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이쁜 한복 입은 내 모습이 좋다!

베틀한복 2020. 2. 24. 16:49





저는 이쁜한복을 보면 제가 결혼했을 때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더라구요 ^-^


아무래도 한복의 신세계를 경험했던

순간이었기 때문인 것 같은데요 ㅎㅎ


컬러도 다양했고, 디자인도 다양해서

어떤 한복을 입을지 한참을 고민하고,

결국 성공적으로 준비한 것 같아요!!


처음에는 한복이 전혀 어울리지 않는

사람이라고 생각을 했기 때문에 꼭 입어야

하나? 라는 생각을 했었던 것도 사실인데

막상 입으니 안 입었으면 후회 했을 뻔..

ㅎㅎㅎ


여러분들도 괜히 그런 후회감이 들지 않도록

제대로 된 곳에서 나의 매력을 제대로 보여줄 수

있는 멋진 한복과 함께 해보셨으면 좋겠어요!


그러면 한복에 대한 좋은 추억이 없으셨던

분들도 가장 행복하고, 즐거운 추억이 만들어

지기에 충분할거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사랑스러운 레이스가 들어간 한복은

말만 들어도 예쁠 것 같지 않나요?^^


이런 레이스한복 또한 전문점이 아닌 곳에서

잘 못 만나게 되면 별로 크게 와닿지 않을 수

있는데 베틀한복에서 준비하게 되면 제대로

이쁜한복의 면모를 확인해 볼 수 있답니다!!


저는 평소에 이런 여리여리한 스타일의 옷을

한번도 입어 본 적이 없었는데 희안하게 한복을

준비할 때 만큼은 스타일이 바뀌는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생각보다 잘 어울려서 많이 놀라는??ㅎㅎ


이처럼 우리가 자주 입어보지 않아서 그렇지

제대로 입어보게 되면 세상 어떤 의상보다도

잘 어울리는 의상이 될 수 있기 때문에 가장 예쁠 때

한번쯤 제대로 입어보는게 좋지 않을까 싶어요.


대여/맞춤 어떤 선택을 해도 내가 생각하고 있던

한복보다 훨씬 만족도 높은 한복을 만나 볼 수 있기

때문에 좀 더 기대를 갖고 준비해보시길 바랍니다.


결혼식의 주인공이라고 할 수 있는 신부님이

입으시는 한복이라면 더더욱 잘 어울리겠죠?
















색감/디자인/선 이 세가지 중에 어느것

하나만 빠져도 살짝 아쉬울 수 있는데요!


베틀은 모든게 다 갖춰진 한복이랍니다~


이쁜한복을 조금만 알아보셨다면 대여를

생각하고 있는데 무조건 맞춤만 된다고 하거나

맞춤을 하려고 하는데 가격이 말도 안되게

비싸서 망설였던 적이 분명 있으실거예요ㅠ


그렇게 되면 한복을 입으라는건지...ㅎㅎ


하지만 베틀은 맞춤/대여 모든 것들을 준비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다양한 금액대로 형성되어

있기 때문에 부담 없이 준비해 볼 수 있답니다.


특히 오늘은 신부한복만 보여드리고 있는데

이런 고급스러운 한복을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누구나 입어 볼 수 있기 때문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제 블로그를 참고하시거나 베틀한복의

공식 홈페이지를 둘러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이런 멋스러움이 있기 때문에 사람들이 빠지지

않고 한복을 준비하는구나! 싶은 생각이 들겁니다.














워낙 작품성이 뛰어난 한복들도 많이

있기 때문에 정말 나를 위한 한복을 찾고

계신다면 제격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보통 한복집을 가보게 되면 다 비슷비슷한

느낌의 한복들을 만나게 되는데 베틀한복은

베틀한복만의 특색이 있다고 할 수 있답니다:D


그래서 비슷한 느낌으로 다른 곳에서 준비하거나

따라하려고 해도 도무지 여기만의 느낌을 살려서

이쁜한복을 준비할 수 없는게 현실인데요 ㅎㅎ


그런 자부심이 있고, 노하우가 있는 곳이기 때문에

한번 함께 준비하신 분들은 다른 중요한 날이

왔을 때 다른 곳을 더 알아보지 않고 바로

방문해주시는 비율이 점점 높아지고 있어요^^


예를 들어 저희 가족이 전부 그렇답니다 ~


사람마다 성격이 다른 것처럼 어울리는 한복이

다를 수 있는데 그런 부분들까지 하나하나 신경을

써서 최대한 원하시는 한복을 준비하실 수 있도록

상담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충분히 마음에 드는

한복을 만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 ^-^


생각만해도 굉장히 설레이지 않나요~?ㅎㅎ















제 주변에서 한복을 크게 생각하지 않아

대충 준비하거나 아예 빼먹는 분들도 있는데

나중에 많이들 후회하시더라구요 ;; ㅎㅎ


특히 제가 제대로 한복을 준비했었기 때문에

제 결혼식을 보셨던 분들은 도대체 어디서

이리도 이쁜한복을 준비했냐며 물어보시는데요.


우리가 모르고 있을 뿐이지 충분히 가까운 곳에서

준비할 수 있는 한복들이기 때문에 고궁 근처에서

쉽게 볼 수 있는 한복을 상상하시면 안된답니다.


전문점에서는 고퀄리티의 최고 아름다운 한복을

준비해 볼 수 있기 때문에 한복의 질이 다르다는

것을 실제로 보기만 해도 전해지실 거예요 ^-^


원단 자체가 다르기 때문에 내가 특별하게 빛나야

하는 자리에 더욱 잘 어울리는 의상이라고

할 수 있겠죠?? ㅎㅎ


그냥 지나가던 사람도 이쁜한복을 입은 내 모습에

놀라 쳐다 볼 수 있을 정도로 그런 찰떡 궁합의

한복을 만나보게 되셨으면 좋겠네요 >_<














예전에는 이런 이쁜한복을 입는게 남의

일이라고 생각하고 넘어가셨다면 기회가

왔을 때 제대로 입어보는게 좋아요!! ^^


저도 결혼 준비할 때 마음껏 한복을 입어봐서

그런지 지금도 후회 되지 않고, 오히려 집안에

행사가 있을 때 누구보다 앞장서서 한복을

입자고 의견을 어필하는 중이랍니다 ㅎㅎ


이런 것도 가능한게 그만큼 괜찮고, 멋진

한복을 많이 만났기 때문인 것 같은데요!!


나에게 어떤 한복이 잘 어울릴지.. 어떻게

입는게 예쁠지 궁금하신 분들은 큰 고민 없이

편안하게 방문하셔서 상담 받아보시길 바래요!


사진을 100번 보는 것 보다 실제로 한복을

제대로 보고, 피팅을 해보는게 훨씬 큰 도움이

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


결혼식이 더 특별해지고, 화사하게 빛날 수

있도록 함께 아름다운 변신 해보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