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예식한복 서로가 사랑꾼이 되어봐요.

베틀한복 2020. 2. 11. 17:15




생각해보면 저도 신랑이랑 예식한복을

준비하면서 사랑꾼이 된 것 같아요 ^^


예물, 이불, 가구 등등을 준비할 때는

서로가 변신하는 모습이 아닌 물건 자체만

보고 결정하는게 많아서 막 크게 재미있거나

즐겁거나 그렇지는 않았었거든요??


그런데 희안하게 한복을 준비할 때는

서로의 달라지는 모습을 감상하고, 함께

준비한다는 이유만으로도 특별하고, 가슴

벅찬 일로 느껴지게 되더라구요 >_<

뭘 준비하던지 즐거운 마음으로 준비하면

된다고 생각을 하지만 이런 저런 바쁜 시간을

보내다 보면 쉽지 않은데 이번 기회를 통해

어떤 아름다운 예식한복으로 둘의 멋진

모습을 담아 볼 수 있는지 함께 보시겠어요?


다양한 한복들이 입을 때마다 서로 다른

모습을 보여주기 때문에 한복준비 하나로

시간가는 줄 모르게 될 수도 있답니다 ^0^ㅎㅎ













오늘은 약간 분홍분홍하고 화사한

느낌의 예식한복 위주로 준비했어요.


그렇다고 해서 이런 느낌으로만 한복을

준비해야하는거 아닌가요? 라는 질문을

하실 수 있을 것 같은데 절대 아니랍니다.


지금은 이렇게도 입을 수 있다~ 라고

다양한 컨셉의 한복들 중에 하나를 보여드리고

있는 것이기 때문에 내가 원하는 한복이 없다고

해서 좌절하실 필요는 1도 없다는 사실!!^^


홈페이지나 지금 제 블로그를 조금만 둘러

보셔도 충분히 원하는 한복을 찾게 되실 거예요!


베틀한복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 신부 뿐만

아니라 신랑도 멋지게 입을 수 있는 한복들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함께 알콩달콩 즐거운

한복준비를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다른 곳에서는 보지 못했던 특별한 한복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나의 소중한 결혼식을 꾸미기

전혀~ 손색이 없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솔직히 이런 예식한복은 예식에서 입장할 때

입어도 전혀 손색이 없는 것 같지 않나요?^^


그래서인지 드레스가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한복을 입고 예식을 올리기도 하더라구요~


그만큼 예쁜 한복들도 많이 있고, 노출 없이도

아름답고, 멋질 수 있다는 것을 가장 잘 보여주는

대표적인 의상이기 때문에 그런 것 같습니다~


전통한옥은 물론이고 우리가 많이 예식을 올리는

웨딩홀에서도 잘 어울리는 한복들이기 때문에

그동안 한복이 너무 고전적이다! 생각하셨던

분들이 있다면 그 틀을 벗어나 보시길 바래요!


그러면 훨씬 다양한 한복들이 눈에 보일거고~

다양하게 활용해 보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한복은 선과 색이 우수한 의상이기 때문에 그런

부분들을 잘 살려서 표현한 한복집에서 함께

준비해 보신다면 시선집중!! 모르는 사람도 저절로

눈길이 갈 수 있는 그런 아리따운 나의 모습을

많은 분들에게 보여주실 수 있을 거라 생각해요.


벌써 어떤 한복으로 나의 예쁜 모습을 보여줄지

두근두근 떨리지 않으신가요?^_^ㅎㅎ















생각해 보면 결혼식의 하이라이트라

할 수 있는 피로연은 많은 사람들과

가까이에서 인사를 나누기 때문에 의상,

메이크업, 헤어 등등 더 신경이 쓰이더라구요.


저도 드레스 입고 있을 때는 아무래도 멀리서

저를 보는거기 때문에 그닥 신경을 많이 쓰지

않았었는데 한복은 입고 어른들 친구, 지인들

에게 인사를 하기 때문에 신경이 쓰였답니다!


그래서인지 모르겠는데 한복에 대한 자신감이

있었기 때문에 더 당당하게 예식한복을 입고

오랜시간 보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


그날 밥먹는 장소에 다른 예식의 신랑신부가

겹쳤었는데 그분들이 입고 있었던 한복보다

제가 입은게 더 멋진 것 같아 괜히 우쭐하기도

하고, 사람들이 인사할 때마다 계속 예쁘다고

칭찬을 해주니깐 제가 진짜 예쁜줄 알기도 하고..

ㅋㅋㅋㅋㅋ


물론~ 그날 생각을 해보자면 평소보다

훨씬 메이크업도 진하게 했기 때문에 예뻐

보인다는 말을 많이 듣기도 했는데 한편으로

한복이 엄청 인기가 좋았어서 결혼을 앞둔

친구들이 저랑 친하지 않아도 연락이 왔어요.


그만큼 보는 눈이 다 비슷한가 봅니당 >_<














저는 아무래도 예식한복은 대여하시는

분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을 했는데 생각보다

맞춤을 하시는 분들도 상당히 많더라구요 ^^


생각해 보면 저같은 경우도 원래는 대여를

생각하고 갔었는데 너무 마음에 드는 한복이

많아서 한벌 정도 소장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구매까지 하게 되었었거든요 ㅋㅋ


신랑은 정장이 있는데 나는???


뭔가 저에게도 기념이 될 수 있는 의상 하나

있었으면 좋겠다~ 싶은 생각에 정장은 잘

활용을 못할 것 같고, 역시 한복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에 준비했는데 참 잘한 것 같아요.


명절, 집안행사 등등 생각보다 입을 일이

많이 있어서 잘 활용하고 있거든요~ㅎㅎ


신랑도 제가 맞출 때 본인도 함께 하고 싶다고

했었는데 제가 욕심 내지 말라고 하긴 했는데

한편으로는 같이 커플룩으로 맞출걸 그랬나..

싶은 후회감도 들지만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같이 준비하면 되니 문제 없지 않을까요?^^


그만큼 여기는 장르를 가리지 않고 멋진 한복을

준비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잘 활용해서 내가

원하는 한복을 100프로 준비해 보시길 바래요!!

















한복을 입는 순간 만큼은 내가 달라지고,

특별해지는 것 같은 느낌에 좋더라구요 ^^


그리고 평소에 여행을 다닐 때 입었던 한복과

예식한복으로 제대로 갖춰입는 한복의 느낌이

완전 다르기 때문에 꼭꼭 준비해보세요~


어떤 분들은 생략해도 된다고 하시는데 실제로

입어보게 되면 안 입은게 후회가 되실 겁니다:D


제 주변에도 결혼식 때 한복 입지 않은게 너무

한이 되어서 결혼기념일날에 한복을 따로 준비해

사진을 남기기도 하더라구요 ㅎㅎ


그만큼 멋진 한복을 제대로 보게 된다면 그냥

지나칠 수 없는 의상이기 때문에 결혼식의

주인공이기 때문에 입을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을 마음껏 즐겨보셨으면 좋겠어요 ^_^


입을 수 있는 색감과 디자인은 무궁무진하기

때문에 그냥 자유롭게 입으시면 된답니다!!


이런 소소한 즐거움으로 더 행복하고, 즐거운

결혼식 만들어 보셨으면 좋겠네요 >_< 홧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