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신혼부부한복대여 맛을 알아버리면 끝!

베틀한복 2019. 12. 17. 15:45




신혼부부한복대여의 매력을 제대로

알게 되면 그 뒤로는 끝이랍니당:D


그냥 다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전혀~그렇지 않다는걸 알게

되는건 베틀을 보게 되는 순간일텐데요.


세상에 이런 한복이 있어?

이렇게 입을 수 있는 한복이 있어?

싶을 정도로 한복의 새로운 면들을

확인하게 될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나도 몰랐던 한복의 매력을 알게 되면서

좀 더 진지하게 신중하게 한복을 결정하게

되고, 끝내 가장 멋지고, 나에게 잘 어울리는

신혼부부한복을 결정하게 되실 거예요 ~


멀리서 준비하는게 아니라 9개 지점

어디라도 내가 원하는 한복을 준비할 수

있기 때문에 어렵게 생각 안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신나는 한복의 매력 속으로 흠뻑!

빠져들어갈 준비를 해보도록 할까요~?ㅎㅎ














한복은 원단, 색감, 디자인에 따라서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데요!!


보통은 여자한복만 구비되어 있는 경우가

많은데 베틀의 경우에는 남자한복까지

완벽하게 준비되어 있어 더 완성도를 높이고,

세련된 한복의 멋을 보여준답니다 ㅎㅎ


딱 봐도 고급스러워 보이기 때문에

이런게 한복이지~ 이래서 한복을 입는거야~

하면서 자신감이 뿜뿌하게 되실 거예요 :D


처음에는 한복이 어울리지 않을 것 같아

입구에 들어서기까지 망설였던 분들도

막상 신혼부부한복 대여를 준비하고 나서는

누구보다 기분 좋게~ 가벼운 마음으로

나가시기 때문에 걱정할게 없답니다~


저도 한복이 어울리지 않을 것 같다고 생각했던

1인이기 때문에 그 고민을 싹-! 사라지게 해준

곳에서 여러분들도 인생한복 제대로

찾아보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멀리 있는거 아닙니까~

가까이에서 언제든 만나 볼 수 있어요~~














세상 사랑스럽지 않나요~?


저는 어디를 가도 비슷한 신혼부부한복을

추천해줄까봐 항상 불안했었어요 ㅠ0ㅠ


나는 다른 사람과 비슷한 스타일이 싫은데

그런 한복들만 보여줄까봐 걱정이 되더라구요!


그런데 여기의 경우에는 개개인이 원하는 한복을

감성에 맞게 준비해주고 있기 때문에 더 매력적인

신혼부부한복대여를 준비할 수 있는 것인데요~


이런 부분이 가능한 이유는 그만큼 다양한

한복이 구비되어 있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기

때문에 여러분들도 함께 준비해 보시길 바래요!


한복이 얼마나 있겠어? 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많은 분들이 매장에 들어서자마자

깜짝! 놀라실 정도이기 때문에 기대감을 갖고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저도 많은 한복집을 다녀봤었지만 여기만큼

다양하고, 퀄리티 높은 곳은 본적이 없거든요!

^-^















이런 특별한 맛이 있어야 신혼부부한복

입는 맛이 나는거 아닐까요~?^-^


웨딩촬영 때나 피로연 때 어떻게 준비하면

좋을지 고민이 많이 될 것 같아요 ~~ㅎㅎ


많은 분들이 보면 볼수록 입고 싶은 한복이

많아지니깐 더 고민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그 마음.. 격하게 공감을 한답니다 .. ㅋㅋ


저도 엄청 고민을 하고, 욕심을 내서 계획했던 것

보다 몇벌 더 준비해서 웨딩촬영을 했었는데요~


확실히 다른 의상 준비 안하고 한복만 준비해서

사진 찍은건 참 잘한 일 같더라구요 ㅎㅎ


내 마음대로 골라 입을 수 있는 신혼부부한복대여가

있으니 피팅을 해봤다가 어울리지 않으면 바로 다른

한복으로 갈아타면 되기 때문에 걱정은 노노!!!


한번 준비할 때 확실하게 알아 볼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조금의 시간을 투자한다면 후회 없는

한복준비를 하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_<















이런 분위기 있는 사진도 어떤 한복을

입어도 가능한거 아니야? 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 일단 한복이 어느정도 받쳐줘야

이런 분위기도 가능한거랍니다 ^-^


보정이 있기 때문에 크게 어렵지 않을거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절대 그렇지 않아요

ㅠ0ㅠ


이런 사진을 찍을 때 작가님도 기분 좋게

찍으려면 눈 앞에서 봤을 때 어느 정도 멋이

느껴져야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이 나에게

시선집중을 하고, 예쁘다는 생각이 들 수 있도록

완벽하게 준비하는게 가장 중요하답니다~ㅎㅎ


하나하나 정성을 다해 제작하였기 때문에

함께 오순도순 신혼부부한복을 결정해보세요!


혼자 입으면 ~ 그냥 내 마음대로 준비하면 되지만

이게 함께 준비하는거기 때문에 느낌이 새롭답니다.


서로의 스타일이 맞지 않아도 충분히 어울림

있기 준비할 수 있는 신혼부부한복 대여이기 때문에

큰 고민 없이 한큐에 해결해보시길 바래요~

















확실히 신혼부부한복 대여는 누가봐도

결혼하는 신랑신부임이 보여지는 느낌이

가장 좋은 것 같다고 생각해요~


웨딩촬영 때는 다양한 느낌을 살려서

입고, 본식에서는 화사함으로 중무장해

누가 봐도 결혼하는구나!! 라는걸 알려주는게

한복의 큰 역할이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ㅎㅎ


드레스나 정장은 한계가 있기 때문에 그렇게

표현해주기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는데 한복은

전혀~ 문제가 없기 때문에 가능하답니다>_<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스타일링을 보여주고,

누가 봐도 한복이 고급스럽고, 준비 잘했다는게

느껴질 수 있도록 함께 해보셨으면 좋겠어요 ~


한복 하나로 달라지는 둘만의 분위기를 감상하는

것도 생각보다 즐거운 추억이 되실 겁니다 ㅎㅎ


어떤 신혼부부한복을 준비하시던지 두분의

특별한 결혼식을 만들어가기에 충분할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