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혼주 한복

보람이 느껴지는 신부엄마한복 이었어요!

베틀한복 2019. 5. 7. 17:51




저는 결혼할 때 제가 입는 것

보다 엄마가 입는 한복을

더 신경써서 준비했던 것 같아요!


그래서 지금 생각해도 신부엄마한복을

참 잘~ 준비했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아직까지도 주변에서 제 결혼식 날

입었던 엄마한복이 예뻤다는 말들이

나오고 있어 엄마가 좋아하시더라구요!


그럼 어떤 한복들이 있는지 보면서

우리 엄마에게는 어떤 한복이 잘

어울리는지 살펴보도록 할까요?^_^














너무 사랑스럽지 않나요?


신부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곱고,

사랑스러운 색감으로 제작 되었답니다.


예전에는 짙은 컬러로 신부엄마한복을

많이 선택했다면 요즘은 파스텔톤으로

많이 준비한다고 하더라구요 ^_^


이렇게 사진으로 보니깐 왜 인기가

있는지 알 것 같지 않나요? ㅎㅎ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한복들이 있기 때문에 지금 보시는

한복이 마음에 들지 않다면 다른 느낌으로

선택해도 되기 때문에 한복 관리가

잘 되어 있고,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는 베틀한복에서 준비해 보시길 바래요!
















꼭 화려한 문양이나 자수가

들어갔다고 해서 예쁜건

아닌 것 같았어요 ^_^


개인마다 보는 시각이 다를 수

있겠지만 저는 깔끔한 디자인이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ㅎㅎ


하지만~ 저희 엄마가 입은 한복은

조금 화려한 스탕리이었답니다:D


처음에는 제가 보여드렸던 신부엄마한복이

마음에 드신다고 했다가 사진들을 보시고

나서는 자수로 포인트가 들어가 있는

한복을 마음에 들어하시더라구요~ㅎㅎ


그런데 확실히 실제로 입어보시니깐

고르신 한복이 가장 잘 어울리셔서

선택했는데 바로바로 입어보고 결정할 수

있으니깐 본식 때 실패 할 일이 없어서

결혼식 날이 더 즐거웠던 것 같네요^_^














완전 고급스럽지 않나요?


저희도 엄마랑 아빠가 함께 한복을

입으셨었는데 신부엄마한복도 다양하게

있지만 아빠한복도 엄청 많더라구요 ^^


솔직히 아빠한복을 찾기가 쉬운 일은

아닌데 베틀한복에서는 어렵지 않게

준비할 수 있어서 편리했었답니다~


아마 결혼식날 혼주님들의 의상으로

한복을 계획하고 있으시다면 더 수월하게

준비해 보실 수 있을 거예요 ㅎㅎ


고급스럽기까지 하니깐 부모님들이

입으셨을 때 괜히 뿌듯해지더라구요:D
















한복은 멀리서 봤을 때

거의 다 멋져 보여요 ^_^


하지만 가까이에서 봤을 때

퀄리티 떨어지는게 보여지는

신부엄마한복들도 있는데요!


금액에 따라서 차이가 있을 수

있겠지만 베틀한복은 한복 관리를

워낙 철저하게 하고 있기 때문에

맞춤처럼 퀄리티 높은 한복을

준비할 수 있답니다 ㅎㅎ


그것 뿐만 아니라 맞춤한복도 다양한

디자인으로 선택할 수 있고, 워낙 보유하고

있는 디자인들이 다양해서 어떻게 준비해야할지

생각하지 못하신 분들도 아무런 어려움

없이 준비해 보실 수 있을 거예요:D

(제가 그랬거든요 히히)













정말.. 디자인이 너무 다양하니깐

보여드리고 싶었던 신부엄마한복이

많았는데 다 담아보지 못했네요 ㅠㅠ


하지만! 베틀한복 홈페이지나

제 블로그를 둘러보시면 더 다양한

한복들을 만나보실 수 있어요 ㅎㅎ


금액대도 다양하고, 맞춤/대여

상관 없이 준비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충분히 원하시는 한복을

준비해 보실 수 있을 겁니다 >_<


이런 멋 때문에 결혼식날 어머님들에게

한복을 준비해주는구나~ 라는 생각이

들게 되실 거예요 ^_^ㅎㅎ


그럼 멋진 혼주님들의 한복으로 더 행복하고

멋진 분위기의 결혼식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