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더 흥겨운 전통혼례를 위해!

베틀한복 2019. 7. 10. 17:33





더 흥겹게 전통혼례를

올릴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어렵지 않게

방법을 찾을 수 있답니다~


제가 생각하고 있는 방법은

바로 혼례복을 특별하게

준비해 보는 것인데요>_<


이미 혼례장에 준비되어 있는

한복들도 있겠지만 나만을 위한

특한 한복을 찾아서 대여를

한다면 더 예쁜 사진들을

많이 남겨보실 수 있을 거에요!!


저는 입지 못했지만 지금 다시 결혼준비를

한다면 웨딩촬영에서라도 입고 싶답니다 ㅠㅠ


그럼 어떤 멋진 한복들이 있는지 보실래요?















크~~ 꼭 전통혼례가 아니라도

일반 예식장에서도 입을 수 있는게

바로 전통혼례복이랍니다 ^^


예전에는 이런 한복스타일도

없었을 뿐만 아니라 웨딩홀에서

한복이라니? 약간 의구심을 갖게

했었는데 이제는 많은 분들이

이런 한복을 준비하기 위해

찾아주고 싶으신데요 ㅎㅎ


신부님의 한복 뿐만 아니라 신랑님의

한복까지 함께 준비할 수 있는 한복이기

때문에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답니다:D


우리가 기존에 봤었던 전통스타일이 아닌

파스텔톤의 화사함을 갖고 있는 한복이기

때문에 더 예쁘고, 매력적인 두 분의

모습을 보여주실 수 있을 거에요 ㅎㅎ















제가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전통혼례 뿐만 아니라 웨딩촬영에서도

입기 위해 찾아주고 있으세요 ^_^


이왕 멋진 한복을 입기로 생각했다면

그에 맞는 퀄리티를 보여주는 한복을

준비해봐야하지 않겠어요??ㅎㅎ


한복의 제대로 된 매력과 멋을 보여주는

한복이기 때문에 점점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_<


노출이 없이도 아름다울 수 있다는걸

보여주는 의상이기 때문에 더 이상 노출

때문에 걱정, 고민하고 계셨던 분들이

있다면 한복으로 멋지게 커버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 ㅎㅎ


생각했던 것 보다 훨씬 멋있고,

드레스와 정장보다 더 마음에 드는

한복컷이 되실 수도 있을 거에요 ㅎㅎ















특히 베틀한복에서 준비할 수 있는

혼례복은 다양하게 있는데요 ^-^


그냥 남들과 비슷한 전통혼례가 될 수

있는데 한복 하나만 바꿨다고 전체적인

분위기가 확! 달라짐을 느끼실 겁니다.


사진앨범을 봐도 멋진 한복을 입은

사진들이 정말 마음에 들텐데요~


제 주변에 전통혼례로 예식을 준비했던

친구가 있는데 거기 있던 한복을 입고

올렸는데 뭔가 많이 허름해서 계속

신경쓰이고, 속상했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어떤 한복이 준비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마음에 들지 않다면 베틀한복에서 대여로

편리하게 준비해 보시길 바랍니다 ㅎㅎ
















너무 전통색감이 없어서 속상하셨나요?


이렇게 전통컬러가 은은하게 들어가

있는 한복들도 있기 때문에 전통혼례를

어렵지 않게 마무리할 수 있어요 ㅎㅎ


메이크업, 헤어 등등 전통혼례를

올릴 때 중요한 부분들이 많이 있지만

의상은 빼놓을 수 없는 것 같아요:D


멋진 장소와 어울릴 수 있는 한복으로

인생 최고의 순간을 만들어 보신다면

평생 잊지 못할 결혼식이 될 겁니다~


저는 피로연 때 한복을 입었는데

너무 마음에 들어서 아직도 칭찬 받았던

그때가 기억이 생생하게 나더라구요 ^_^


평소와 다른 나를 만들어 주고,

그보다 더 한 행복감을 주는 한복이기

때문에 여러분들도 좋아하실 거에요!















특히 전통혼례의 매력은 바로..

하객들도 함께 한복을 입는다는

부분도 있는게 아닐까 싶어요 ^_^


보통 결혼식에는 양가부모님들이

한복을 입으시는데 전통혼례에서는

친구들도 함께 한복을 입는답니다!


더 행복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방법이 아닐까 생각을 했는데요~


전통혼례이기 때문에 즐길 수 있는

부분들이기 때문에 친한 친구들이 있다면

함께 한복을 입고 참석하는건 어떨까요?


반대로 신랑신부님이 제안해 보시는 것도

너무너무 좋을 것 같아요 ~>_<


결혼식 때 찍은 사진 하나하나들이

다 특별하고, 소중하게 다가올 겁니다:D







여기서 잠깐!!


베틀한복 홍대점이 이전을 합니다~


기존 홍대점에서는 2019년 7월 15일까지

정상영업을 하고, 7월 17일부터는 새로운

영등포점에서 찾아 뵙게 되었는데요:D


오시는길에 착오 없으시길 바라며,

새롭게 단장된 매장에서 뵙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