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한복대여전문점 내가 찾던 곳이란 말이야~

베틀한복 2019. 12. 30. 17:01





여러분들이 찾고 있는 가장 이상적인

한복대여전문점은 어떤 모습인가요?


저는 결혼 전에는 마냥 저렴하면 좋은거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들었었는데 실제로

준비하고 보니 가격만큼 한복의 퀄리티가

좌지우지 된다는걸 알게 되었어요 ^-^


그런데 베틀의 경우에는 예쁜 것은 물론이고!

가격대가 다양하게 있기 때문에 내가 생각하는

금액 안에서 편리하게 준비해 볼 수 있는데요!!


특히 전문점이라는 타이틀에 어울리는 한복의

디자인이나 사이즈 또한 다양하기 때문에 누구나

내가 원하는 스타일에 맞게 준비할 수 있답니다!


공장에서 찍어낸 기성한복과는 차원이 다르기

때문에 보다 정성스럽게 제작된 한복으로 제대로

준비하고 싶으신 신랑신부님들은 오늘 제대로

알아보고 가게 되셨으면 좋겠네요 :D














특히 결혼을 준비할 때 은근 한복 입을

일이 많아서 똑같은 느낌은 싫고, 다양한

스타일로 표현하고 싶으실 때가 있을 거예요!


그런데 한복은 한정적이고..

선택의 폭이 좁다면..

그닥 즐거운 한복준비가 안될텐데요!


그럴 때는 베틀한복에서 준비할 수 있는

다양한 한복으로 즐겁게 그때그때 어울리는

한복을 입어보시는 것도 좋답니다 ^-^


한복대여전문점이라는 말이 괜히 생긴게 아니기

때문에 더 즐거운 마음으로 한복을 만날 수 있는데요.


우리는 쉽게 고궁 근처에서 한복을 접해볼 수 있는데

그 한복들이 한복의 정석을 보여주는건 아니랍니다~


간혹 인식을 잘 못 갖고 계시는 분들이 있는데

제대로 준비하는 한복의 경우에는 훨씬 고급지고,

다양한 색감과 디자인을 보여주기 때문에 더 매력적인

우리의 변신을 해 볼 수 있는 것인데요 ㅎㅎ


생각만해도 기분 좋을 것 같지 않나요~?















한복을 모르시는 분들은 모르겠지만

아시는 분들은 과연 여기 한복대여전문점이

다른 곳과 어떤 차별점이 있는지 아실 거예요!


원단의 패턴이나 디자인 색감 등이 다른 곳에서

보지 못한 특별함을 갖고 있는게 보일텐데요~


그만큼 자체적으로 개발하고 있기 때문에 다른

곳에서 찾고 싶어도 찾을 수 없고, 비슷하게

흉내를 내고 싶어도 낼 수 없는 거랍니다 ㅎㅎ


20년 이상의 노하우가 있는 곳이기 때문에 그만한

가치를 보여주는 한복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젊은 분들도 많이 방문해 주시고, 어른들도

자녀들의 추천으로 한번 입으셨다가 그 매력에

흠뻑 빠지셔서 혼자 방문해 주시기도 하는데요!


연령대를 가리지 않고 누구나 사랑할 수 있는

한복들이기 때문에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온 가족이

함께 즐겁게 준비해 보셨으면 좋겠어요 ㅎㅎ


한복이라는 의상이 어떤 특정 누구의 의상이 아닌

모든 분들의 의상이기 때문에 더 의미있고, 빛날 수

있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















저도 한복을 준비해 봤었지만 보통

한복대여전문점 마다 취급하는 분위기가

있어서 다 비슷한 느낌으로 와닿을 때가

있는데 베틀은 절대 그렇지 않답니다:D


다양한 한복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그만큼

즐거운 마음으로 준비해 볼 수 있는데요~^^


한복과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날이 별로 없었기

때문에 나는 한복이 잘 어울리는지~ 아닌지~

잘 모르시는 분들도 많으실 것 같아요 ~!


그럴 때는 직접 바로 확인해 볼 수 있는 다양한

한복을 입고 나는 어떤 한복이 잘 어울리는지

확인해 보시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답니다 ^^


어느 한복대여전문점을 가도 동일한 한복을

준비해 볼 수 있기 때문에 내가 준비하기 편한

동선에서 지점을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보통은 한복집이라고 하면 홈페이지 관리가

잘 안되어있기 마련인데 베틀의 경우에는

어느 곳 보다 관리를 잘 해두고 있기 때문에

한복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도

많이 이용하고 있으시답니다 >-<

직접 확인해 보세용 ~~















저는 신랑신부가 입는 한복이라고 해도

어떤 고정관념이 있는게 싫었답니다 ^^


그래서 처음 결혼한복을 결정하려고 할 때도

너무 화사한 느낌만 추천해주는 곳을 피했는데

딱 여기는 다양한 느낌으로 보여주더라구요~


그랬기 때문에 더 마음이 끌렸었던 것 같아요!



물론~ 피로연에서는 누가 봐도 주인공임이 느껴

질 수 있는 화사한 한복이 좋겠지만 웨딩촬영 과

같을 때는 다양한 시도를 해보면 좋잖아요??^-^


그런 제 마음을 잘 알았던건지 사진에서처럼

분위기 있는 한복까지 준비할 수 있게 도와주셔서

지금까지도 친구들 사이에서 레전드 웨딩사진이라는

말까지 돌 정도로 엄청 예쁘게 잘 나왔답니다!!


드레스로는 절대 표현할 수 없는 그런 분위기가

담긴 한복이기 때문에 좀 더 제대로 사진을 남기고

싶다면 실패가 없는 한복대여전문점을

선택해 보시는게 좋지 않을까요? ㅎㅎ















한복대여전문점에 방문하면 재미있는

또 다른 이유는 베틀은 매년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기 때문에 방문할 때마다

감흥이 새로우실 거라고 생각해요 ^^


몇년 만에 방문해도 똑같은 한복이 진열되어

있다면 크게 감흥이 없고, 그냥 똑같은 한복이네~

하고 말 수 있는데 베틀한복의 경우에는 항상

개발하고,발전하고 있기 때문에 오랜만에

방문해도 늘 새롭고, 짜릿하다고 해야할까요?


그런 정성이 가득하기 때문에 20년 이상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게 아닌가 싶어요~


지루할 틈 없이 요즘 유행하는 스타일부터

전통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한복까지 모든 한복을

만나 볼 수 있는 곳에서 인생한복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한복이 큰 비중을 차지할까? 싶으시겠지만

예식이 다~ 끝난 뒤에 가장 생각나는 의상이

되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드네요 ^-^ㅎㅎ













여기서 잠깐!! 수원 한복대여전문점이

이전을 하게 되었는데요 ^^


2020년 1월 6일 -월-까지는 기존 매장에서

정상영업되며, 2020년 1월 8일 -수- 부터는

새롭게 이전한 매장에서 정상영업 된답니다.


오시는 길에 착오 없으시길 바라며,

정확한 안내는 홈페이지 참고해 주시길 바래요!


아름다운 한복을 준비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베틀한복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