한복의 기준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신중하게 결정해야할 것 같아요.


특히 내가 주인공인 자리에서 꽉 끼거나

헐렁하거나 하는 한복을 입게 되면 아쉬움만

남는 한복이 될 수 있는데 나를 위해 존재하는

한복처럼 꼭 맞게 입어보게 된다면 소중한날이

더 의미있게 기억될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D


드레스를 입을 때는 밝은 조명을 받기 때문에

크게 중요하다고 생각되지 않을 수 있는데

한복 같은 경우에는 입고 하객분들과 인사를

나누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더 신중하게

제대로 된 곳에서 준비해야한답니다 ㅎㅎ















특히 작품성이 뛰어난 빅사이즈한복들도

많이 있기 때문에 무리하게 맞춤을 하지

않고도 내가 원하는 한복을 준비할 수 있어요.


어떤 분들은 한복을 입어보고 나서 너무 마음에

드는 나머지 본식에서 드레스와 정장을 대신해

입기도 하고, 맞춤으로 준비하는 일도 있는데요.


그만큼 우리가 몰라서 그렇지 보여주는 매력이

어마어마하기 때문에 제대로 상담을 받아보신다면

그 매력을 제대로 느껴보실 수 있을 겁니다 ㅎㅎ


상담을 받기 전 사진으로만 봐서는 거기서 거기

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들 수 있는데 직접 확인하시면

왜 베틀이 특별한지 쉽게 이해가 되실 거예요!!^^


어떤 분들은 베틀에서 한번 준비하고 나서는

다른 한복들이 눈에 들어오지 않아 꾸준히

이용하고 있으신 중이랍니다 >_<
















한복은 사진으로 봐도 멋지지만 실제로

보면 더 멋진 의상으로 많이 알려져 있어요.


그만한 진가를 보여주는 의상이기 때문에

중요한 날에 빼놓지 않고 등장하는 것인데요.


부모님들의 한복은 물론이고 신랑신부,

아이들의 한복까지 함께 준비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빅사이즈한복이 있을지

고민하고 계시다면 예약을 하고 진지하게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D


여러분들이라면 충분히 센스 있는 한복으로

결정해 더 예쁘게 꾸며 보실 수 있을 겁니다~


물론! 한복을 아예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도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하나씩 결정할 수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너무 어려워하지 마시고,

편안하게 입어보셨으면 좋겠네요 ^-^


내가 이렇게 예뻤나? 멋있었나? 싶은 생각이

들 수 있을 정도로 매력적이고 품격 높은

한복을 준비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