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혼주 한복

광주한복대여 내 마음 속에 저장~

베틀한복 2019. 5. 14. 17:46





정말...제 마음 속에 저장하고

싶은 광주한복대여가 있어요!


한복의 퀄리티가 우수하고,

종류가 다양한 것은 물론이고

매장도 관리가 잘 되어 있어서

광주한복을 믿고 준비해 볼 수

있다고 해야할까요?^_^


저는 항상 베틀한복에서 준비를

하고 있지만 여러분들 중에서 어떤

광주한복집으로 가야할지 고민을

하고 계실 것 같아 준비했답니다:D


저의 이야기를 참고하시면서 함께

어머님들의 멋진 한복을

골라보셨으면 좋겠네요~















규모가 장난 아닌 것 같지 않나요?


서가앤쿡이 광주광역시 쪽에서 유명하다고

하니깐 찾아오기 어렵지 않을 것 같아요!!







그래도 모르니 지도를 참고해 주시고,

딱 ~ 들어서면 베틀한복 지점이 어디어디

분포되어 있는지 살짝 볼 수 있어요^^


그런데 얼핏 봐도 모든 곳이 다~

괜찮아 보이는건 안비밀입니다!


하지만 베틀한복 광주광역시점은 오픈한지

얼마 안됐기 때문에 한복의 상태나 매장의

분위기가 굉장히 우수하다 할 수 있어요:D

















광주한복대여를 위해 매장을

슬슬~ 둘러보고 있는데 역시..

한복이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네요!


한 눈에 봐도 종류가 굉장히

다양하다는 걸 알 수 있는데

이런 한복들 중에서 내가 마음에

드는 한복을 어떻게 찾지? 라는

생각이 들 수 있는데 상담선생님께서

태블릿PC로 하나하나씩 친절하게

보여주시기 때문에 문제 없답니다 ^^


아니면 대기 시간에 쓱-쓱- 넘기며

보셔도 되기 때문에 편할 거에요~


저희 엄마는 핸드폰을 잘 조작하지 못하는데

이건 책자 보다 보기 편하다면서

좋아하시더라구요 ^_^


처음에는 책자가 아니라서 불편하지

않을까? 라는 걱정을 했었는데 오히려

다양한 한복들을 한 눈에 볼 수 있으니깐

한복을 준비하는 입장에서 편하더라구요!
















무슨 인형 옷들이 이렇게 많지?

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보니깐

아이들 한복이더라구요 ㅠ0ㅠ


어른들 한복과 다른 공간에서

준비할 수 있는데 오히려 아이를

데리고 온 부모 입장에서는 이런

공간이 더 편안할 것 같았어요:D


나중에 아이를 낳게 된다면

꼭! 이곳에서 광주한복대여를

준비하고 싶다고 생각했네요~


제가 봤었던 광주한복 중에서 제일

다양하고 퀄리티 높은 한복들을

보유하고 있다는 확신이 들었거든요!



















저는 어머님들 한복 준비할 때

가장 큰 걱정이었던게 두 분의

취향이 너무 다른 것이었답니다:D


그런데 전혀 문제가 없었어요~


광주한복대여는 모든 스타일들이

다~ 모여 있는 곳이기 때문에 충분히

원하는 한복을 준비할 수 있다는 사실!


이런 한복이라면 평생 두고 필요할 때

입고 싶다는 생각까지 들었으니 말이죠^^


누구보다 어머님들께서 한복이 잘 어울린다는

것을 잘 알고 있기 때문인지 모르겠지만

제가 생각했던거 이상으로 한복이 너무

잘 어울리셔서 가족 모두가 놀랐었네요~


그런 광주한복들이 있으니 결혼식날

부모님들의 한복은 문제 없겠죠?^_^
















또한 밝은 느낌의 광주한복대여만

준비되어 있는게 아니라는 사실:D


다양한 사람들이 있는만큼 다양한

취향을 갖고 있답니다 ^_^


어떤 특정 디자인의 광주한복만 준비되어

있다면 한복 고르는 재미가 없을 것 같은데

여기는 모든 디자인들이 있으니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고르게 되더라구요~


부모님과 함께 준비하는 소소한 즐거움이

아닐까 싶으면서 새로운 추억을 만들었답니다.


이런 이야기도 괜찮은 한복들이 모여있는

곳이여야 가능하기 때문에 누구보다 제대로 된

한복을 준비할 수 있는 곳에서 부모님의

자신감이 100% 충전 될 수 있도록 해드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