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웨딩촬영한복 굉장히 즐거울겁니다:D

베틀한복 2020. 1. 27. 08:30




이렇게 웨딩촬영한복들을 보고

있으며 괜히 즐겁더라구요 ^-^


제가 열정적으로 준비했었던 그 날이

떠오르기도 하고, 더 예쁘게 업그레이드

된 한복들을 보면 많은 분들이 놓치지

않고, 꼭 입으셨으면 하는 마음이 들어요.


그래서 어떤 스타일로~

예쁜 웨딩촬영을 만들어 볼 수 있을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한 다양한 컨셉의

한복들을 준비해 보게 되었는데요 ;D


오늘 보신 한복들 외에도 정말 다양한

스타일을 보여줄 수 있는 한복들이 많기

때문에 기대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은은한 색감부터 강렬함이 돋보이는

한국적인 색감까지 다양한 스타일들을

보면서 나의 웨딩촬영에는 어떤 한복이

좋을지 함께 고민해 보도록 해요!!













이렇게 다양한 웨딩촬영한복으로

예쁜 사진들을 남길 수 있답니다!!


정장과 한복도 멋지고

한복과 한복도 멋지기 때문에

어떻게 입을지는 신랑신부님의

탁월한 감각에 맡기면 될 것 같아요:D


저도 결혼할 때 어떤 느낌으로 사진을

남기고 싶은지 몇백번 고민을 했었던 것

같은데 생각했던 것 보다 아쉬웠던 부분도

있고, 더 성공적이었던 부분도 있어서

지금 생각하면 다~ 추억이더라구요 ^-^


특히 그때는 한복이 워낙 마음에 들었었기

때문에 나는 한복 체질이라는 것을 알 수

있는 시간이 되기도 했었는데요 ㅎㅎ


화사함과 하려함이 함께 있는 의상이기 때문에

다른 의상을 더 준비할 필요 없이 한복으로

한큐에 해결하셔도 편리하고, 좋으실 것 같아요!


예전에는 욕심이 강하니깐 일상룩, 정장,

한복 등등 다양하게 준비하고 싶었는데 지금

생각해 보니깐 딱 한복만 준비해 가도 손색없이

예쁜 사진들을 남겨 볼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이런게 가능하려만 아무 한복집이나

가서 예쁘게 남길 수 있는게 아니랍니다.


그만큼 내가 그려놓았던 한복의 퀄리티를

보여줘야하고, 다양한 웨딩촬영한복들이

있어야지 그만큼 다양한 느낌의 사진들을

남겨 볼 수 있는 것인데요 ^-^


왠지 한복을 입고 촬영한다고 하면 단조로운

배경이나 전통문양이 들어간 배경에서 사진을

찍어야 된다고 생각하는데 워낙 예쁜 색감들의

한복이 많기 때문에 드레스를 입고 찍는 장소에서

촬영을 해도 전혀 이질감이 없답니다~ ㅎㅎ


오히려 다른 사람들과 다른 특별한 분위기가

전해져서 나만의 새로운 스타일의 사진들이

탄생 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 ㅎㅎ


만약 신부한복만 예쁘다면 이정도로 퀄리티

높은 사진을 기대하기 쉽지 않은데 신랑한복도

다양하게 멋있는 디자인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함께 입어서 더 의미있는 사진이 될거랍니다;D


저도 처음에는 몰랐는데 입고 준비하다 보니깐

왜 사람들이 한복을 입는지! 결혼 선배들이 꼭!

한복을 준비하라고 했는지 알겠더라구요~















딱 봐도 러블리 하지 않나요?


예전에는 신부님들만 분홍색을 입었는데

요즘은 신랑님들도 함께 입어주신답니다.


분홍색이라고 하면 쨍한 색감을 상상하기

마련인데 지금 보시는 한복처럼 파스텔톤의

부드러운 느낌도 주기 때문에 입었을 때

전혀 어색함이나 불편함이 없거든요 >_<

특히 신랑신부님이 함께 입었을 때 예쁜

한복이기 때문에 아직까지 이런 색감의

의상을 입어 보신 적이 없다면 웨딩촬영한복을

처음으로 도전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저희 신랑도 입어 본 적이 있는데 반응이

워낙 좋아서 결혼할 때 입어보길 잘했다고,

지금도 저한테 고마워하고 있거든요 ㅋㅋ


솔직히 이처럼 화사한 한복은 결혼식의

주인공이 아니라면 쉽게 입을 수 있는 기회가

오지 않을 수 있는데 기회가 왔을 때 마음껏

입는다면 후회 없이 즐겁지 않을까요?^-^














계절감을 살린 한복들도 있어요!


저는 겨울에 결혼식을 올렸는데

웨딩촬영은 여름쯤에 해서 털저고리를

입어보지 못했었답니다 ㅠ0ㅠ


물론~ 계절감을 살릴 필요는 없겠지만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한복이기 때문에

처음부터 욕심을 내기는 했는데 ..


막상 한복들을 보니깐.. 입고 싶은 스타일이

너무 많아서 줄이다 보니 후보에 못올랐어요;


이럴 줄 알았으면 그냥 한복씬만 쭉~

촬영할걸 그랬나봐요 ㅋㅋ


저랑 신랑이 웨딩촬영한복에 대한 기대감이

별로 없었기 때문에 그냥 기념으로 한벌씩만

입고 찍자! 였는데 저희가 너무 한복을

과소평가 했었던건지 괜찮은 한복들이

너무너무 많아서 한참을 고민했거든요 :D


진짜.. 어떤 한복집을 만나느냐에 따라서

내 사진 분위기나 보여지는 모습이 확!

달라진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ㅎㅎ














세상 이쁜 한복이 여기 있어요~

맞춤으로 해도 예쁘고, 대여로 해도

예쁜 한복들이라고 해야할까요 ? ^-^


저는 처음에 베틀한복이 대여로만 유명한

곳이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원래 맞춤으로

유명해진 곳이고, 좀 더 많은 분들이 편리하게

한복을 이용할 수 있도록 대여로도 입지를

넓힌거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그만큼 한복에 대한 노하우나 퀄리티는

다른 곳에서 따라 올 수 없기 때문에 아마

실제로 보시면 깜짝 놀라시지 않을까 싶어요~


평소에 한복에 관심이 없었던 신랑도

평소에 한복에 관심이 많았던 저도

모두 만족했었던 곳이기 때문에 이번에는

어떤 멋진 웨딩촬영한복들이 등장했나

구경하시면서, 정말 나에게 어울리는 한복이

무엇인지 꼭! 찾아보셨으면 좋겠습니다 :D


아마 훨씬 ~ 즐겁고, 유익한 한복준비가

되시지 않을까 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