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결혼식한복 대여 감탄사를 연발하게 되었던.

베틀한복 2020. 3. 25. 16:53





감탄사를 연발하게 되는 결혼식한복대여는

보는 순간 아!! 내 결혼식은 성공적으로 끝낼

수 있을 것 같다! 라는 확신을 주더라구요 ^^


드레스를 입었을 때도 그런 생각이 들지

않았었는데 결혼식한복을 입는 순간 확신이

들어서 저는 한복과 천생연분이구나 싶었어요.


특히 신랑은 한복에 관심이 1도 없었던

사람이었는데 막상 가서 준비를 하니 요즘

한복은 왜 이렇게 멋지냐면서 본인 정장보다

더 관심을 보여서 속으로 얼마나 웃었는지~~


한복을 잘 모르시는 분들도 충분히 어려움 없이

준비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요즘 스타일들을

한번에 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도 가능하기 때문에

어떤 스타일이 우리에게 어울릴지 즐거운 마음으로

둘러보며 준비해보셨으면 좋겠네요 ^0^














딱 봐도 너무 사랑스럽다는 생각밖에

안들게 만드는 결혼식한복인데요 ^^


이런 느낌의 한복들이 베틀한복에는 정말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다양한 스타일로

골라입는 재미가 상당한 곳이랍니다 ㅎㅎ


보통은 비슷한 느낌의 결혼식한복대여들만

있는데 베틀은 전혀 그렇지 않기 때문에 밑에도

나오겠지만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은데요!!


이왕 중요한 날에 입으려고 준비하는 한복이라면

누가봐도 멋질 수 있는 한복을 준비하는게 가장

현명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원하는

한복을 제대로 준비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결혼할 때 드레스가 가장 관심이 많았는데

막상 준비하니깐 한복이 잘 어울리고, 멋져서 그런지

한복만 눈에 보이고, 계속 기억에 남더라구요 ^0^














이렇게 예쁘고 고운 색감을 보셨나요??


사진으로 봤을때만 괜찮은 결혼식한복이

아니라 실제로 보면 오히려 더 멋진 한복이기

때문에 제대로 입어 볼 수 있답니다 ㅎㅎ


특히 신부 뿐만 아니라 신랑이 입을 수 있는

한복까지 완벽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함께

준비하는 즐거움이 무엇인지 결혼식한복대여

하나만으로 제대로 느껴보실 수 있을 거예요!


혹시나 맞는 사이즈가 없지는 않을까.. 싶은

이런저런 고민들이 들 수 있는데 그런 생각이

들지 않을 정도로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는 것은 물론이고, 개개인에 맞게 수선을 통해

한복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내 몸에 딱 맞는~

멋진 한복을 입어 보실 수 있답니다 >_<


한복을 아직 제대로 경험해보지 못하신 분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 제대로 입어보셨으면 해요!!


분명 마음에 쏙~ 드는 한복을 발견하게 될겁니다.















처음에 저는 결혼식한복대여를 알아봤을 때

한복집 스타일이 다 비슷해서 요즘은 이런

한복들만 나오나보다.. 싶은 생각이 들었는데

그건 그냥 유행만 따라가는 한복집의 경우였고

실제로 한복을 제대로 취급하는 곳의 경우에는

더 다양하고 멋진 한복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저같아도 별 일 없이 가도 입어보고 싶다.. 라는

생각이 들게 만들 정도로 매혹적인 한복들이

많기 때문에 결혼식한복으로 준비하기에 제격인

곳이 아닐까 싶은 생각이 들었는데요 ^^ㅎㅎ


혼자 입는거라면 그냥 ~ 예쁘면 좋지~ 하면서

크게 생각하지 않을 수 있는데 커플로 입는

한복이기 때문에 둘의 조화로움도 생각해야해서

한복 준비하는 일이 더 즐겁더라구요 :D


진짜 결혼하는구나.. 라는 실감을 나게 해줬던

곳이기도 하고, 이런 날이 아니라면 입을 수 없을

것 같은 화사하고 예쁜 한복들이 많이 있어서

내가 주인공이라는걸 실감나게 해준답니다 ~


사진으로만 봐도 매력이 철철 넘치지 않나요?















개개인에게 어울리는 결혼식한복대여는

다 ~ 다르기 때문에 이미 다양한 디자인으로

마음을 사로 잡는 한복집에서 인생한복을

제대로 찾아보셨으면 하는 마음이예요^^


오~ 이런 한복도 있구나~ 싶은 생각이

들게 되실 거고, 맞춤만 가능할거라고 느꼈던

한복들이 한복대여로 충분히 준비할 수 있는

의상이라는걸 알았을 때는 더 즐거운 마음으로

한복을 준비할 수 있게 도와준답니다 ㅎㅎ


이것도 어떤 한복집을 가느냐에 따라 달라지는

부분이기 때문에 세상에서 가장 많은 한복들을

퀄리티 높게 보유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베틀에서 멋지게 준비해보셨으면 좋겠네요:D


아마 제대로 보게 되면 다른 곳에 있는 한복들은

눈에 차지도 입고 싶지도 않게 될 수 있어요~~


한번 결혼식한복을 준비하셨던 분들은 가족잔치,

돌잔치, 등등 한복이 필요한 날에 꾸준히 방문해

주시고 있기 때문에 그만큼 어마어마한 매력을

보여주는 한복집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0^
















제가 초반에 말씀드렸던 것 처럼 꼭 화사한

스타일의 한복만 있는게 아니라 이렇게 분위기

있는 결혼식한복대여 까지 준비되어 있답니다.


다 비슷비슷한 한복이 있다면 골라 입는 재미도

없고, 혹시나 남들이랑 겹칠까봐 괜히 신경써서

입게 되는 일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그런 일을

최소화 하기 위해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어

나만의 한복을 찾아보실 수 있는데요 ^-^


어떤 분들은 결혼식한복을 입고나서 주변에

들려오는 질문이 어디서 구매했냐고 그래서

대여티가 잘 안나나보다 ~ 싶은 생각이 들었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한복의 퀄리티 만큼은 자신할 수 있고, 또 가장

나에게 잘 어울리게 입을 수 있는 한복이라고 말씀

드릴 수 있기 때문에 잘 믿지 못하겠다~ 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가까운지점 어디라고 방문을

해보시고 결정하셔도 좋답니다 ㅎㅎ


보통 지점이 다양하게 있으면 지점마다 보유하고

있는 한복의 종류가 다른데 베틀은 다 동일한 한복을

갖고 있기 때문에 그런 걱정은 없거든요 >_<


그럼 행복하게 준비해 보시길 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