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웨딩촬영커플룩을 보는 나의 눈빛!

베틀한복 2019. 7. 3. 16:58





너무 마음에 드는 웨딩촬영커플룩을

발견하니 지쳐 있던 마음도 다시 활기로

차오르고, 더 괜찮은 걸로 준비해야겠다!

라면서 속으로 다짐하게 되었는데요:D


친구들이 저 결혼할 때 강력하게 추천했던

커플룩이 있었으니.. 바로 "한복"이랍니다!


처음에는 고궁 근처에서 봤었던

기생한복?같은 느낌만 제 인식에

박혀 있어서 그런 줄로만 알았는데

확실히 한복을 전문적으로 하는 곳을

방문해보니 퀄리티가 다르더라구요!


이런 한복집이 있구나~ 하면서

결혼식과 같은 제대로 격식을 갖춰야

하는 날이 온다면 이런 전문점에서

준비해야겠다고 다짐했었습니다 ^^


그런 마음으로 사랑에 빠졌던 베틀한복이라는

곳이 있는데 함께 보시도록 할까요?ㅎㅎ















예전에는 한복을 입고 웨딩촬영을

한다면 전통가옥이거나 전통그림이

그려져 있는 곳에서 찍어야된다고

생각을 했었는데 이제는 아닙니다!!


멋진 웨딩촬영커플룩을 준비했으니

그와 어울리는 장소에서 찍어봐야죠~


요즘은 워낙 세련된 한복들이 많이

나왔기 때문에 드레스와 정장을 입고

찍는 메인 장소에서 한복을 입고 찍어도

전혀 어색함이 없이 예쁘답니다:D


오히려 다른 사람들과는 차별화 된

분위기로 웨딩촬영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어떤 특별한 컨셉이 없을까? 라고 고민을

하고 계시는 예신, 예랑님들이 있다면

주저 없이 한복으로 컨셉을 잡아보시는걸

강력하게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ㅎㅎ
















색감도 워낙 다양해졌기 때문에

맞춤/대여 상관 없이 내가 원하는

한복을 준비해서 예쁘게 찍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특히 예전에는 신랑한복이라고 하면

종류도 다양하지 않을 것 같아 항상

시큰둥하게 바라봤었는데 베틀한복에

방문하시면 그럴 일은 절대 없어요!!


함께 입을 수 있는 한복들은 물론이고,

신랑님만을 위한 한복들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신부님처럼

나만의 스타일을 찾아 보실 수 있답니다.


맞춤은 상관 없겠지만 대여한복의 경우는

사이즈도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부담 없이 입어 보실 수 있는데요 ㅎㅎ


더 이상 한복에 내 몸을 맞추지 말고,

한복을 내 몸에 맞춰보시길 바래요~!
















이런게 작품 아니겠습니까~?


예전에는 이런 분위기로 사진을

찍으려고 하면 모델컷이나 연예인들만

가능한 것이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이제는 절대 그렇지 않다는 사실:D


누가 봐도 멋지고 예쁜 한복들을

웨딩촬영커플룩으로 준비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한복 하나만으로 다양한

컨셉을 소화하실 수 있을 거에요^_^


저도 처음에는 한 벌 만 준비해야지~

하고 갔었다가 너무 마음에 드는 한복들이

많아서 여러벌 준비했었답니다 ㅎㅎ


그만큼 만족스러운 사진들이 나왔고,

개인적으로 드레스를 입고 찍은 것 보다

한복 입고 찍은 컷들이 더 마음에 들어서

마음에 들었던 기억이 아직도 나네요!
















처음 웨딩촬영커플룩 때문에 방문을

했을 때는 맞춤할 생각이 1도 없었는데

막상 한복을 보니 남편은 정장이 있으니

저도 한복 한 벌 갖고 싶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욕심을 좀 내 맞춤으로 구매를

했었는데 지금도 잘 입는답니다~ >_<


가족잔치가 있을 때 마다 한복을 입고

참석하는 편이라서 지금은 한 벌 더

구매하고 싶을 정도에요 ㅋㅋㅋ


그만큼 내가 원하는 스타일을 잘

표현해주는 곳이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과

비슷한 한복이 아닌 나만의 감성을 담은

한복을 준비해 보셨으면 좋겠어요 ㅎㅎ


한복을 준비하는 일이 엄청 복잡하고,

어려울 것 같은데 차근차근 상담을 받고

선택하다 보면 결코 어렵지 않다는걸

직접 경험하게 되실 겁니다 ~!















솔직히 같은 한복이라고 해도

어떻게 배색을하고, 스타일링을

했느냐에 따라서 분위기가 달라지는데

베틀한복은 센스있는 스타일링을

보여주기 때문에 한번 준비하셨던

분들도 꾸준히 방문하고 계시답니다

ㅎㅎㅎ


베틀한복의 디자인을 보게 되면 다른

한복들이 눈에 차지 않을 수 있거든요!


그런 센스 있는 한복으로 웨딩촬영커플룩을

선택한다면 두 말 할 것 없이 완벽하겠죠?


어떤 느낌으로 사진찍길 원하시는지

상담을 받으시면서 말씀하시면 그에 맞게

추천해주기도 하기 때문에 더 이상 혼자

고민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


한복전문가 선생님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눈다면 더 쉽게 웨딩촬영커플룩을

선택하실 수 있으실 거에요 ㅎㅎ







여기서 잠깐!!!


베틀한복 홍대점이 이전을 합니당~


기존 홍대점 매장에서는 2019년 7월 15일까지

정상영업을 하고, 새로운 영등포 점에서는

2019월 7월 17일 부터 정상영업을 하는데요:D


이용에 착오 없으시길 바랄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