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웨딩촬영 새로운 한복들과 새롭게 시도하기!

베틀한복 2019. 7. 31. 16:36




늘 이색적인 웨딩촬영을

꿈꾸게 되는 것 같아요 ^^


저의 웨딩촬영은 끝났지만

저와는 다르게 새로운 스타일에

도전하셨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서

어떤 느낌으로 웨딩촬영한복을

준비하면 좋을지 준비했는데요~!


아마 지금부터 제가 보여드리는 컷들을

보시면 알겠지만 더 이상 딱딱한 포즈와

표정으로 한복을 입고 사진촬영을

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ㅎㅎ


좀 더 편안하게 한복과 즐겁게

웨딩촬영 해보셨으면 좋겠어요!!


처음에는 한복이 어울릴까?

이런 분위기로 찍어도 될까?

싶을 수 있겠지만 누구보다 자연스럽고,

예쁜 장면이 연출된다는걸

알게 되실 거에요 ^-^














분위기가 너무 멋지지 않나요?


모델이기 때문에 가능한 분위기라고

생각하시면 절대 안된답니다 ^0^


누구나 멋진 한복을 입고 웨딩촬영을

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대여한복들은

물론이고, 맞춤한복을 준비할 수 있는데요!


남들과 비슷하고, 요즘 많이 입는 스타일로

웨딩촬영한복을 준비한다면 다 비슷해 보이는

사진들이 나오실 수 있을 거에요 ㅠㅠ


하지만 베틀한복에서 의상을 완벽하게

준비해 보신다면 그런 일은 없답니다!


오히려 컨셉이 너무 다양해서 어떤 스타일로

입을지 행복한 고민을 하게 되실 거에요 ㅎㅎ


저도 결혼준비할때 그랬었거든요 흐흐 ..















다른 곳에서는 찾을 수 없는 한복들이

모여 있는 곳이라고 해야할까요??^^


예전에는 한복이라고 하면 다 비슷한

느낌으로 공장에서 찍어낸 것 같은

분위기를 보여줄 때가 많았었는데

베틀한복에서 준비하는 한복들은 다른

곳에서 준비하는 한복과 다르다는게

확연하게 느껴지실 거라고 생각해요:D


그 이유는 원단 자체를 직접 제직,염색

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동안 웨딩촬영한복에 만족을 느껴 본

적이 없으시다면 이번 기회를 통해 제대로

경험해 보시기를 바랄게요 ㅎㅎ


여러분들에게 어울리는 한복은 물론이고,

웨딩촬영 컨셉에 맞는 한복까지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기 때문에 걱정 없을 겁니다~
















저는 결혼할 때 웨딩촬영한복을

대여/맞춤 둘 다 준비했었답니다:D


본식에 입을 한복도 웨딩촬영 때

입었는데 확실히 느낌이 다르더라구요!


물론 대여한복 퀄리티도 어마어마하지만

나만을 위한 한복을 입고 찍은 사진은

어떤 포즈를 취해도 원더풀 했었답니다~


그때는 한복을 구매하려고 할 때 어떤

디자인이 좋을지 전혀 감이 잡히지

않았었는데 상담 받으면서 내가 원하는

컬러를 말씀드리고, 원하는 스타일을

하나씩 말씀드리니 어느새 저만을 위한

한복이 짜잔!하고 탄생된거 있죠?ㅎㅎ


과연 20년 이상의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한복집은 달라도 뭔가가 다르다는걸

제대로 실감할 수 있는 시간이었답니다:D


확실히 이런 한복이라면 웨딩촬영도

더 행복하고, 만족스러울 것 같았거든요!!














그만큼 인지도 있는 한복집이기

때문에 여기서 잠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은데 베틀한복의 9개 지점 중

홍대점이 이전을 했다는 소식이에요:D


선유도역 8번 출구 100m에 위치해

있는데 지점명도 영등포점으로 변경되었기

때문에 오시는데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그동안 영등포 근처에 베틀한복이 없어

다른 지점으로 넘어가셨던 분들이

계시다면 이제 영등포점에서 편안하게~

한복을 준비해 보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저는 웨딩촬영 때 찍은 사진들은

훗날에 계속해서 꺼내보고 싶은 그런

사진이 되어야된다고 생각하는데요!!


적은 금액을 투자해서 찍은 사진들이

아니기 때문에 그만큼 더 만족도 높은

사진들이 있어야할 것 같아요:D


저도 베틀한복에서 웨딩촬영한복을

준비하고 지금은 누구보다 만족스러운

웨딩앨범으로 꾸준히 꺼내보고 있는

상황인데 의외로 주변에서 한복을

입지 않고 찍은 분들이 많아서 지금 이야기를

들어보면 후회가 된다고 하더라구요 ??


뭔가 촌스러워 보이고, 드레스를 입고

찍었을 때 과한 보정이 들어가서 내가 아닌 것

같은 느낌이 왠지 꺼내보기가 그렇다면서 ;;


어떤 느낌인지는 저도 결혼을 해 본

입장이기 때문에 충분히 공감되었답니다!


아직 결혼준비를 하지 않으신 분들이 있다면

후회하지 않도록 멋진 한복을 입고 의미있는

결혼식을 올려보셨으면 좋겠어요 ㅎㅎ


















또한 내가 머리속으로 생각하고 있던

웨딩촬영과는 전혀 다른 느낌의 의상으로

사진을 찍어보실 수 있기 때문에 한복을

하나씩 고르는것도 재미있을 겁니다 ^^


저한테 결혼준비 중 가장 즐거웠던 순간이

언제냐고 물어본다면 함께 웨딩촬영한복을

골랐던 날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ㅎㅎ


다른건 따로 서로에게 필요했던 의상이었다면

이건 함께 커플로 입는 의미있는 의상이었기
때문에 잊혀지지 않더라구요>_<


물론 반지, 가구 등이 있겠지만

가장 먼저 준비했었던 의상이기 때문에

큰 의미로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


저는 여러분들이 웨딩촬영한복을 준비하실 때

저와같은 즐거운 마음으로 시작하게

되셨으면 좋겠어요 ㅎㅎ


그럼 어느새 행복한 결혼식이 시작될 겁니다!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