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신부한복대여 아무렇게나 준비하면 슬퍼요.

베틀한복 2020. 4. 23. 15:17




신부한복대여 거기서 거기라는

생각을 하신다면 오산이랍니다!!


한복집마다 비슷한 금액대라고 해도

전혀 다른 퀄리티를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한복집도 잘 선택해야하는데요~ㅎㅎ


다양한 한복들이 있고, 나에게 어울리는

멋진 한복을 준비할 수 있는 곳 !!!


베틀한복에서는 어떤 한복들이 있으며,

어떻게 입어 볼 수 있는지 볼까요~?


다른 곳에서는 쉽게 보지 못했었던 한복들이

가득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소중한 나의

결혼식을 완성하기에 충분하답니다!!


보기만해도 심쿵하고! 이건 꼭 입어보고 싶다!

라는 생각이 들게 만드는 한복으로는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만나보도록 해요 ㅎㅎ












왠지 신부한복대여 라고 하면 정해져 있는

한복이 따로 있을 것 같지 않나요?^-^


하지만 요즘은 내가 원하는 스타일에 맞게

개성을 살려서 준비하고 있기 때문에 딱

정해져 있는 신부한복이 없답니다 ㅎㅎ


그래서 선택의 폭을 넓혀 준비 해 볼 수

있는데 이것도 한복이 다양한 곳에서나

가능한 일이기 때문에 어디로 가는지도

상당히 중요한 부분일 것 같은데요 >_<


누가봐도 주인공임을 보여줄 수 있는 것은

물론이지만 그만큼 개성이 있는 한복을

입어야 더 의미있는 예식을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직접 보고, 입어서 결정하는게

후회 없는 한복을 만날 수 있답니다 ㅎㅎ


간혹 어떤 곳은 실제로 한복을 입어보지

못한채 당일날 예쁘게 준비해주겠다! 말만

하는 경우가 있는데 베틀은 그렇게 말만하는

곳이 아니라 리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한복들이 준비되어 있는 곳이기 때문에

자신있게 추천해드릴 수 있어요!! ^^















아마 인터넷으로 신부한복대여를

미리 알아보셨다면 다 비슷비슷한 색감과

디자인을 많이 확인하셨을 것 같은데요!!


나의 개성을 보여주기에는 살짝 부족함이

있지만 그래도 원래 그런가보다~ 하고

넘기는 경우가 많은데 그렇지 않답니다!!


지금 보시는 것 처럼 작품성이 뛰어난

한복들이 있기 때문에 나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신부한복을 준비할 수 있는데요.


대여한복이라고 해서 그냥 대충 맞는

한복을 입는게 아니라 수선을 통해 나에게

꼭 맞는 한복핏을 선물해주기 때문에

더 멋지게 입어보실 수 있답니다~ㅎㅎ


이정도는 준비해줘야 내가 열심히 준비한

결혼식이 더 빛날 수 있는게 아닐까요???


본식, 웨딩촬영 등등 내가 입는 상황에 맞게

다양한 느낌으로 준비해보신다면 더 멋지고,

의미있는 하루하루를 만드실 수 있을 겁니다.














요즘은 한복을 입고 예식에 오르는

분들도 계시기 때문에 드레스 느낌의

신부한복들도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베일을 쓴다고 하면 무조건 드레스와 함께

입어야된다고 생각을 하는데 그렇지 않아요.


지금 보시는 것 처럼 한복에도 어울리는

악세사리이기 때문에 드레스가 부담스러운

분들은 한복으로 준비해 봐도 좋겠죠??


하나하나 정성을 다해 제작되었다는게

느껴질 정도로 디테일한 부분까지 완벽한

신부한복은 쉽게 질리지가 않는답니다 ^^


몇년 뒤에 앨범을 꺼내봐도 바로 어제 입은

한복처럼 스타일리쉬한 나의 모습을 볼 수

있는데 이건 베틀한복에서 자체적으로

디자인을 개발하고 있기 때문에 가능한 일!!


그때그때 유행하는 스타일을 쉽게 따라가는게

아니라 오랫동안 멋지게 입을 수 있는 한복을

개발하고 있기 때문에 가능한거랍니다 ㅎㅎ


보기만해도 귀티가 장난 아니지 않나요?














한복을 잘 몰랐으면 모르겠지만

이렇게 멋진 신부한복이 있다는걸

알게 된 이상 그냥 지나칠 수 없겠죠?


신부한복대여 뿐만 아니라 신랑한복까지도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욕심 있으신 분들은 한번 도전해보세요!!


저희 신랑도 패션에 관심이 많은데 평소에

한복에 기대감이 하나도 없었다가 여기서

한복을 보고 난 뒤로는 본인이 먼저 한복을

입어보자고 제시하고 있는 중이랍니다~


그만큼 관심이 없던 사람의 마음까지도

사로잡는 멋진 한복들이 가득한 곳이기

때문에 신랑신부님이 함께 오순도순

즐겁게 준비해 보셨으면 좋겠어요 ^^


사진으로도 멋진 의상이라는게 느껴지지만

실제로 보면 그 매력은 엄청 커지기 때문에

더 즐거운 준비가 가능한데요 ㅎㅎ


우리나라의 전통의상이 얼마나 발전되었고,

얼마나 멋져지고 있는지 확인해보시길 바래요!


분명 기대이상의 한복을 만나게 되실 겁니다.

















매년 똑같은 한복을 보여드리고 있는게

아니라 새롭게 업그레이드를 하고 있기

때문에 한번 방문해주시고, 재방문해주시는

분들도 너무 좋아해주시더라구요 ~


과거에는 보지 못했던 한복들을 발견하게

되어서 새로운 스타일에 도전할 수 있으니 말이죠!


과연 이번에는 어떤 멋진 신부한복대여로

여러분들을 기대리고 있을지 궁금하시죠?


전국 어느 지점에서라도 동일한 한복들을

준비할 수 있기 때문에 굳이 멀리까지 가지

않아도 멋진 한복을 입어보실 수 있답니다:D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나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신부한복을 준비할 수 있는 곳에서 후회 없는

한복준비 성공해보시길 바랄게요 ~ㅎㅎ


이래서 유명한 곳으로 가는구나!

한복을 꼭 입으라고 하는구나!

하는 생각이 들게 되실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