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커플한복대여 감탄사만 연발하게 됨.

베틀한복 2020. 2. 21. 16:57




커플한복대여 감탄사만 연발해서

입게 되는 놀라운 일이 벌어집니다.


처음에는 그냥 한복이 거기서 거기지?

라는 생각을 하실 수 있는데 실제로 보면

이런 매력 때문에 커플한복을 준비하는구나

싶은 마음이 들게 될텐데요 ㅎㅎ ^_^


결혼이라는 특별한 날을 계기로 인생에 두번은

없을 아름다운 커플룩을 선택해 보는건 어떨까요?


일상속에서 입었던 커플룩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와 멋때문에 분명 좋은 추억이 되실 수

있을 거라고 믿어 의심치 않는답니다 ㅎㅎ


볼수록 기분 좋아지고, 서로가 달라지는 모습을

확인하는 것 또한 한복을 준비하는 즐거운 일 중

하나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어떤 설레는 마음으로

한복을 준비할 수 있을지 보실까요? >_<


참고로 말씀드리자면 사진보다 실제로 봤을 때

더 멋지고, 예쁜 곳이기 때문에 기대를 많이 많이

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당 ㅋ














저는 이런 분위기가 좋아서라도 꼭!

커플한복을 준비해보고 싶었는데요~


확실히 색감이 다양해서 그런지 예식장,

웨딩촬영 등등 입을 때 마다 사람들에게

칭찬도 많이 듣고, 사진도 예쁘게 나오더라구요.


만약 이렇게 멋진 한복을 알지 못했었다면

그냥 .. 평생 한복이 얼마나 멋진 의상인지

전혀 모르고 살아갔을 것 같은데 한복의 진정한

매력을 알게 해주었던 곳이랍니다 >_<


그냥 모른채 지나갈 수 있겠지만 이처럼

멋진 커플한복대여를 알게 되었는데 그냥

지나치는 것도 분명 후회가 남을 것 같아요.


내가 어떤 컨셉으로 어떤 느낌의 한복을 입고

싶은지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기 때문에

한복이 궁금하신 분들은 직접 상담을 통해

어떤 스타일이 잘 어울릴지 보시는 것도

현명한 한복준비를 하는 방법이 될 겁니다:D


어느 지점을 가도 멋진 한복을 준비할 수 있기

때문에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곳에서 편안하게

한복을 둘러보셨으면 좋겠네요 ^^















딱 봐도 사랑스럽지 않나요?


누가 봐도 신랑신부를 위한 커플한복이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굉장히 러블리하답니다:D


요즘 인기 있는 파스텔 톤으로 제작된 한복

이기도 하고, 신부한복의 경우에는 은은한

레이스가 들어가 있어서 여성스러움을 더

극대화 시켜 줬기 때문에 사랑스러운데요!!


특히 빼놓을 수 없는데 신랑님들이 입으실

한복은 너무 화려하지도 촌스럽지도 않아야

하기 때문에 그런 미세한 부분들을 다 ~ 잡은

한복이기 때문에 많이들 좋아주시더라구요^^


배자, 쾌자, 두루마기 등등 신랑님이 입을 수

있는 한복의 종류도 상당히 다양하기 때문에

잘 활용해서 멋진 한복 준비해보시길 바래요.


색감, 디자인, 가격 등등 어느것 하나 빠짐 없이

완벽한 한복이기 때문에 모르는 사람이 봐도

저절로 눈길이 갈 수 밖에 없는 룩이 완성될겁니다.


실제로 저도 신랑이랑 커플한복대여 했는데

지나가시는 모르는 분들이 쳐다보고 어디서

준비했냐고 많이들 물어보시더라구요 후훗!!














꼭 밝은 느낌으로 같은 컬러를 선택해야

커플한복이라고 할 수 있는 거냐구요???


노놉!!


이렇게 전혀 다른 색감과 디자인을 선택해도

베틀한복에서 준비했다는 이유만으로 이질감

없이 통일감 있는 룩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D


우리가 예전에는 함께 커플한복대여 한다고

하면 무조건 같은 디자인! 컬러!로 해야한다는

고정관념이 있었는데 이제는 그렇지 않고,

서로의 취향에 맞게 준비해 볼 수 있어요~


물론~ 같은 디자인을 선택하면 더 통일감 있고,

예뻐 보일 수 있는데 이렇게 입는 것도 그 나름대로

매력이 철철 넘치는 패션을 보여준답니다 ㅎㅎ


사이즈도 넉넉하기 때문에 나는 모델처럼

마르지 않아서 맞는 사이즈가 있을지 ..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절대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스몰부터 빅사이즈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기로

유명한 곳이기 때문에 원하는 커플한복으로 완벽한

스타일링을 보여주실 수 있답니다 >_< ㅎㅎ
















특히 신상 디자인의 한복들이 많이 나왔기

때문에 과거에 방문하셨던 분들도 새로운

느낌의 커플한복대여를 준비할 수 있는데요!!


매번 방문할 때 마다 똑같은 한복이라면

재미 없다고 생각되실 수 있는데 끊임 없이

발전하고 있는 곳이기 때문에 방문할 때마다

새로운 감정을 느껴보게 되실 거예요 ㅎㅎ


한복의 세련된 디자인으로 우리가 얼마나

멋져질 수 있는지 보시길 바랍니다 >_<


저도 처음에는 커플한복에 관심이 1도 없었는데

사진으로 접하게 되고, 결혼을 준비하면서 거의

어쩔 수 없이(?) 한번 입어보게 되었는데 그 뒤로

가장 먼저 생각나는 의상이 되어버렸어요 ㅋㅋ


결혼을 하니깐 집안 행사가 있을 때 마다

한복을 입어야하는데 잘 활용할 수 있어서

저는 맞춤으로도 준비하게 되었답니다 ~!!


여러분들도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에 따라

어떻게 한복을 준비할지 결정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제대로 전통분위기가 느껴지면서도

은은한 색감이 매력적이지 않나요?^^


특히 당의에 경우에는 품이 넉넉하기

때문에 어떤 체형의 분들이라고 해도

한복의 멋을 그대로 느껴보면서 나의

체형을 완벽하게 커버해준답니다 >_<

그래서 저도 커플한복대여 준비할 때

가장 1순위로 입어봤었던 한복이예요!!


저는 키가 커서 그런지 확실히 이런 당의가

잘 어울렸었고, 신랑도 지금 보시는 쾌자를

입었었는데 엄청 멋있어 보이더라구요 ㅎㅎ


어떤 한복을 선택하는지에 따라 다양한

연출도 가능하고, 스타일을 보여줄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한복이 준비되어 있는 곳에서

후회 없는 선택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


한복은 어떤 곳에서 준비하는지에 따라서도

퀄리티의 차이가 상당히 나기 때문에 알아주는

곳에서 제대로 준비해 본다면 결코 후회 없는

한복을 만나보게 되실 거라고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